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느낀 팁을 적어봤는데 중복일 수 도 있음. 시던 고수라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제발 읽고 뭐라하지 말아주세요!!ㅎㅎ)




1. [경쟁] 기란마을 경주 
  - 시던중 가장먼저해야함(진주를 빨면 시던 거의 끝날때즘 진주 시간이 끝남)
  - 진주는 무조건 쓰기 (1등은 3개 2등은 2개 3등은 1개줌) 진주먹고 한순위만 높여도 이득!

2. [경쟁]에틴의 보물상자
  - 운빨이 80%이고 근거리는 에볼로 보물상자를 까야 빨리깐다.
  - 시작하면 잠깐 준비시간이 주어지는데 애매하게 길목으로 가지 말고 삼거리, 사거리로 가면 운빨이긴하지만 많은 보물상자를 한번에 만날수 있다.

3. [경쟁]감옥탈출
  - 이것도 운빨이다. 목적지는 맨 오른쪽하단에 있으므로 항상 이동은 우측하단으로 하며 텔을 시전하자
    (0.1초에서 승부가 갈리는 경우가 더러있으므로..)

4. [협동]하이네성방어
  - 사람이 많은 쪽에서 때리지말고 없는 쪽으로 가서 몹을 때리자.
  - 일반타격보다 파톰공격만사용하는걸 추천하고 길 끝에서 때리지말고 파톰의 범위를 최대한 활용하여 길 가운데에서 적을 공략하자

5. [협동]보물찾기
  - 다들 아는팁일듯 하지만...에틴의상자 말고 일반상자만 공략.
에틴상자까면 미믹이 반겨줌.
  - 센터로 달려가면 몹에 막힐수있으므로 바깥쪽으로 돌며 보물을 공략한다. 물론 근거리는 에볼로 세팅.

6. [협동]화염불꽃
  - 하다보면 몹이 많은 장소가 있다.(오른쪽으로 꺽이는 방?) 그장소를 향해 텔을 타자.
 - 다른유저가 공략중인 방이라면 다른방으로 텔!
  - 잘만 협동하면 20초컷도 가능

7. [싱글] 거대개미
  - 달려가서 그냥 때리자. 근거리는 간혹 개미들에 둘러싸여 거대개미를 공격할수없는 상황에 놓일 수 있으로 유의하자 

8. [싱글] 탄약통
  - 에볼로 세팅하고 텔타면 금방깸
  - 시간제가 아니므로 텔은 신중하게 천천히 누르자. 간혹 탄약통 많은곳에서 미스로 텔 또 타는경우 짜증남.

9. [싱글] 턴언데드
  - (개인적의견) 텔타는 것보다 센터로 달린후 - 우측하단 - 상단 (방처럼생긴곳) 으로 달리면 텔타는 것보다 피로하지 않다. (사진으로 설명할 수 있겠으나 귀찮음으로..)
 - 귀찮다면 시작하자마자 매크로로 턴만 시전해도 2분후 깨져있음.

PS.공통팁
  - 월보후 시던하는 사람이 많아 매칭이 쉽다.
 - 반면 월보전엔 매칭이 쉽지않다.
  - 매칭이 쉽게 되지 않는 서버는 매칭걸어놓고 싱글던전을 플레이하자. (이렇게하면 싱글이지만 은근 스릴있음- 매칭되기전에 깨야한다는 압박감..)

시던고수임에 불구하고 이글을 끝까지 읽었다면? 중복이네? 라는 생각이 든다면 추천을 누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