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죽
소속: 슈리마
역할군: 마법사 부역할군: 탱커
체력: 645(+116)
5초당체력회복 숙주가 있을 시: 8(+0.85)
홀몸일 시: 5(+0.6)
마나: 465(+28)
5초당마나회복 숙주가 있을 시: 7(+0.55)
홀몸일 시: 21(+1.65)
공격력: 46(+4.5)
공격속도: 0.622(+0.144%)

방어력: 20

마법저항력: 30(+0.5)
사거리: 600
이동속도 숙주가 있을 시: 335

홀몸일 시: 275
피해유형: 마법 기본공격: 스킬-1:9
난이도: 3 피해: 2 방어: 2 군중제어: 2 이동: 2 보조: 1

패시브-숙주의 등갑


네죽은 언데드로 부활한 뒤 자신의 무덤에 서식하는 거대 곤충을 숙주로 기생하며 지낸다. 숙주는 자신의 전체 체력의 70%로 비중이 되어 있으며 숙주가 살아 있는 동안 16(+추가레벨당3.2)(+0.1ap)만큼 추가 방어력을 얻으며 레벨 1/7/13에 따라 최대체력이 추가체력의10/12.5/15%만큼 추가로 붙는다. 숙주가 죽으면 기본 이동속도가 60이 감소되나 스킬을 사용해도 마나 소모가 없다. 마을로 귀환하거나 숙주가 빠진 지 8초가 지나면 새로운 숙주생물을 얻을 수 있으나 마을 밖에서 숙주를 얻는 경우는 240초의 재사용대기시간이 있다.

Q-섬광을 띠는 보석


소모마나: 60/65/70/75/80
재사용대기시간: 16/15/14/13/12
사거리: 950
범위: 175
자체발광하는 보석을 발사하여 경로상 가장앞에 있는 적에게 적중하면 폭방ㄹ하여 2초동안 실명과 이동속도를 35% 감소시키고 75/120/165/210/255(+0.75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주변의 대상에게는 1초동안 실명과 이동속도를 35% 감소시키고 50/80/110/140/170(+0.5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힌다. 해당 투사체는 거울에 반사할 수 있으며 반사할 때마다 최대 발사거리가 초기화 된다. 처음에는 800의 속도로 발사하다 거울에 반사할 때 마다 속도가 2배씩 증가한다. (최대 3200)

W-거울 생성 광선


소모마나: 25/30/35/40/45
재사용대기시간: 1
충전횟수: 3
충전시간: 10/9/8/7/6
사거리: 600
투사체 폭: 25
빛을 발사하여 경로상에 있는 대상에게 50/75/100/125/150(+0.4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힌다. 광선은 지형을 뚫고 지나갈 수 없으며 지형에게 발사하면 길이 300의 거울이 생성이 된다. 광선이 거울에서 반사되면 거울에서 부터 사거리가 250씩 연장되며 피해량이 25%에 해당하는 12.5/18.75/25/31.25/37.5(+0.1ap)씩 증가한다. (최대 4중첩) 한대상이 두 개 이상의 광선에 동시에 적중 되면 가장 높은 피해량의 광선에만 피해를 받는다. 적 챔피언의 킬관여를 하거나 챔피언을 제외한 적대상을 5번 처치 할 때마다 스킬이 1회 충전된다.

E-투영체


소모마나: 80/85/90/95/100
재사용대기시간: 22/20.5/19/17.5/16
사거리: 800/900/1000/1100/1200
범위: 250
직선상에 지형으로 막혀 있지 않으면 0.5초간 잠적한 후 거울이 있는 곳으로 순간이동을 한다. 거울에 이동하면 1.5초동안 원래 있는 위치에 잔상이 남는다. 잔상은 1.5초 후 폭발하여 주변 대상에게 60/100/140/180/220(+0.3ap)(+0.3추가방어력)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4초동안 위치를 드러낸다.

R-거울 신관 요세


소모마나 없음
재사용대기시간: 140/125/110
사거리: 2250
범위: 800/1000/1200
스킬을 사용하면 거울 생성 광선의 스킬이 즉시 3회 충전되고 해당 위치에 요세가 거리에 따라 0.5~2초에 걸쳐설치되어 5초동안 범위내에 적에게 늪에 빠짐 상태로 만든다. 요세쪽에 거울 생성 광선 스킬을 사용하면 요세내에 모든 대상에게 거울 생성 광선 스킬의 최대 피해량을 입히고 3회 이상 피해를 보면 대상은 2초동안 속박이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