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롤 닉 Liebhaber)

 


우디르

“R을 궁극기로!”

 

(null)

 Q - 호랑이 태세

(딱히 만질 생각은 없었지만 이렇게 바뀌면 재밌을 것 같다 생각되어 적어봄)

 

사용 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40/50/60/70% 상승합니다.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0/40/50/60% (+추가 공격속도 %)

(null)


 W - 거북이 태세

(3타 피흡보다 오히려 예전 18% 주는게 나은 상황도 있다... 생존력이 부조카다!)

 

사용 시: 5초 동안 60/95/130/165/200 (+50% 주문력 최대 체력의 10%정도)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null)


 E - 곰 태세

(적당히 쿨을 돌리면서 기절을 걸고, 레벨을 올릴수록 효과도 이동 속도도 증가하는건 좋지만, 그저 달려가는 것만으론 CC를 버티기 힘들다 생각됩니다.)

 

신규 곰처럼 우직하게!: 스킬 레벨5 달성시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20% 감소합니다.

(null)


 R - 불사조 태세

(빠른 정글링이 장점이지만(호디르도 정글링은 빠르다), Q 혹은 R 스킬 하나를 버리는건 손해라고 생각하여 차라리 궁극기로 개편 하는 것이 낫다 생각합니다. 불사조의 특성을 생각하며 개편안을 써보았습니다.)

 

삭제 불사조 태세: 사용 시: 우디르가 요동치는 불꽃의 물결을 발사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 효과 - 우디르가 첫 번째 공격 시, 그리고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정면에 있는 적을 불꽃으로 휘감습니다.

 

신규 R - 불사조 강림

진화하는 힘: 스킬 레벨이 오름에 따라 효과가 추가 됩니다.

1레벨 불꽃 갑옷: 스킬 발동 시 10초간 요동치는 불꽃을 둘러 주변 적에게 50/75/100 (+3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2레벨 꺼지지 않는 불: 스킬 발동 후 5초 안에 우디르가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며 최대 체력의 70%를 회복합니다. , 부활 시 불꽃 갑옷의 효과가 사라집니다.

3레벨 재생의 힘: 불꽃 갑옷 지속시간 동안 이 스킬을 사용 할 수 있게 됩니다. 우디르가 불사조의 불꽃을 방사하여 300 (+11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적은 80% 둔화 되며 1초에 걸쳐 돌아옵니다. 공격을 당한 대상에게는 표식이 남으며, 표식이 남은 대상에게 기본 공격 또는 단일 대상 스킬을 적중 시키는 아군은 최대 체력의 4%를 회복합니다. , 재생의 힘 사용 시 꺼지지 않는 불의 효과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사거리 1000)

 

우디르에게 공중을 난다거나, 카타리나나 르블랑, 제드처럼 빠르게 접근하는 방식은 어울리지 않다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차라리 CC를 하나 더 만들어주는 것도 좋다 생각했습니다. 우디르를 살려주세요... 마지막 패치가 7.21 패치인데... 지금까지 많은 챔피언들이 리메이크 되고 리워크 되면서 왜 우디르는 안만져주나요... 흑흑...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