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서버의 경우 단일피해, 광역피해로 흡혈량 증감을 따졌으나
프리시즌의 경우 공격받은 대상의 종류로 흡혈량 증감을 따집니다.

피해흡혈 10% 아이템을 구매 후 테스트하였습니다.


1번 상황
광역 스킬로 챔피언 단일 공격
피해량 862의 10%인 86만큼 체력이 회복되었습니다.


2번 상황
광역 스킬로 챔피언 광역 공격
피해량 862의 10%인 86의 정확히 4배인 344만큼 회복되었습니다.


3번 상황
광역 스킬로 정글몬스터 단일 공격 (대형, 에픽 몬스터와 상관 없이 적용 여부 확인을 위해 일부러 소형 몬스터를 공격하였습니다.)
862의 10%인 86만큼 회복되었습니다.


4번 상황
광역 스킬로 정글몬스터 광역 공격
862 x 3과 718의 10%의 합인 330만큼 회복되었습니다.


5번 상황
광역 스킬로 미니언에게 단일 공격
862의 피해를 입혔지만 29만 회복 되었습니다.
이 수치는 862 x 0.1 x 0.33을 계산 했을때 나오는 28.44와 동일한 수치입니다.


6번 상황
광역 스킬로 미니언 광역 공격
862의 피해를 4마리 미니언에게 입혔지만 114만큼 회복되었습니다.
이 수치는 862 x 0.1 x 0.33 x 4를 계산 했을때 나오는 113.78과 동일한 수치입니다.


7번 상황
변경된 도란의 검의 경우 스킬 피해 흡혈량 20 제한이 생겼는데
대상 수와 관계 없이 스킬 1회당 20 회복 제한입니다.

그리고 스크린샷을 찍진 않았지만
굶주린 사냥꾼의 경우 피해흡혈과 메커니즘이 또 다릅니다.
챔피언인 경우 온전히 흡혈하며
미니언과 정글몹에게 1/3만 회복합니다.


요약

1. 피해흡혈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정글몬스터, 챔피언에게 단일, 광역, 지속피해에 상관없이 피해량을 온전히 흡혈하며
미니언에게만 33%로 감소된 흡혈을 한다.

2. 굶주린 사냥꾼은 챔피언에게만 단일, 광역, 지속피해에 상관없이 피해량을 온전히 흡혈하며
정글몬스터, 미니언에게 33%로 감소된 흡혈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