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컨셉: 한손엔 총, 다른 손엔 검을 들고 사정거리가 이중 적용됨

근접사거리에서는 칼을 휘두르고 근접공격 판정을, 원거리에서는 총을 쏘고 원거리 판정 적용됨

따라서 근접전용, 원거리 전용 아이템을 전부 사용할 수 있음

노코스트 챔피언, 근접, 원거리딜러, 전사, 방해꾼 역할 수행


패시브: 죽음에 이르는 치명적인 공격을 당해도 2/3/4초간 체력이 1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해당시간동안 생명력흡수율이 20/30/40% 증가합니다 (재사용대기시간: 100/80/60초)


Q(타겟팅) : 강력한 총알을 발사하여 최대체력10% + (ad0.5)에 기반한 물리피해를 입히고 입힌 피해의 절반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적중당한 적은 2초간 40% 둔화됩니다


W

 - 기본지속효과: 스킬레벨에 비례하여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 독이 묻은 검으로 상대방을 찔러 마비시킵니다. 입힌 피해의 절반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E: 전방으로 신속하게 이동합니다. 이동한 경로에 적중당한 모든 챔피언은 짧은 시간동안 침묵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초기화됩니다


R: 사용 시, 10초 동안 최대체력의 50/60/70%를 회복합니다. 지속시간동안 강인함과 공격력, 생명력 흡수율이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