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THE BLESS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신성검사의 재탄생과 동시에 아덴 대륙에 성장의 기운이 넘치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운은 유독 한 곳에서 강렬하게 나타나는데요, 물속성 몬스터도 숲 지역에서 펄펄 뛰게 할 정도라고 합니다.
바로 이 성장의 기운 넘치는 ‘아리송한 숲’에서 사냥을 즐기고,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경험치, 명예 코인을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1.04.07 (수) 정기점검 이후 ~ 2021.04.21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특수 던전 ‘아리송한 숲’
- 이벤트 기간 [던전] – [특수 던전] 메뉴 또는 퀘스트를 통해 이벤트 특수 던전 ‘아리송한 숲’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아리송한 숲 던전은 레벨 60 이상의 캐릭터에 한해 이벤트 기간 매일 1시간씩 이용 가능합니다.
- 해당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이벤트 퀘스트 ‘아리송한 숲’을 완료하고, 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리송한 숲’ 던전 설정]
※ 이벤트 특수 던전 사용 시간은 매일 오전 05시에 초기화됩니다.

[이벤트 퀘스트 ‘아리송한 숲’]

2) ‘아리송한 숲’ 몬스터 처치 보상
- 아리송한 숲 몬스터 처치 시 소정의 경험치와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획득하며, 확률적으로 명예 코인을 드롭합니다.
-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이벤트 맵 보스 몬스터 ‘물속의 안타라스’ 처치시 명예 코인을 100% 확률로 10~50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몬스터 드롭 아이템]

[보스 몬스터 ‘물속의 안타라스’]

■ 필독! 주의사항
- 2021년 4월 21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이벤트 특수 던전 ‘아리송한 숲’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 2021년 4월 21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이벤트 일일 퀘스트 ‘아리송한 숲’을 수행 및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