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뒤처리
  • 군중 제어기에 걸린 상대에게 기본 공격을 하면 3초에 걸쳐 0.3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대해 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중첩이 가능합니다.

 

    Q. 잠입 CD 16
  • 비전투시 공격로 또는 강에 있지 않을 때만 사용할 있습니다. 4초간 위장하고, 이동속도가 2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을 하면 위장이 해제됩니다.
  • 공격로 안에 있지 않고 옆에 있거나, 수풀에 들어가면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방법으로 최대 10/11/12/13/14초까지 추가 지속시간을 얻을 있습니다.
  • 잠입 지속시간 구르기를 사용할 있습니다.

      Q-1. 구르기 cd 4

  • 짧은 구르기를 합니다. (베인과 동일, 부가효과 없음)

 

     W. 스턴건 HR-137 cd 14/13/12/11/10
  • 기본 공격 사정거리 안의 적을 하나 지정해 50/85/120/155/190 (+0.6추가 공격력) 물리 피해를 주고 2초간 기절시키고 챔피언이면 붙잡습니다. 적을 붙잡고 있는 동안 이동속도가 80% 감소하고, 붙잡고 있는 적을 끌고 이동할 있습니다. 다시 사용하면 붙잡고 있는 적을 놓습니다.


     E. 감응형 부착 폭탄 cd 10

  • 처음 맞는 또는 챔피언에 부착되는 폭탄을 하나 던집니다 (사정거리 600).
  • 이후, 폭탄의 감지 범위 (와드의 75%) 내에 적이 감지되면 1 폭탄이 터져 (그레이브즈 ) 범위 내의 적에게 60/100/140/180/220 (+0.75 추가 공격력) 피해를 입힙니다.
  • 폭탄은 60 유지되며 감지 범위만큼의 절대 시야를 제공하고, 부착되지 않은 폭탄은 바닥에 놓여 폭발 범위가 줄어듭니다 (코르키 Q).
  • 건물에 부착된 폭탄은 폭발시 건물에 0.8/0.9/1.0/1.1/1.2AD 피해를 입힙니다.

 

     R. 교란 위성 지원 CD 80/55/30
  • 패시브 : 챔피언 시야 범위의 100/150/200% 내의 적 챔피언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렌즈 챔피언 감지)
  • 액티브 : 사정거리 4500/5500/6500 내의 범위를 지정해 (반경이 트런들 W 두배) 10초간 안으로 진입하는 챔피언을 교란 상태로 만듭니다.
  • 군중 제어 - 교란 : 아군 챔피언 이외의 아군 유닛과 건축물의 시야를 공유받지 못합니다.

 



-> 첩보물의 요원, 그것도 좀 느와르한 느낌의 요원입니다. 근접 공격을 합니다.

-> 본드. 제임스 본드.

-> 적을 교란시키고, 잠입하여, 기절시키고, 뒤처리를 합니다.

-> 저격 안 넣느라 고생 좀 했습니다. 저격 컨셉 챔피언들은 이 곳에 널려 있어서...

-> 감응형 부착 폭탄과 교란 위성의 지원으로 정보전에서 우위를 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