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무개서버에서 거적대기 법사를 키우고 있는 1인입니다.


제 스팩은 섭게에 글을 올리신 분들과 크게 다르지 않는 그냥 평범한 1인중에 하나입니다.

법사 용놀이 글을 보고 혈원분들과 실험을 하였습니다.

1. 아툰 근뎀 123 근명 147 쌍테랑 기사 9나발

= 스턴베테랑 연속으로 꼽히면 그냥 도망다니면서 힐만해야됩니다. 자존심 싸움대결일때는 말뚝박고 힐만 계속하면 버티기는 합니다. 

2. 팬텀 근뎀 90 근명 120 다크스턴 어벤져 암기 7오체

= 마방이 높아서 그런지 물약 100% 맞춰놓고 말뚝막아도 만피 유지입니다. 다크스턴 어벤저 한번씩 들어올때마다. 힐 두번씩 써주면 만피 유지됩니다.

3. 아툰 근뎀 120 근명 143 아머 다엘 7오이

= 가장 아팠습니다 아머 없을때도 아프고 아머 들어오면 그냥 피가 쑥쑥 나가는게 보이더군요

4. 다슬 원뎀 120 원명 150 트업/게일 요정 7악장

= 암기보단 조금 아프지만 충분히 버틸수 있는 정도 입니다. 게일들어오면 한번씩 힐해주면 됩니다. 요정은 상향이 필요해보입니다. 그런데이상하게 뮨없는 상태에서 가장 아픈건 요정입니다.

5. 이실총 원뎀 95 원명 140 스턴뮨브 총사 7마피

= 가장 까다로운 캐릭입니다 뮨브에 스턴들어오면 피 훅훅 빠져서 힐힐힐하다가 다시 뮨쓰고 그냥 반복입니다.

6. 투사/군주는 스팩이 좋은분이 없어서 실험을 못해봤습니다.

다른분들 다 뇌피셜이다 뭐다 뭐다 하시길래 저는 스팩 공개 해놓고 실험 해보았습니다......
실험 결과는 생각보다 암기랑 요정한테는 딜이 안박힌다입니다 마방이 높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요정이 상향좀 되어야 할 부분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저도 나름 돈 몇천정도박은 캐릭이지만 역시 용급격수분들한테 맞으면 녹습니다.... 용놀이요...?
시골서버 중립쟁 하면서 용놀이 하시는거 같은데..... 

투사분들이 말뚝딜할때 엄청 아프다고 얘기 들어서 투사분들 섭외되면 투사분한테도 맞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