리니지M – 기사도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NC DINOS를 응원해주신 모든 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따듯한 마음에 저희 모두는 놀랐고, 깊이 감동하였습니다.
아직 NC DINOS는 새로운 역사의 과정에 있지만, 보내주신 사랑에 특별한 선물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부디 저희가 준비한 선물을 기쁜 마음으로 받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일정
- 다이노스 응원 상자 이벤트 : 2020.10.28.(수) 정기점검 후 ~ 2020.12.09.(수) 정기점검 전
- 다이노스 우승 기원 이벤트 : 2020.11.24.(화) 정기점검 후 ~ 2020.12.09.(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아이템 ‘다이노스 응원 상자’
- 기존에 보유한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은 ‘TJ 쿠폰 – 마법인형’으로 일괄 변경되었습니다.
- 2020.11.24.(화)부터 ‘TJ 쿠폰 – 마법인형’이 포함된 ‘다이노스 응원 상자’를 [상점]-[이벤트&강화] 탭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다이노스 응원 상자’는 서버 통합 계정 당 1회 구매 가능합니다.

[다이노스 응원 상자]
(*이미 ‘다이노스 응원 상자’를 구매한 경우, 추가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다이노스 응원 상자’ 구성품]

- TJ 쿠폰 – 마법인형
※ 쿠폰 사용 시, 2020년 5월 5일 (수) 0시부터 ~ 2020년 11월 23일 (수) 20시 이전까지 ‘신화, 전설, 영웅’ 등급의 마법인형 카드 합성에 실패한 이력이 있을 경우, 해당 등급 합성 재도전 기회를 1회 제공합니다.
※ 카드 합성 실패 이력을 기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마법인형 카드 합성 기회를 1회 제공합니다.
※ 영웅 등급 이상의 실패 내역이 없는 경우, 희귀 등급 마법인형 카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TJ 쿠폰 – 마법인형’은 1회 사용 시 소모됩니다.
※ ‘TJ 쿠폰 – 마법인형’ 사용 시, 카드 합성 실패 목록만 등장합니다.
(* TJ 쿠폰 사용 내역 및 미스터리 카드 사용 내역은 목록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 지난 TJ 쿠폰을 사용해 재합성에 성공한 내역은 목록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 ‘TJ 쿠폰 – 마법인형’ 사용 시, 오리진 서버 ‘기르타스’를 제외한 계정 내 모든 실패 기록이 집계되어,
쿠폰을 사용하는 서버가 아닌 다른 서버의 마법인형 카드 합성 실패 이력이 있다면 재합성 시도가 가능합니다.
※ 오리진 서버 ‘기르타스’에서는 기르타스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마법인형 합성 실패 내역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2) 이벤트 아이템 ‘다이노스 우승 기원 상자’
- 이벤트 기간, ‘다이노스 우승 기원 상자’를 [상점]-[이벤트&강화] 탭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다이노스 우승 기원 상자’는 서버 통합 계정 당 1회 구매 가능합니다.
[다이노스 우승 기원 상자]

[‘다이노스 우승 기원 상자’ 구성품]

3) 이벤트 컬렉션 ‘응원 악세서리’
- ‘다이노스 응원 상자’ 및 ‘다이노스 우승 기원 상자’ 사용 시 획득한, ‘다이노스 응원 휘장’과 ‘다이노스 응원 반지’를 재료로 이벤트 컬렉션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컬렉션 ‘응원 악세서리’]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12월 9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상점에서 ‘다이노스 응원 상자’, ‘다이노스 응원 기원 상자’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2020년 12월 9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다이노스 응원 상자’, ‘TJ 쿠폰 – 마법인형’, ‘다이노스 응원 휘장’, ’‘다이노스 응원 기원 상자’, ‘다이노스 응원 반지’, ‘6연발 폭죽 (이벤트)’, ‘메티스의 요리 (이벤트)’, ‘메티스의 축복 주문서 (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2020년 12월 30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컬렉션 ‘응원 악세서리’는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