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핀, KDA 스킨, 아이템 이미지 업데이트, 칼바람 변경 사항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능력치
  • 기본 마법저항력: 30
  • 성장 마법저항력: 0.5
  • 기본 공격력: 55
  • 성장 공격력: 3
  • 기본 방어력: 19
  • 성장 방어력: 3
  • 기본 체력: 500
  • 성장 체력: 80
  • 기본 체력재생력: 6.5
  • 성장 체력재생력: 0.12
  • 기본 마나: 400
  • 성장 마나: 40
  • 성장 공격속도: 1%
  • 이동 속도: 325
  • 공격 사거리: 525
패시브

세번째 사용하는 세라핀의 기본 스킬이 두번 시전됩니다.
추가로 세라핀이 스킬을 사용할 때 주변에 있는 모든 아군에게 음표를 부여합니다.
세라핀의 다음 기본 공격이 주변 모든 아군에게 부여된 음표를 소모하여 소모된 음표 하나당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고
소모된 음표 하나당 5~20 + 0.07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음표 추가피해량은 미니언이 아닌 적에게 연속해서 입힐 시 이전 피해량의 95%의 피해만 입힙니다.
음표 추가피해량은 미니언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Q

재사용 대기시간 10/8.75/7.5/6.25/5초
마나 소모량 65/70/75/80/85
피해량  55/65/75/85/95 + 0.6AP

세라핀이 원형으로 터지는 음표를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잃은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50%까지 증가합니다. (체력이 25% 이하인 적에게 최대 피해)

W

재사용 대기시간 26/25/24/23/22초
마나 소모량 50/70/90/110/130

세라핀이 음악으로 아군을 북돋아 자신에게 2.5초에 걸쳐 감소하는 20+0.05AP%의 이동속도를 부여하고 아군에게는 8+0.02AP%의 이동속도를 부여합니다. 그리고 자신과 아군 모두에게 60~120(세라핀 레벨 비례) + 0.4AP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세라핀이 이미 보호막을 부여받은 상태라면 주위 모든 아군이 2.5초 후 잃은체력의 5+0.015AP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E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마나 소모량 60/70/80/90/100
피해량 60/85/110/135/160 + 0.45AP
미니언에게 가하는 피해 60/70/80/90/100%

세라핀이 전방으로 무거운 음파를 내보내 마법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들을 1초동안 99%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이미 둔화 상태였다면 대신 속박 시키며, 이미 이동 방해 불가 상태였다면 대신 기절 시킵니다.

R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마나 소모량 100
매혹 지속시간 1.25/1.5/1.75초
피해량 150/200/250 + 0.6ap

세라핀이 매력적인 공연을 열어 적중한 모든 적에게 마법피해를 입히고 매혹시킵니다.
어떤 챔피언이든 해당 스킬에 적중할 시 스킬의 사정거리가 추가로 늘어나며 대상이 아군일 경우 대상에게 음표를 최대치로 부여합니다.


모든 아이템의 이미지가 신규 이미지로 변경되었습니다.
분홍색 테두리가 있는 아이콘의 경우 아직 미완성 상태입니다.




칼바람 변경 사항

공격력 +30
체력 +150
주문 가속 +15
판매비용 70%
수호자 아이템은 신화급 패시브에 영향을 받는 전설 아이템 취급을 받습니다.
공격력 +25
체력 +150
생명력 흡수 +10%
판매비용 70%
수호자 아이템은 신화급 패시브에 영향을 받는 전설 아이템 취급을 받습니다.
체력 +150
5초당 체력 회복 +20
받는 기본공격 및 스킬 피해 15 감소 ( 지속피해에는 효과가 25%로 감소 )
판매비용 70%
수호자 아이템은 신화급 패시브에 영향을 받는 전설 아이템 취급을 받습니다.
체력 +150
주문력 +40
5초당 마나 재생 +10
마나 챔피언이 아닐 경우 5초당 체력 재생 +15
판매비용 70%
수호자 아이템은 신화급 패시브에 영향을 받는 전설 아이템 취급을 받습니다.

변경사항:
  • 수호자 아이템은 신화급 패시브에 영향을 받는 전설 아이템 취급을 받습니다.
  • 수호자 아이템들의 성능이 상향 되었습니다.
  • 수호자 아이템들의 판매가격이 40%에서 70%로 상승하였습니다.
  • 수호자의 오브가 마나를 사용하지 않는 챔피언들에게 체력 재생을 부여합니다.
  • 체력, 공격력, 주문 가속을 제공하는 수호자의 대검이 추가되었습니다.
  • 직접 처치하지 않은 미니언 획득 골드가 5에서 6으로 증가합니다.
  • 10초당 획득 골드와 챔피언 처치 골드가 10% 상승되었습니다.
목표:
  • 신화급 아이템 완성 전에 게임의 승패가 결정 되는 상황을 지양하고 유저들이 신화급 아이템을 사용하는 아이템 빌드를 짤 수 있도록 유도
  • 유저들이 원하는 경우 신화급 아이템 구매를 늦추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Let players delay committing to a Mythic, if desired, until they get a chance to feel out the game 정확한 뜻을 모르겠네요 ㅠㅠ)
  • 수호자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이 모든 챔피언에게 만족스럽도록 하기
  • 유저들이 수호자 아이템을 사는 것이 아이템 빌드에 방해된다고 느끼지 않도록 하기

10. 22 밸런스 변경 사항

애니
E
마나 소모량 20 -> 40
효과 변경: 애니가 자신 혹은 지정한 아군에게 3초간 지속되는 40/90/140/190/240의 보호막을 부여하고 1.5초에 걸쳐 감소하는 50%의 이동속도를 부여합니다.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기본공격을 받으면 공격한 대상에게 20/30/40/50/60 + 0.4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나서스
R
지속시간동안 방어력, 마법저항력 증가량 15/35/55 -> 40/5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