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들어가기 전에

본 게시물에는 현재 진행 및 계획 중인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프로젝트들의 실제 구현 여부는 아직 불확실합니다. 또한 경과에 따라 프로젝트의 성격 자체가 바뀌거나 지연 혹은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관련된 신규 공지를 즉시 확인하고 싶으시면 https://twitter.com/RiotMeddler를 참조해주세요.





다음 주 PBE 서버에 적용되는 돌격! 넥서스

8.24 패치 기간 동안 본 서버에서 실시되는 두 번째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돌격! 넥서스 모드가 다음 주 PBE 서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진행 상황에 대한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은 돌격! 넥서스를 영구적인 게임 모드로 도입할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또한, 이번 시간에는 다른 소식이 없으니 곧 돌아올 돌격! 넥서스 모드의 새로운 모습을 엿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기지는 다듬어지지 않았던 프로토타입의 모습이 대부분 사라졌습니다.


두 공격로 사이에 새롭게 등장한 소규모 정글 지역을 테스트하려고 합니다.


단판 승부 - 걸어 다니는 넥서스의 시각 효과가 새롭게 거듭났습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이벤트에서는 챔피언들이 2대2 및 1대1로 맞붙게 되고, 나머지 플레이어는 관전하게 됩니다.


공격로 전진을 도와주는 포로 왕이 신규 이벤트 보상으로 등장합니다.


그 외에 신규 보상으로는 팀원들과 함께 탑승할 수 있는 전투 썰매가 추가됩니다. 전투 썰매는 사이온의 궁극기 멈출 수없는 맹공(R)처럼 조종할 수 있으며, 대상에 적중하면 폭발하면서 광역 피해를 입히고 탑승객들이 뿔뿔이 흩어집니다.


※ 출처: h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devblog&mod=view&schwrd=&p=1&idx=260482&p=1#.W_JvaeRRe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