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에서 항상 같은 체력 같은 조건으로 테스트하기 어려워서 
스텟과 상황을 설정한 채 계산함

총 공격력 300
최대 체력 2000
현재 체력 400
잃은 체력 1600

힐량 증폭 효과 X
모든 피해 흡혈 X

선혈포식자 스탯 변화

총공격력 20% + 잃은체력 12% 회복 (합연산)
                   ↓
총공격력 25% + 잃은 체력 12% 회복 (곱연산)


이전

총공격력 60 회복
잃은체력비례 192회복

252 * 맞힌 적 수 회복

현재

1인 75 + 192 회복 
2인 75 + 160(159.96)
3인 75 + 141(140.76)
4인 75 + 124(123.84)
5인 75 + 109(108.96)

267 + 235 + 216 + 199 + 184

총 1101




과거 맞힌 적수 비례 회복량 / 현재 맞힌 적수 비례 회복량 / 등락폭 
252 / 267 / 5퍼 오름
504 / 502 / 0.04퍼 떨어짐
756  / 718 / 5.3퍼 떨어짐
1004 / 917 / 9.5퍼 떨어짐
1256 / 1101 / 14.1퍼 떨어짐


3줄 정리

1. 1~2명 맞출땐 더 좋거나 그대로임
2. 3명부턴 힐량이 줄어듦
3. 3명 이상 맞출 일이 많진 않으니 심각해질 필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