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한국섭 20위권에 안착을 했는데요.

설명을 드리자면

조합은 바텀 모데카이저 + 레오나입니다.


모데카이저

모데카이저 룬은 보통의 경우 콩콩이 빛망 절대집중 주문작열 + 결의 뼈방패 불굴의의지를 들어줍니다.

1렙기준 모데카이저 W스킬을 레오나 E 찍은후 최대한 라인을 빨리 밀어주고

모데카이저 스펠의 경우 최근 게임 대부분 점멸+강타를 들어주며 첫템은 고대유물 방패를 가줍니다.

첫코어는 무조껀 향로이고 향로-모렐-존야까지 가주고 4코어부터는 상대방에 따라서 방템을 가든지 딜템으로 나뉩니다.

방템을 가는 경우는 거즘 없는편이며 딜템을 갈경우 공허OR총검OR리안드리 중 상황에 맞게끔 가줍니다.

3레벨까지 스킬 순서는 W-E-Q이며 스킬 선마순서는 W-Q-E 순입니다.


레오나

레오나 룬은 결의 여진 철거 사전준비 소생 + 영감 마법신발 비스킷을 들어주며

레오나의 스펠의 경우 최근게임 전부를 점멸 + 점화를 들어주며 첫템은 모데와 같이 고대유물 방패를 가줍니다.

첫코어는 무조건 성위의 유물을 가주며 성위의유물-지크의융합-솔라리 식으로 갑니다.

3레벨 스킬 순서는 E-Q-W이며 스킬 선마순서는 W-E-Q 순입니다.



종합적으로말씀을 드리면 

1레벨 첫라인을 먹고 정글몹 하나 먹을 경우 2렙이 됩니다. 성장차이를 기반으로 차이를 벌리고 
2레벨 이후 CC기가 2개인 레오나가 E스킬로 들어갈경우 모데는 뒤에서 W스킬만 레오나에게 걸어주고 모데의 E스킬 거리가 나온다면 E스킬까지만 써도 상대는 점멸이 빠지거나 체력이 바닥입니다. 자세한 건 영상으로 보시면 알 수가 있으며,초반 1렙까지만 라인을 쭉 밀고 2렙-3렙부터는 갱킹이 취약하기 때문에 라인을 당기면서 딜교를 걸어줍니다.
중요점은 이 유저들의 경우 레오나 플레이 하는 유저가 스킬샷 80%이상으로 E스킬을 잘 맞추며 들어가기만 하면 점멸이 없을시는 무조건 킬입니다.6렙이후 갱킹이 오더라도 3:2 이상도 가능하며 상대방입장에서는 말도 안되는 딜이 들어가기 때문에 레오나 E스킬과 Q스킬 1.5초 동안 상대방은 죽게 됩니다.
모데는 딜 자체가 쌔고 회복력이 좋아 라인전이 좋은 편이지만 최대의 단점이 뚜벅이입니다.
이 모데의 단점을 CC기가 많은 레오나가 보완을 해줍니다.



그리고 모데의 첫템은 향로를 가는데 

향로

주문력 +6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기본 마나 재생 +50% 


고유 지속 효과: 회복 및 보호막 효과 +10%
고유 지속 효과: 이동 속도 +8%
고유 지속 효과: 아군을 치유하거나 보호막을 씌워주면 자신과 대상 아군의 공격 속도가 10% ~ 30% 상승합니다. 또한 이 상태에서 공격이 적중하면 6초 동안 5 ~ 2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에게 좋은 점은 다 붙어있고 가격 또한 2300원밖에 안하기 때문에 가성비로는 최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밑에 자세한 사항은 라인전 영상 및 교전 영상 첨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