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ckies
2020-10-01 19:33
조회: 23,836
추천: 9
10.20 패치 노트이거 왜 아무도 안올림?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patch-10-20-notes/ 안녕하세요 여러분. 9월의 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트리시아 "mom cat" 탠한나 "shio shoujo" 우 패치 하이라이트챔피언아트록스R - 세계의 종결자 회복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아트록스는 무지막지한 피해를 입히는 불사의 괴물이 될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트록스의 게임 중후반 위력을 조정하여 진정한 다르킨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변경사항을 통해 아트록스가 게임 후반 팀 전투에서 존재감을 내뿜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R - 세계의 종결자체력 회복량 50/60/70% ⇒ 50/75/100% 브라움Q - 동상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약간의 피해량을 추가하고 마나 소모량을 줄여 브라움이 개인/2인 게임에서 더 자주 등장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Q - 동상기본 피해량 60/110/160/210/260 ⇒ 75/125/175/225/275 마나 소모량 55/60/65/70/75 ⇒ 45/50/55/60/65 일라오이기본 지속 효과 - 고대신의 예언자 촉수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일라오이는 상단 공격로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촉수를 강화하고 공격로 단계가 끝난 다음에도 활용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기본 지속 효과 - 고대신의 예언자 재사용 대기시간이 2레벨이 아닌 1레벨마다 감소하도록 조정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고대신의 예언자촉수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 20~12초 (2레벨마다 감소) ⇒ 20~7.25초 (1레벨마다 감소) 카서스기본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카서스는 맵 전체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하단 공격로에서 더욱 두드러지기 때문에 다시 한 번 조정했습니다. 카서스가 원거리 딜러를 상대하기 까다롭게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기본 능력치방어력 20.88 ⇒ 18 카사딘Q - 무의 구체 보호막 흡수량이 낮은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높은 실력대의 카사딘 플레이어는 방어 능력으로 공격로 단계를 너무 쉽게 버틸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미 E - 힘의 파동을 먼저 최대 레벨로 올리기 때문에 카사딘이 공격로 단계에서의 안전을 위해 더 많은 것을 투자하도록 유도했습니다. Q - 무의 구체보호막 흡수량 60/85/110/135/160 ⇒ 40/70/100/130/160 카타리나단검을 주울 때 입히는 피해량 계수가 감소합니다. 카타리나는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 초반에 다른 공격로에 개입하며 적 팀과 차이를 벌리는 재빠른 암살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를 조절하기 위해 카타리나의 공격력 계수를 조정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탐욕단검 획득 피해량 계수 추가 공격력의 100% ⇒ 추가 공격력의 75% 클레드기본 마법 저항력이 감소합니다. 클레드는 모든 실력대의 중단 및 상단 공격로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요들도 기본 능력치마법 저항력 32.1 ⇒ 28 룰루W - 변덕쟁이의 추가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룰루는 하단 공격로에서 아군을 너무 쉽게 구해줄 수 있습니다. 견제와 수비를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에 W - 변덕쟁이의 게임 후반 전투 능력치를 조정했습니다. W - 변덕쟁이추가 공격 속도 25/30/35/40/45% ⇒ 20/23.75/27.5/31.25/35% 마오카이Q - 덤불 주먹의 기본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마오카이의 전투 능력을 조절하여 경쟁 챔피언이 상단 공격로에 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Q - 덤불 주먹기본 피해량 70/115/160/205/250 ⇒ 70/110/150/190/230 누누와 윌럼프기본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누누의 소규모 교전 능력은 최상위 공격로 난입 능력 및 목표물 처치 능력과 합쳐졌을 때 다소 강력합니다. 교전에서 버티는 능력을 하향하여 다른 정글러를 지금처럼 굴려버릴 수 없도록 했습니다. 기본 능력치방어력 32 ⇒ 29 라이즈Q - 과부하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드디어 월드 챔피언십의 굴레에서 벗어난 라이즈를 상향하고 프리시즌에 대비합니다. Q - 과부하기본 피해량 65/90/115/140/165 ⇒ 75/100/125/150/175 사이온몬스터에게 입히는 Q - 대량 학살 강타의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사이온은 정글러로 사용할 때 약간의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Q - 대량 학살 강타의 피해량을 상향했습니다. 이제 작은 칼날부리를 스킬 연계로 빠르게 처치할 수 있을 것입니다. Q - 대량 학살 강타몬스터 대상 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100% ⇒ 공격력의 150% 우르곳기본 지속 효과 - 화염의 메아리가 몬스터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낮은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이제 W - 심판의 원 보정 피해량이 미니언 및 몬스터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정글러로 사용되는 돌격형 전사가 몇 명 더 등장하면 좋을 것이며 우르곳은 아주 좋은 후보입니다. 이 듬직한 챔피언이 몬스터를 상대로 입히는 피해량을 강화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화염의 메아리몬스터 대상 피해량 60~360 ⇒ 100~360 W - 심판의 원보정 피해량 미니언을 대상으로 50 ⇒ 미니언 및 몬스터를 대상으로 50 바루스E - 퍼붓는 화살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 - 부패의 사슬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오랫동안 프로 경기를 장악했던 바루스는 최고의 자리에서 떨어졌으며 이제 상향해도 좋을 것입니다. E - 퍼붓는 화살기본 피해량 50/90/130/170/210 ⇒ 60/100/140/180/220 R - 부패의 사슬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 120/90/60초 룬끈질긴 사냥꾼중단 공격로에서 끈질긴 사냥꾼은 다른 룬에 비해 너무나도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끈질긴 사냥꾼의 안정성을 줄이고 기본 위력을 감소시킵니다.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이동 속도 증가 이동 속도 10 (+현상금 사냥꾼 중첩당 9) (5중첩 때 최대 55) ⇒ 이동 속도 5 (+현상금 사냥꾼 중첩당 8) (5중첩 때 최대 45) 2020 월드 챔피언십 격전2020 월드 챔피언십 격전이 시작됩니다! 16개의 팀으로 이루어진 대진표에서 영광스러운 보상과 소환사의 컵을 기반으로 제작된 트로피를 획득하세요. 클라이언트의 격전 탭에서 격전 시작 시간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다양한 고화질 일러스트를 LoL 디스플레이에서도 감상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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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메인탱 37++ 34+ 롤 골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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