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상점에 있는 챔피언십 카직스 스킨 세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 글을 올려봅니다.

일단 저는 챔피언십 카직스가 상점에 풀리자마자 해당 스킨을 구매하였습니다.
단일 스킨 상품과 함께 다른 챔피언십 묶음 상품, 그리고 챔피언십 카직스 세트 상품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세트상품에 상세 내용을 살펴보았을 때 분명 구성 상품에는 테두리라는 요소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테두리는 오직 토큰을 이용해 제작소를 통해 얻을 수 밖에 없는 줄 알고 
스킨과 테두리 외 세트로 묶어 팔던 와드스킨과 감정표현에는 관심이 없어 단일 스킨만 구매하였습니다.(기억으론 9월 28일 구매내역상으론 9월 27일)
(구매 내역)


구매를 완료한 후 다시 찬찬히 살펴보니 세트 이미지에는 테두리처럼 보이는 것이 있어서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에 이에 관한 1대1 문의를 드렸습니다.
(처음 드렸던 문의 내역)


제법 오랜 시간동안 답변이 이루어지지 않아 신경을 끄고 있다가 오늘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해보니 아니나 다를까 실제 세트 구성상품에는 테두리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었습니다.

이후 제작소를 통한 카이사 크로마 제작을 노리고 있었던 저라
만약 세트상품에 테두리가 포함되어 있던 걸 알고 있었다면 할인도 적용되고 토큰도 350개 굳힐 수 있는 세트를 통해 챔피언십 카직스를 구입했을 것 같은데 상점의 설명표시 누락으로 불편을 겪게 되어 다시 환불 문의를 드렸습니다.

(첫 번째 문의 답변 확인 후 오늘 새로 드린 문의)


(현재 상점 상황. 상품제목에 조금 추가가 되어있을 뿐 이미지와 상세 설명, 우측 상품 구성에는 변화가 없다.)

저렇게 운영진 측에서 상품 구성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제목에만 '테두리' 단어 하나 추가했고 혼동의 여지를 남겨둔 것은 조금 실망스럽네요.
환불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지는 미지수지만 혹시 저같이 혼란을 겪지 않도록 글을 적었습니다.

짧지 않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