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스타, 불공정한 거래자
Celesta, the Unfair Trader

스토리

 "아, 어서오십시오. 물건 말인가요? 물론 가져왔습니다. 손에 들고 있는 게 없다니요. 저는 당신의 소원을 들어드리러 온 겁니다. 무슨 뚱딴지같은 소리냐니요. 너무하십니다. 예전부터 힘과 권력을 손에 넣는 것을 원하셨지 않나요? 그렇단 말이지요. 좋습니다. 그 소원 제가 들어드리죠. 손을 주시겠어요? 역시 젊은 아가씨라 손이 아주 부드럽군요. 자 이제 소원을 들어드릴테니 제 눈을 잘 보시기 바랍니다." 

 일순간 주변에 정적이 흐르고 셀레스타의 눈이 무섭게 바뀌었다.

 "들어주지. 너는 마르지 않는 부와 그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부를 얻을 것이다. 보라, 너의 소원이 이루어졌느니라. 대가? 대가는 필요 없느니라. 영혼을 담보로 소원을 들어주는 것은 부질없는 짓이지. 다만 내가 바라는 것은 나를 위해 싸우는 것이니라. 그래, 이제 나의 충실한 종이 되었으니 내 꼭두각시가 되어 너의 힘을 증명할지니라."

주요한 특징

 자신이 지정한 대상과 소원을 담보로 거래한 꼭두각시에게 동시에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꼭두각시가 적 챔피언을 처치할 경우 단 한번 자신에게도 그 대가가 들어오게 된다.

스킬 정보

 (교활한 골드 주머니)
패시브 : 거래의 대가 (Brutal Cost)

게임 시작 시 거래 증서Lost Chapter(사라진 양피지)를 가지고 시작한다.
거래 증서를 근처의 아군 챔피언에게 사용하면 그 챔피언은 꼭두각시(Puppet)가 된다.
꼭두각시는 전장의 어디에 있든 셀레스타의 기술 효과를 적용받으며
꼭두각시가 적 챔피언을 처치할 경우 각 챔피언 당 1회에 한하여 처치 골드를 같이 획득한다.

Night Hunter(어둠 사냥꾼)
Q : 철저한 담합 (Concrete Cartel)
 셀레스타가 800 거리 이내의 지정한 아군 챔피언에게 돌진한다. 셀레스타의 돌진에 제일 처음으로 적중당한 챔피언에게 둔화 효과를 30/35/40/45/55% 부여하고 근처 아군 미니언의 공격 대상이 되게 한다. 

 꼭두각시 : 3초 이내에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피해를 흡수하는 적응형 방어막을 셀레스타의 최대 체력의 3/4/5/6/7%만큼 부여한다. 보호막은 1.5초간 지속된다.

Draw a Bead(정조준)
W : 잔혹한 독점 (Kruel Konzern)
 다음 셀레스타의 기본 공격에 50 + 0.2/0.25/0.3/0.35/0.4AP의 추가 마법피해를 가하고 3초 이내에 아군 챔피언이 대상이 된 적을 공격하면 피해량의 50%만큼 공격한 아군 챔피언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미니언이나 정글 몬스터의 경우 치유량이 20%가 된다.

 꼭두각시 : 이 스킬의 효과를 꼭두각시에게도 부여한다.

The Darkin Scythe(다르킨의 낫)
E : 신용 거래 (Trade of Trust)
 기본 지속 효과
 600거리 이내에 셀레스타를 향하고 있는 아군 챔피언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6/7/8/9/10 상승시킨다.

 꼭두각시 : 꼭두각시가 셀레스타를 향하고 있지 않더라도 이 효과를 적용한다.

Deceive(속임수)
R : 을의 거래 사실을 보증함 (Guarantyeeeeee)

 1500 이상 3000거리 이내에 있는 꼭두각시와 셀레스타의 위치를 맞바꾸고 셀레스타에게는 1초간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10/12/14/16/18% 부여한다. 

 꼭두각시 : 초당 체력 회복량이 셀레스타의 추가 방어력의 5/8/11/14/17%만큼 증가하고 120초간 꼭두각시의 효과를 받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