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 카르마는 만트라 연속 두번 사용한 콤보 RQRQ, RQRE, RWRQ, RWRE, RQRW콤보가 가능하다.

예시를 들자면 카르마 궁은 바루스 Q처럼 시전시부터 쿨타임이 돈다. 즉, 바루스가 QRQ를 하는 걸 똑같이 응용가능하다는 것.

원리는 간단하다. 궁극의 사냥꾼을 찍으면 궁쿨이 짧아서 궁사 스택과 쿨감, 3레벨 궁극기가 갖추어진다면 궁의 지속시간(궁을 쓰고 qwe를 쓰지 않은 유예상태)의 시간(8초)과 궁의 쿨타임(14.85초)이 어느정도 비슷해지는데, RQ, RW가 적챔프에게 적중시 패시브로 궁 쿨타임이 줄어드는 것(4초)까지 활용하면 만트라를 두번 연속으로 사용가능해진다.

14.85(R 쿨타임) - 8(만트라 지속시간) - 4(16렙 패시브 스킬적중시 쿨감) -2.75(q 쿨타임) =0.1초
★궁사 5스택, 우주적 통찰력, 16레벨, 쿨감 45%

16.2(R 쿨타임) - 8(만트라 지속시간) -4 (16렙 패시브 스킬적중시 쿨감) -3(q쿨타임) = 1.2 초
★궁사 5스택, 16레벨, 쿨감 40%

활용법은 애니, 소나가 합류 이전에 패시브 스택을 장전해놓듯이 궁극기만 써놓고 일반스킬을 쓰지 않은 채로 대치상황으로 갔다가 궁극기의 지속시간이 거의 끝날 쯤에 Q, W를 써서 패시브의 궁쿨감을 이용해 바로 궁극기를 한번 더 사용하는 것.

조건이 너무 어렵다 생각들 것이다. 실제로 RQRQ는 조건이 꽤 빡샌 게 맞으나, 이 팁은 16렙 이후로는 궁극기 스킬을 꼭 바로 사용할 것 없이 궁극기를 한번의 한타, 교전에 2번 내지 3번까지 사용할 수 있게 장전해두는 개념을 갖고 있으면 좋을 것이라는 팁이다. 그리고 RQRQ는 조건이 어려워도, 중간에 RQWR(QE), RWQR(QE) 콤보는 궁사 스택이나 쿨감, 레벨이 조금 덜 갖춰져도 가능하니까 카르마를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해보시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