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세트의 기본공겨기 레프트 펀치 라이트 펀치로 대체되며, 항상 레프트 펀치로 시작합니다.
공격속도 증가는 각 펀치들에 적용됩니다.
레프트펀치: 평타딜
라이트 펀치: 좀더 빠르게 시전됨 5(+?) 보너스 데미지
2 잃은체력 5%당 0.25의 추가 체력 제생을 얻습니다.
(세트가 라이트펀치를 하지 않은상태로 2초가 지나면 레프트 펀치로 전환됩니다. 레프트펀치의 공격속도는 세트의 공격속도이고, 라이트펀치의 공격속도는 레프트 펀치의 공격속도보다 8times 빠릅니다 ? )



세트가 싸우고싶어 근질거려 1.5초동안 적에게 다가갈때 30%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세트의 다음 2 기본공격은 10 추가 물리데미지를 입히며, 각각 대상 최대체력의 1%(+?) 만큼을 추가합니다




패시브: 새트가 받은 피해의 100%를 세트 체력의 50%까지 '투지'로써 전환합니다.  
투지는 데미지를 받은 이후 4초가 지나면 빠르게 줄어듭니다.
액티브: 세트가 전방으로 존나쎈 펀치를 날립니다. 모든 투지를 소모해 60(+25%+?의 소모된 투지) 만큼의 고정데미지를 중앙선에 있는 모든 적에게 고정데미지로 입힙니다.
중앙선에 있지 않은 적들은 물리데미지를 입습니다.
또한 세트는 2초동안빠르게 줄어드는 소모한 투지만큼의 실드를 얻습니다.
(세트의 메인 스킬인듯)


세트가 각각 양쪽에 있는 적들을 자신에게 부딫히며, (50+?) 만큼의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0.5초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만약 세트가 양쪽에 최소 각각 적 한명씩을 붙잡았다면 1초동안 스턴시킵니다.


 


세트가 적 챔피언을 붙잡아 전방으로 날려버려 바닥에 내리찍습니다.
바닥에 내리찍히는 범위 주변의 적들은 200+(잡힌 적의 추가체력 40%)만큼의 물리데미지를 입고 1.5초동안 99% 느려집니다.
세트의 착지지점에서 멀어질수록 적들은  적은 데미지를 입습니다.






생각보다 이래저래 붙어있는게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