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딘 8섭 백마혈 군주입니다. 
저희는 6월 서버 이전 후, 하딘8섭에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8월 억울한 일을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지금 쟁의 이유가 어떤 사유인지 라인분들께서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선요약-
1. 하딘8섭 막피 캐릭터의 지속적인 공격에 반격하는 백마혈
2. 막피 캐릭터(딱총마스터)의 라인 혈 가입, 예상되는 이유는 총군(스칸)과 막피가 20년 지기 친구
3. 특전 소속일 때 막피 캐릭터(딱총마스터) 한번 죽인 것으로 적대 성립

라인분들, 백마는 라인분들께 원한이 없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이유로 쟁이 시작됬음을 말씀드립니다.
막피도, 쟁도, 리니지m의 콘텐츠 입니다. 서로 즐거운 게임 했으면 좋겠습니다.
글이 깁니다. 차근차근 읽어주세요.

저희는 인벤에서 글을 확인하고 6월 마지막 서버이전 때 하딘8섭으로 넘어왔습니다.


이 서버에는 특전라인(특전사령부, 노블레스, 거북이)이 있으며 인간백정이라는 막피혈이 있습니다.

저희가 서버를 먹으러 간 것도 아니고, 그럴 힘도 없으며 막피만 조심히 대응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인간백정 혈의 끊임 없는 괴롭힘과 막피로 전면전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하딘8섭 분들은 전창에서 많이 보셨을 것이며 아래 관련 내용 링크가 있습니다

- 관련 링크 -



이런 일이 있던 후에도, 백마혈과 인간백정 혈의 끊임 없는 전투는 계속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이번 8월 초, 막피혈 일원이던 딱총마스터(다큰엘프)가 특전라인에 가입하면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총사로 특전라인 가입 및 지원을 하겠다던 딱총마스터는 그 전까지 백마혈을 공격하고 인간백정혈을 지원했습니다.
그 후 8월 초(추측), 딱총마스터는 특전에 가입했으며 그 상황을 모르던 혈원이 반격하다 죽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특전 총군 스칸과 이야기를 했습니다.
특전 총군의 답변은 타혈일 때 딱총마스터를 죽인 것은 문제 없으나, 특전 가입 후 죽인 딱총마스터는 문제 된다 했습니다.
이 말씀 저희도 100% 이해 합니다. 저라도 그런 상황은 적대를 걸었을 것입니다.

다만, 딱총마스터의 막피는 특전 라인 가입 전에도 계속 있었습니다.
저희는 딱총마스터의 지속된 PK에 반격했을 뿐입니다.
아래 사진은 딱총마스터의 PK 증거 자료입니다.



즉, 특전 총군 스칸은 그의 친구를 이렇게 옹호했다고 해석했습니다.
1. 막피캐릭이라도 특전혈맹에 가입하면 과거 상관 없이 막피가 세탁된다.
2. 막피캐릭이 특전혈맹 총군과 20년지기 친구이기 때문에 모든 상황(막피)을 이해하며, 특전마크를 친 백마혈을 적대 올린다.





딱총마스터는 과거 인간백정혈의 다큰엘프가 맞습니다.
그리고 스스로도 특전 총군 스칸과 20년지기 현친구라고 말했습니다.



친구라서 옹호되는 부분은 이해가 됩니다.
하지만 그 친구분은 한 서버를 주름잡는 막피혈의 핵심 일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친구였기에 막피였던 과거를 청산해주고 라인이라 보호해주는 것은 이해되지 않습니다.

어제가 광복절이었습니다. 아직도 청산되지 않은 이 땅의 일제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는 특전라인과 쟁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정당한 사유라고 판단되지 않기 때문에 억울합니다.
강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용서하고 강자의 말을 듣고 있어야 하는 걸까요.




시간 순서로 정리 드리자면,

6월 3주 : 하딘 8섭 이전 및 백마혈 구입, 나름 농사 시작
7월 1주~4주 : 막피혈 인간백정과 여러번 전투 및 말싸움 진행
8월 1일~7일 : 딱총마스터(다큰엘프_구백정)의 PK가 있었음
                  인간백정과 쟁하는 중에도 딱총마스터가 무혈로 와서 도와줌
8월 8일(추측) : 딱총마스터의 특전 라인 가입
8월 10일 : 딱총마스터를 치면 특전을 치는 것으로 백마와 쟁을 하겠다는 답변을 특전 총군 스칸으로부터 받음
8월 12일 : 특전 총군 스칸과 이야기를 더 하기 위해 귓말 및 문자를 보냈으나 연락오지 않음

즉, 마크가 없는 딱총마스터를 치면 문제 없으나, 특전 마크를 달고 있는 딱총마스터를 치면 문제가 됨
그게 막피캐릭터라도 특전혈을 가입했기 때문에 신분세탁이 되는 것으로 이해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막피캐릭터를 라인혈에 받아줄 생각이 있으신가요? 20년 지기 친구이기에 가능한 것 아닌가요?

저는 특전 라인에 중재 및 이야기를 하기 위해 여러분 접촉을 시도하고 개인 번호를 건냈습니다.
그러나 전혀 답변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아직까지도 쪽지 한번 받은 상황이 아닙니다.



현재 이런 상황에서 저희와 적대로 전투 중이신 특전 라인 혈원분들께 말씀드립니다.
광복절날 너무 억울함에 놀러도 가지 않고 쟁을 했음을 인정합니다.
나름 저희의 억울함을 호소한 것입니다.

비록 특전 총군 스칸과 오해를 풀지 못했지만, 혈원분들께서 저희 마음을 알아주시고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쟁도 리니지의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재밌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지만, 이 싸움 명분과 이해관계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인간백정혈은 하딘8섭의 대표 막피집단입니다.
새로운 캐릭(총사)를 키우고 있음에도, 저희 혈을 공격했고 막피를 진행했으며 그 혈을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보호받기 위해 특전 라인에 들어갔습니다.


여러분이 이런 상황이라면, 라인분들께서 막피가 이렇게 들어온다면
아니 현실에서 일제의 일원이 이렇게 여러분 집단에 들어온다면 어떤 기분이며 어떤 상황이 될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되는 사람을 받아주시는데 찬성하시겠습니까.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