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 개선 시무 10조

1. 버그 투성이인 셰이프체인지를 짭스턴처럼 만들어주시옵소서. 적중률은 마명을 기준으로 해주시고 마방영향을 낮게 해주시옵소서. 자이언트 변신하면 베르,텔,공격불가인 대신 슬로우 효과 적용한채로 움직일 수 있게 해주시면 ㄹㅇ 때쟁때 재밌을 겁니다.

2. 일반 공격 스킬들을 좀 개선하여 주시옵소서. 어딜가든지 닥 선버만 하는게 너무 단조롭고 재미가 없습니다... 속성추뎀을 더 집어 넣어서 풍령취약몹한테도 화속성인 선버를 쓰는게 말입니까 방귀입니까. 제발 사냥터마다 다른 마법을 쓰게 도와주시옵소서.

3. 앱솔을 영웅으로 내려주시옵소서. 몸땡이가 약한 법사를 위해 생존기인 앱솔을 영웅급으로 하나 만들어 주시옵소서. 기존 전설앱솔은 이 영웅 앱솔을 강화하는 식으로 말이죠...강화라 해봤자 기존 전설앱솔 시간과 같지만요.

4. 디스또한 영웅으로 내려주시옵소서. 전설디스들을 기사의 개선된 카배처럼 왕디스, 왕왕디스로 변경하시면 만족하옵니다. 대마방시대인 현재, 전설디스 뎀지는 이쑤시개이옵니다. 총사의 스나이핑과 요정의 스애보다 딜이 안나오는게 현실입니다. 그렇기에 전설디스 뎀지를 영웅디스로 하시고 왕디스는 마법 뎀지증가와 마방을 대폭깎게 해주시옵소서. 왕왕디스는 마명, 마방판단으로 신검 스턴과 동일한 효과를 주시옵소서.

5. 많은 법사들의 양산을 위해 마법증첩뎀을 부활시켜주소서. 요정2명이 트리플쏘면 트리플 뎀지가 감소합니까? 격수2명이 턴찍으면 턴확률이 감소합니까? 형평성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패치이옵니다!!

5. 캔슬을 신성검사의 캔슬같이하는 등 디버프류 마법들의 적중률을 대폭상승시켜주시옵소서. 디버프가 들어가지를 않는데 왜 만든것이옵니까!!!!!!!! 대마방시대인데 어찌하여 디버프 적중률은 그대로인지 소인은 잘 모르겠사옵니다...

6. 카매를 마법 관통으로 뚫으면 10초간 카매 사용불가하게 해주시옵소서. 솔직히 카매가 너무 억울합니다. 뎅만쓰면 딜을 하나도 안받을 수 있는게 말입니까? 저희도 뎅낼테니까 요정 트리플같은 타 클래스 딜 무시하게 해주시옵소서. 그리고 마법 관통을 이렇게 바꾸면 올릴수있는 방법을 컬렉션과 신규 전설스킬로 하신다면 매출핵이 따블이 될 것이옵니다.

7. 서먼가디언의 딜을 내리고 스턴사용불가로 하여 전설로 내리고, 신화는 린엠 극초기에 잠깐 구현되었다가 버그로 사라진 인비지로 땜빵하게 해 주시옵소서. 이게 신화로 출시되면 투망있는 핵과금들은 뽑지 않으실 것 같다굽쇼? 걱정 마시죠...투명상태로도 마법을 쓸수있는 스킬이면 말이 달라집니다. 후후...

8. 아스파만 주구장장 날리는 법사들을 위해 신규 전투마법을 전설로 추가하여 주시옵소서. 이를 시전하기전 최대 3가지마법, 즉 버프,디버프,공격마법 등등 다양한 마법들을 선택한후, 시전하면 이 마법들이 동시에 시전되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밸런스를 위해 중복 마법은 사용불가로, 쿨탐은 5초~10초로 하시면 됩니다...

9. 디스가 없으면 쓰레기 전설스킬인 에이션트 레벨레이션. 이 스킬을 패시브로 전환시켜 주시옵소서. 옵션은 타 클래스들과 마찬가지로 일정 확률로 마뎀 2배가 되도록하시면 됩니다...

10. 매마법사들이 디버프들과 뮨 전부 매스스킬로 사용 가능하도록 개선하여 주시옵소서. 명색이 마스터인데 기사의 그랜드 마스터, 요정의 엘리멘탈 마스터와는 너무 옵션차이가 심하지 않사옵니까...기존 매스스킬들은 6,7,9번에 건의드린 스킬로 대체하여 주시고 이미 매스 스킬들을 익히고있는사람은 이들중 하나를 선택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디 판타지의 꽃. 마법사를 죽이지 말아 주시옵소서!!! 김택진 황제 만세! 만세! 만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