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6B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9.16B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로 인사드립니다.

이번 패치에는 소소한 변경사항들이 포함되었습니다. 그중 가장 큰 변경사항은 게임 내 대전 시스템에 적용된 것인데요. 같은 상대를 너무 자주 만나지 않게 방지하는 시스템이 조금 더 개선되었습니다. 물론 과거 패치보다 나아지긴 했지만 아직 완전히 만족스러운 수준은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조정해나갈 생각입니다. 게임플레이 측면에서는 마법공학 챔피언들이 추가된 후 메타가 꽤 안정된 상황이며, 주목받지 못하는 챔피언들에게 약간 힘을 실어주려고 합니다.

패치가 완료되면 적용되는 내용을 확인해 보시죠.

맨 위로 돌아가기

특성

싸움꾼

  • 추가 체력: 300/600/1,000 ⇒ 250/500/900

맨 위로 돌아가기

챔피언 하향

드레이븐

  • 체력: 700 ⇒ 650
  • 공격력: 75 ⇒ 70

징크스

  • 스킬로 인한 추가 공격 속도: 0.75/1.0/1.25 ⇒ 0.6/0.8/1.0
  • 로켓 피해량: 100/225/350 ⇒ 100/200/300

케일

  • 보호막 지속시간: 2/3/4 ⇒ 2/2.5/3

루시안

  • 스킬 피해량: 150/250/350 ⇒ 100/225/350

바이

  • 마나: 50/125 ⇒ 75/150

맨 위로 돌아가기

챔피언 상향

아트록스

  • 스킬 피해량: 250/600/950 ⇒ 300/600/900

애니비아

  • 체력: 650 ⇒ 700

나르

  • 변신 시 추가 공격력: 30/60/90 ⇒ 50/100/150

미스 포츈

  • 스킬 피해량: 800/1,250/1,700 ⇒ 900/1,300/1,700

모르가나

  • 방어력: 20 ⇒ 30
  • 스킬 피해량: 200/325/450 ⇒ 175/300/425

  • 체력: 650 ⇒ 700

맨 위로 돌아가기

아이템

루덴의 메아리

  • 피해량: 200 ⇒ 180

맨 위로 돌아가기

버그 수정

  • 같은 적을 너무 자주 만나지 않도록 게임 내 대전 시스템을 조금 더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마법공학 특성 효과가 이온 충격기를 남은 전투 시간 동안이 아니라 8초 동안만 비활성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