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이벤트에서는 최근 어둠과 빛, 메카 삼국 이벤트에 비해 프레스티지 스킨을 획득할 수 있을 때까지 걸리는 시간이 약간 늘어납니다.
하지만 어둠과 빛 이전의 이벤트에 비해 토큰을 훨씬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둠과 빛을 제외한 모든 이벤트에서는 업적 임무의 단계가 20점 단위로 올라갔지만 이제 15점 단위로 올라갑니다.
과거에는 이벤트의 프레스티지 스킨을 획득하려면 게임을 매일 4회 정도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4회는 과도하다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에 동의했기 때문에 요건을 하루 2회에서 3회 사이로 줄이기로 했습니다. 연말연시에는 게임을 플레이할 기회가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어둠과 빛, 메카 삼국 이벤트에서만 특별히 더 나아가 요건을 1.5회로 낮췄습니다.

하지만 1월이 되자 일정에 여유가 생긴 플레이어가 증가하고 플레이 시간이 늘어나면서 메카 삼국 이벤트 동안에는 메카 삼국 가렌 프레스티지 스킨이나 100 프레스티지 포인트 상품을 획득한 플레이어가 훨씬 많아졌습니다.

이벤트 프레스티지 스킨은 패스를 구매하기만 하면 쉽게 얻을 수 있는 보상이 아니라 노력을 기울여야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기를 바랍니다. 메카 삼국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많이 플레이하지 않았더라도 패스를 구매했으면 대부분 토큰을 충분히 모아 메카 삼국 가렌 프레스티지 에디션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연초에 갤럭시를 준비하면서 매일 2회에서 3회 사이의 게임을 플레이해야 프레스티지 스킨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급되는 토큰의 양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이로써 프레스티지 스킨의 희귀성을 유지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하며 작년 이벤트의 매일 약 4회 요건보다는 현저히 낮기 때문에 여전히 재미있고 공평한 목표라고 느끼시길 바랍니다.

관련된 이야기로 업적 임무 완수에 필요한 점수도 변경했습니다. 과거에는 임무마다 20점을 획득해야 완수할 수 있었습니다. 어둠과 빛에서는 15점 단위를 시도해보고 메카 삼국 때는 다시 20점 단위로 되돌렸습니다. 두 이벤트를 검토한 결과 업적 임무 완수를 수월하게 해준 어둠과 빛 이벤트의 요건이 적절하다고 판단해서 앞으로도 계속 15점 단위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언제나처럼 이번 이벤트와 피드백을 검토해 추가 변경사항이 필요한지 판단할 계획입니다. 이번 변경사항에 대한 생각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토큰 개수는 협곡은 10/5 칼바람 및 특별 모드는 6/3 체스는 8/6/4/2 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