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락한 왕, 비에고

  • 기본 체력: 560
  • 성장체력: 95
  • 기본 체력 재생력: 1.4
  • 레벨당 체력 재생력: 0.14
  • 기본 마법 저항력: 32
  • 성장 마법 저항력: 1.25
  • 기본 공격력: 55
  • 성장 공격력: 3.5
  • 기본 방어력: 30
  • 성장 방어력: 4
  • 성장 공격속도: 2.5%
  • 기본 이동속도: 340
  • 공격 사거리: 225

패시브
Sovereign's Domination


비에고가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이 3초안에 사망한 경우 해당 적 챔피언의 영혼이 유령 상태가 됩니다.
비에고가 유령 상태의 적 챔피언을 기본 공격 시 영혼에 빙의하며 해당 적 챔피언 최대 체력의 (8 + 0.02 추가AD + 0.0125 AP + 2.0 추가 공격속도%) %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빙의 상태는 최대 10초간 유지 되며 해당 챔피언이 보유한 아이템 상태로 해당 챔피언의 궁극기를 제외한 패시브를 포함한 모든 스킬, 기본 공격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빙의 상태에서 비에고는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속도가 10% 증가하며 궁극기가 비에고의 궁극기로 변경되고 궁극기 쿨타임이 2초로 감소합니다.

비에고는 빙의 상태에서 비에고가 선택한 소환사 주문과 룬을 유지합니다, 사용 아이템과 소모품은 빙의 상태에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아이템의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은 빙의 상태에서 공유합니다.

Q
Blade of the Ruined King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5/4.5/4/3.5/3 초

지속효과: 비에고의 기본공격이 대상 현재 체력의 2/3/4/5/6%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비에고가 최근에 스킬을 적중 시킨 적을 처음 공격할 시 두 번 베어내며 [0.2 AD + 0.15 AP]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해당 추가피해로 입힌 피해량의 15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 지속효과는 비에고가 빙의 상태일때도 유지됩니다.

사용효과: 비에고가 전방으로 검을 찌르며 [30/40/50/60/70 + 0.5 AD + 비에고 레벨에 비례하여 4312.5% - 9543.75%치명타 확률 + 추가 AD 100당 3750% 치명타확률]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두번 베기는 영혼 상태가 아닌 적을 공격할 때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이 되며, 정글 몬스터를 대상으로 150% 대신 175%를 회복합니다.

현재 체력 추가피해는 최소 10/15/20/25/30 의 피해를 입히며. 정글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최대 50의 추가 피해만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시전속도는 공격속도에 따라 감소합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10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W
Spectral Maw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비에고가 안개를 모으기 시작하며 이동속도가 15% 감소합니다.

재사용 시: 비에고가 전방으로 돌진하며 모아놓은 안개를 해방합니다.
처음 적중한 적에게 [80/135/190/245/300 + 1.0 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충전시간에 비례해 0.25~1.25초간 기절시킵니다.
돌진 거리와 안개의 사거리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길어집니다.

충전 도중 방해 받은 경우 해당 스킬의 쿨타임이 3초로 고정됩니다.

E
Harrowed Path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비에고가 망령을 내보내 처음 적중한 벽을 따라 퍼트립니다. 퍼트려진 안개 속에서 비에고는 위장 상태가 되며 이동속도가 20/22.5/25/27.5/30%, 공격속도가 30/35/40/45/50% 증가합니다. 안개는 8초동안 지속됩니다.

위장 상태에서 비에고가 공격을 하거나 스킬 사용 시 0.5초간 모습이 드러납니다.

R
Heartbreaker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비에고가 빙의중인 영혼에서 해방되며 지정한 곳으로 순간이동합니다. 도착 지점 주위의 가장 체력이 낮은 적을 공격하며 [1.2 AD + 4950% 치명타 확률 + 추가 AD 100당 9000% 치명타 확률] + 대상이 잃은체력의 [15/20/25% + 0.05 추가AD %]만큼의 물리피해를 주며 대상을 잠시동안 99% 둔화시킵니다. 대상을 제외한 주변의 모든 적은 밀쳐지며 [1.2 AD + 4950% 치명타 확률 + 추가 AD 100당 9000% 치명타 확률]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이 스킬은 체력이 가장 낮은 대상에게 적중시 효과가 적용 되며 다른 적중한 모든 적에게 스킬 적중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밸런스 변경 사항

아트록스

E
신규 지속효과 : 궁극기 지속시간동안 E 지속효과의 챔피언 대상 피해 흡혈이 25/30/35/40/45%로 증가합니다.
(평상시 지속 효과는 20/22.5/25/27.5/30% 입니다.)

R
궁극기 지속시간동안 자신이 발동한 치유량 증가 효과가 50/75/100%에서 30/45/60%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