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기사도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아누비스의 폭주로 평화롭던 아덴월드에 몬스터들이 침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침공당한 사냥터에서 몬스터들을 쫓아내고 입수한 “테베라스 주머니 (이벤트)”를 사용해
“아누비스의 반지 (각인)”, “호루스의 반지 (각인)”, “영웅 제작 비법서 (각인)”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얻어보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12.02 (수) 정기점검 후 ~ 2020.12.16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요약
1) [특수 던전] 메뉴를 통해 매일 특수던전 ‘침공당한 사냥터’에 입장하세요.
- 이벤트 특수 던전은 5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 한해 일일 2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 이벤트 특수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200 마리 이상 사냥해 이벤트 퀘스트 ‘테베라스 몬스터 침공’을 완료하고
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침공당한 사냥터’에서 몬스터 처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 이벤트 특수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테베라스 주머니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테베라스 주머니 (이벤트)’ 사용 시, 확률에 따라 아누비스의 반지 (각인), 호루스의 반지 (각인), 영웅 제작 비법서 (각인) 등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특수 던전 및 퀘스트
- 이벤트 기간,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이벤트 특수 던전 ‘침공당한 사냥터’에 입장해 일일 2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특수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 200 마리 처치 시, 일일 퀘스트 ‘테베라스 몬스터 침공’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특수 던전 ‘침공당한 사냥터’]
항목
내용
입장 제한 레벨
Lv.50 이상
입장 요금
10,000 아데나
맵 설정
Safety Zone
특징
기억 불가, 텔레포트 사용 가능
이용 시간
일일 2시간
 
[이벤트 퀘스트 ‘테베라스 몬스터 침공’]
퀘스트명
분류
지급 조건
목표
보상
테베라스 몬스터 침공
이벤트
일일 퀘스트
Lv.50 이상
‘침공당한 사냥터’
몬스터 처치 200 마리
아인하사드의 축복 X 100
 
2) 이벤트 특수 던전 몬스터 처치 보상
- 이벤트 특수 던전 ‘침공당한 사냥터’ 내 몬스터 처치 시 아데나와 경험치를 획득 가능하며, 확률적으로 ‘테베라스 주머니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테베라스 주머니 (이벤트)’ 구성품]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12월 16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특수 던전 ‘침공당한 사냥터’에 더 이상 입장할 수 없습니다.
- 2020년 12월 16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퀘스트 ‘테베라스 몬스터 침공’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2020년 12월 23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테베라스 주머니 (이벤트)’, ‘테베 오시리스 상자 (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