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다 나른 스샷만 올렸다가 주작 오해 받아서 글 다시 올립니다.

라인은 커녕, 싸움도 안하고 사냥만 돌리는 70후반 요정키우는 유저입니다.

직장 상사가 마족활 6짜리를 사용중인데, 처음엔 왜 저걸 쓰나 싶어보이던게 보면 볼수록 참 좋더라구요.

저는 9달장, 상사는 6마족활+8요방 ( 방패 제외하곤 방어구랑 악세 비슷비슷합니다 )

업무 특성상, 이벤트가 한번 터지면 케이스 클로즈 될때까지 조금 바쁩니다.

그래서 평소 1시간안에는 한번씩 사냥 잘 돌아가고 있는지 확인 해주던게

2시간, 3시간, 심할때는 네다섯시간 지나도록 바빠서 게임에 신경을 못쓸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마다 레벨도 방어구도 비슷한 상사 캐릭이 단지 한손활과 방패 하나 찼다는 이유만으로

더 오랫동안 사냥이 지속되는 것을 보고, 저도 마족활을 지르기로 결심했습니다.
(1. 몹 한마리 잡는 속도만 따지면 제가 빠르지만 지속력 차이가 큽니다
    => 오만 저층 돌려놓으면 차이가 1시간넘게도 벌어졌습니다)
(2. 가끔 바쁠때 신경못쓰면, 둘다 잡밭에서 돌려놔도 저는 죽고 상사캐릭은 항상 잘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방패의 유무로 인한 차이를 실감하고 고민고민 하다가 3월 31일에 아툰큐브를 10개사고 (월간 상품이라 구매 10개제한)

4월 1일에 또 10개를 사고, 마일리지 상점에서도 하나 더 샀습니다 ( 10 + 10 + 1 = 21개 )

***아툰 큐브는 7번 깔수 있는데, 마지막 7번째에 마족무기제작비법서 조각 4개를 확정 지급합니다***




다른 상자들과 다르게 쿨타임이 10시간이더군요. 하루에 2번씩 열심히 깐 결과




지원물품 주머니가 많이 나오더라구요(진주/축순/말갱이 보따리)

최고급 재료들과 바람피혁 하나 나왔습니다

희귀제작비법서-각인은 원래 1개 있었던거여서 2개 나온거구요(진돗개보은상자)

마족무기제작비법서 조각도 원래 몇개 가지고 있던거입니다. (마족무기제작비법서도 1개 있었습니다)





바로 만들어서





모아뒀던 각인, 비각인 축데이들로 질렀습니다





???

???????????

3개 남네요? 14개 질렀는데...






3개중에 2개 -> 3하나 4하나

..... ^^





네 다 날랐습니다.


아툰큐브 20개 = 12000 다이야

최고급철 40여개 = 410 다이야

아덴 700만 + 멘탈 박살


허무하네요... 팁도 아니고, 노하우도 아니지만

어떤 유저가 이런 적이 있었다는 것을 공유합니다.

부디 제가 기준점이 되지않고, 많은 분들이 8마족 9마족 잘 띄우시길 염원하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