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행
2019-08-12 1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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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3
8월 게임플레이 단상 - 2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devblog&mod=view&schwrd=&page=1&idx=262849#.XVEy7-gzaHs
플레이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들어가기 전에 9.16 패치 소환사의 협곡 밸런스 조정 현황 상향 • 잭스 - 게임 초반 위력 증가를 고려하고 있으며 특히 상단 공격로에서 원거리 챔피언을 상대하는 • 럭스 - 9.14 패치의 하향 조정을 충분히 지켜본 결과, 서포터 럭스의 위력 감소가 과도했다는 점이 • 쉔 - 게임 중후반 스플릿 푸시 위력 증가를 목표로 상향 조정을 고려하고 있으며 특히 탱커형 챔피언을 상대하는 능력을 키우고자 합니다. (황혼 강습(Q)의 체력 비례 피해량, 그림자 돌진(E) 피해량 증가) 하향 • 아지르 - 게임 후반에 상대방이 반격할 기회를 살짝 넓혀주는 간단한 하향 조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사막의 맹습(Q) 재사용 대기시간을 15~5초에서 15~7초로 변경) • 코르키 - 반면 코르키는 위력을 상당 수준 감소시키고자 합니다. 구체적으로는 코르키가 안정적으로 • 리븐 - 개인/2인 랭크 게임의 상위 MMR 구간 성적이 굉장히 높기 때문에 하향을 고려하게 명예 5레벨 크로마 전략적 팀 전투 랭크 게임 전략적 팀 전투의 무작위성: 아이템 획득 확률 • 융통성은 전략적 팀 전투에 요구되는 핵심 능력의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저희는 높은 게임별 • 모든 게임에서 플레이어별 아이템 획득량을 완전히 통일하는 식의 해결책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 다만 현재 아이템 획득 시스템에서 아이템을 많이 획득하지 못한 경우 대안 또는 선택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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