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i
2017-12-15 14:22
조회: 38,430
추천: 5
12월 15일 (금) 7.24b 패치 노트7.24b 패치 노트 소환사 여러분, 눈맞이 축제는 재밌게 즐기고 있나요? 툴팁 주의 사항7.24b는 정식 패치가 아닌 관계로 스킬 및 아이템 툴팁에서는 한동안 이전 정보가 표시될 예정이나 게임 내 실제 적용되는 수치는 본 패치 노트 내용과 동일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단 공격로전투의 열광이 사라지고 콩콩이 소환을 활용해 상단 공격로 챔피언에 가하는 포킹 공격이 발군의 위력을 보여 주는 지금, 상단 공격로에 서는 전사 챔피언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지난 변경에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일부 전사 챔피언을 상향 조정하고, 티아맷 계열 아이템을 손보고, 거인 학살자가 전사 아이템 빌드를 대상으로 발휘하는 효율을 조금 줄이면서, 신비로운 유성 또는 콩콩이 소환 등 개편된 룬을 사용해 지나치게 강한 포킹 공격을 하는 상단 공격로의 특정 원거리 챔피언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아트록스기본 능력치기본 공격력: 68 ⇒ 70 Q - 어둠 강림기본 피해량: 10/35/60/95/120 ⇒ 20/50/80/110/140 E - 고통의 검기본 피해량: 75/115/155/195/235 ⇒ 80/120/160/200/240 제이스Q - 전격 폭발기본 피해량: 80/130/180/230/280/330 ⇒ 70/120/170/220/270/320 E - 천둥 강타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10초 ⇒ 20/18/16/14/12/10초 케인물론 케인이 상단 공격로 챔피언은 아닙니다. 케인은 상단 공격로 내용에 속하는 다른 전사 챔피언과 유사한 문제를 보이고 있어서, 통일성을 위해 함께 묶었습니다. 기본 능력치공격력 증가량: 2.8 ⇒ 3.3 기본 지속 효과 - 다르킨의 낫적 챔피언에 대한 라아스트 주문 흡혈: 25% + 레벨당 1% (레벨 18에서 최대 43%) ⇒ 34% + 레벨당 0.5% (레벨 18에서 최대 43%) 야스오기본 능력치마법 저항력 증가량: 0.5 ⇒ 1.25 Q - 강철 폭풍기본 피해량: 20/40/60/80/100 ⇒ 20/45/70/95/120 R - 최후의 숨결사거리: 1200 ⇒ 1400 티아맷 계열티아맷공격력: 20 ⇒ 25 거대한 히드라공격력: 35 ⇒ 40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할 때 공격력을 손해봐서는 안 되겠죠!) 굶주린 히드라공격력: 80 (그대로입니다) 거인 학살자 계열거인 학살자최대 추가 피해량을 위한 체력 차이 1000 ⇒ 2000 도미닉 경의 인사최대 추가 피해량을 위한 체력 차이 1000 ⇒ 2000 물리 관통력 아이템프리시즌을 시작할 때 톱날 단검 계열 아이템의 물리 관통력을 2 증가시켰지만, 그러지 않아도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패치 노트에서 판테온을 검색하셨나요? 바로 이 부분이 판테온을 겨냥한 내용입니다. 톱날 단검물리 관통력: 12 ⇒ 10 드락사르의 황혼검물리 관통력: 20 ⇒ 18 밤의 끝자락물리 관통력: 20 ⇒ 18 요우무의 유령검물리 관통력: 20 ⇒ 18 중단 공격로프리시즌의 룬 개편과 기본 마법 저항력 변경 덕분에 중단 공격로의 추세는 변동성이 큰 상태입니다. 그 과정에서 일부 챔피언이 지나치게 강하거나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패치에서 해당 챔피언들을 일부 조정했습니다. 아지르W - 일어나라!모래 병사 피해량 (레벨 1~6): 60/62/64/66/68/70 (그대로입니다) 모래 병사 피해량 (레벨 7~12): 75/80/90/100/110/120 ⇒72/75/80/85/90/100 모래 병사 피해량 (레벨 13~18): 130/140/150/160/170/180 ⇒110/120/130/140/150/160 카시오페아Q - 맹독 폭발마나 소모량: 60/65/70/75/80 ⇒ 50/55/60/65/70 E - 쌍독니중독된 대상에게 가하는 추가 피해량: 10/30/50/70/90 (+주문력의 50%) ⇒(+주문력의 60%) 조이Q - 통통별통통 점프: 조이가 Q - 통통별이 이동 중일 때 R - 차원 넘기를 사용하면, 이제 조이가 R - 차원 넘기를 사용한 순간이 아니라 사용 지점에 다시 나타났을 때 별의 이동 거리가 변경됩니다. 뭐라구요?: 조이의 Q - Q - R 연계 입력 타이밍이 보다 엄격해집니다. 하단 공격로현재 하단 공격로에서 주고받는 피해량이 조금은 지나치게 높아졌습니다. 그 피해량 대부분은 마법 룬의 포킹 조합과 원거리 딜러의 물리 관통력 집중 빌드로 인한 것입니다. 포킹 측면을 들여다 보면, 미스 포츈이 끼워넣는 E - 총알은 비를 타고에 신비로운 유성 룬이 지나치게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총알이 비처럼 내리는 것은 좋지만, 지금처럼 총알의 폭우가 내리면 곤란하겠죠. 물리 관통력 측면을 살펴 보자면, 우선 물리 관통력을 활용하지 않는 최강 공격수인 레오나를 손봤으며, 위에서 언급한 물리 관통력 아이템 변경 사항이 원거리 딜러들에게도 적용될 것입니다. 물리 관통력 아이템내용은 상단 공격로 부분과 같지만, 이번에는 진에 대한 내용을 검색하는 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톱날 단검물리 관통력: 12 ⇒ 10 드락사르의 황혼검물리 관통력: 20 ⇒ 18 밤의 끝자락물리 관통력: 20 ⇒ 18 요우무의 유령검물리 관통력: 20 ⇒ 18 람머스람머스(람머스, 미안하지만 알맞은 주제가 없었네요. 괜찮..죠?) 기본 능력치삭제초기 추가 공격 속도: 람머스가 더 이상 게임 시작 시 1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지 않습니다. 마법 룬마법 빌드는 게임 초반에 너무 강력한 위력을 보여 줍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마법 룬의 피해량과 마나 지속력을 감소시켰습니다. 주문 작열 룬은 추가로 피해량을 감소시켰습니다. 마법 빌드 보너스마법 + 다른 빌드 조합: 공격력 15 또는 주문력 25 (적응형) ⇒ 공격력 12 또는 주문력 20 (적응형) 영감 + 마법: 공격력 16 또는 주문력 27 (적응형) ⇒ 공격력 13 또는 주문력 22 (적응형) 마나순환 팔찌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75초 주문 작열피해량: 30~60 (레벨에 따라) ⇒ 20~60 (레벨에 따라) 스킨 등급명 변경1350 RP 스킨 등급의 한국어 명칭이 '상급'에서 '서사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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