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재미를 요소를 저하시키면서 여러가지 문제를 만드는 서버이전.


1, 잦은 서버이전

=> 횟수가 너무 잦아요


서버이전은 서버간의 구도를 잡는데 매우 힘들게 합니다.

해당서버 혈의 상징성이 떨어지고
해당서버 라인이라는 사람들도 서버에 정도 없고 사람들 인식도 언젠간 떠날사람이고 그럼 노잼이 됩니다.
중립과 친하게 지내려고 하지도 않구요
발리면 떠나버리면 되는 이상한 구조로 하기 때문에 쌈도 절실하지도 않아요
신중성도 떨어집니다 서버 그냥 막찍고 붙어보다 아니면 런하고. 막피 이전도 하고

중립의 영향력도 작아지구요.- 비슷한 구도를 잡아갈때 공성에서 중립의 영향력은 엄청납니다.

----------------------------------------------------------------------------------------------------------


2. 잦은 이전을 엔시는 할 수 밖에없는가?

템도 사로 가야하고 혈단위 이전비도 챙겨야 엔시라는 회사가 먹고사니
게임성이 떨어져도 상업성을 쫓아 가는거죠.


개선점

=> 차라리 상시 월드 거래소를 열어서 추가수수료를 1000다야 더 먹으세요. 월마다 계정당 횟수 제한
템사러 왔다갔다할것도없고
정말 필요한건 추가수수료 더줘서라도 살테니 엔시님들한테도 좋은거 아니겠어요

이전으로 도망 못가니 요새 같이 찍히면 가는 시대에 복구비도 더 많이 받지 않것어요?

=>그냥 월드 이전을 6개월에 3회 주세요. 캐릭당 3회 부캐좀 옮기게.

6개월은 생각보다 긴 시간으로 1개월 이전조정
5개월간 징그럽게 발리면 발리는 대로
이기면 이기는대로 그 컨텐츠를 즐겨야죠.


라인도 해체대서 중재도 빌어보고 지금은 중재할빠엔 그냥 런하니
이긴자도 진자도 없어요.


싸울만하니 서버정해서 갈거고 그 안에서도 힘들게 쌈할거 아녀요
상시로는 횟수 2회정도 해서 딱 정말 균형잡을 인원만 . 지원 줄 수 있게
예전에 이전 없을때의 감성도 그립습니다.
썰자 당해서 복수 썰자해도 되고 라인이 해제되기도 하고 중재도 해보고 중재도 받아보고
혈끼리 똘똘뭉쳐서 끝까지 개겨도 보고


토론하자고 의견남기고 운영자님들도 보아서 개선해주면 좋겠네요.

농사서버 참고로 사냥할 곳이 없네요. 적은 다런하고 떠나고
사냥터엔 유저만 많고 추가 신규 사냥터 좀 주세요.

망자의 무덤 
죽음의 폐허
은기사마을 동쪽
기란마을 근처
용의계곡
풍룡의 둥지


이번에엘모어 폭젠감사요




그럼 인벤형들도 항상 좋은 일 가득한 일상되세요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