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챔피언은 A와 B 두 존재로 구성되어있다.
A는 실질적인 행동의 주체이며
B는 힘을 빌어오는 대상이다.

A는 B가 온전한 존재가 될 수 있는
조건을 만들 수 있다

P/역설

다음 기본공격이 일정량의 마나를 빼앗고
대상의 남은 마나에 비례한 추가마법피해를 줍니다.
대상의 남은 마나가 빼앗아야 할 양보다 적을 경우 기절시킵니다.

Q/부정
자원 : 마나

대상의 체력을 일정량 빼앗고
대상의 종류에 따라 다음의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 스킬로는 대상의 체력을 1이하로 줄일 수 없습니다. 

아군 챔피언 : 보호막을 부여한 후 더 많은 양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적 챔피언 : 동일한 양의 마나를 추가로 빼앗고 마나를 회복합니다.
몬스터 : 일정시간 후 대상에게 범위피해를 줍니다.

궁극기 시전 시 : Q로 빼앗은 체력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W/지양
자원 : 마나

아군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일정량 감소시키고
그에 비례해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효과 지속 중에 스킬키를 다시 누르면
반대의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궁극기 시전 시 : W의 효과를 받는 아군이 스킬 또는 기본공격을 사용할 때마다
Q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배척
자원 : 마나

패시브 : 대상의 마나를 빼앗을 때마다 중첩을 얻습니다.
3중첩이 되면 마나를 추가로 회복하고
감소한 이동 속도에 비례해 추가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시전 시 마나를 지속적으로 소모하여
에너지를 충전합니다.
충전 중에는 이동속도가 감소하며
공격할 수 없습니다.
스킬을 다시 시전할 경우 충전한 에너지를 소모해
주변에 충격파를 발생시키고 적을 밀쳐냅니다.
에너지가 완충되면 궁극기가 활성화됩니다.

궁극기 시전 시 : 충격파에 맞은 적에게 남은 마나에 비례해 둔화를 걸고
남은 마나가 적거나 없으면 기절시킵니다.

R/조건
자원 : 없음

A가 조건을 형성하여 B를 온전하게 만듭니다.
궁극기 시전 중에는 B를 조작하며 A는 고정된 상태로 게임에서 무시됩니다.
B의 이동속도는 일정범위내에서 증가하고
A와의 거리가 멀어질수록 감소합니다.

B의 체력/마나 수치는 A의 체력/마나 수치를 뒤집은 수치를 받습니다.
(B의 체력은 A의 마나, B의 마나는 A의 체력)

B의 체력이 0이 되거나 궁극기 시전시간이 종료되면
A에게 돌아와 체력/마나 수치를 이어받고 A를 다시 조작합니다.
B의 마나가 0이 된 상태로 A에게 돌아오면 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