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i
2020-01-23 08:52
조회: 28,294
추천: 0
1월 23일(목) 10.2 패치 노트 (수정)플레이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해 목표는 잘 이루고 계시는가요? 지난 시즌보다 높은 티어 달성이 목표에 포함되어 있다면 꼭 응원해 드리겠습니다! 추가 패치 노트2020년 1월 31일 진 버그 수정진E - 강제 관람 버그 수정 진이 세트의 R - 대미 장식에 적중당한 후 기본 공격이 E - 강제 관람로 바뀌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020년 1월 28일 사일러스 버그 수정사일러스W - 국왕시해자 및 E2 - 억압 연계 버그 수정 이제 사일러스가 W - 국왕시해자를 사용한 후 0.5~2초 내에 E2 - 억압을 사용해도 또다시 피해를 입히거나 체력 회복을 하지 않습니다. 2020년 1월 24일 세트 버그 수정세트E - 안면 강타 버그 수정 이제 스킬 범위가 화면에 표시되는 영역보다 더 넓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패치 하이라이트챔피언아펠리오스만월총의 기본 공격 표식 피해량이 일정해지고 만월총 Q - 달빛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반월검의 첫 번째 반월검 환영을 제외한 나머지 환영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절단검 Q - 맹공의 피해량 계수가 감소합니다. 출시 이후 승률에 기반한 조정들과, 올해 초의 버그 수정 및 지난 패치의 변경사항에 대한 후속 조치가 적용되었습니다. 만월총, 소총기본 공격 표식 피해량 20/25/30/35/40 (+추가 공격력의 30%) (1~9레벨) ⇒ 15 (+추가 공격력의 20%) 만월총 Q - 달빛탄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1~9레벨) ⇒ 10/9.5/9/8.5/8초 (1~9레벨) 반월검, 투척 무기기본 공격 피해량 총 공격력의 130~264% (반월검 환영 1~10개) ⇒ 총 공격력의 130~223% (반월검 환영 1~10개) 절단검, 낫 모양 권총절단검 Q - 맹공 피해량 공격당 10/15/20/25/30 (+추가 공격력의 35%) (1~9레벨) ⇒ 공격당 10/15/20/25/30 (+추가 공격력의 30%) (1~9레벨) 드레이븐R - 죽음의 소용돌이 피해량 계수가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프리시즌 아이템 변경사항이 적용되고 드레이븐은 조금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R - 죽음의 소용돌이피해량 175/275/375 (+추가 공격력의 110%) ⇒ 175/275/375 (+추가 공격력의 110/130/150%) 징크스기본 지속 효과 - 신난다!의 추가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에픽 몬스터를 처치해도 발동됩니다. 징크스는 목표물 처치/파괴에 용이한 챔피언인데요. 이에 기본 지속 효과 - 신난다!를 발동시킬 수 있는 대상을 추가해 징크스의 위력을 과도하게 증가시키지 않는 선에서 징스크의 특징을 살렸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신난다!추가 이동 속도 징크스가 || 적 챔피언, 포탑 또는 억제기 ⇒ 적 챔피언, 포탑, 억제기, 에픽 몬스터(아군이 처치할 경우)에 피해를 입힌 뒤 3초 안에 해당 대상이 죽으면 발동 카르마Q - 내면의 열정 및 W - 굳은 결의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카르마가 게임 초반에 상대와 겨룰 수 있는 능력을 일부 강화했습니다. Q - 내면의 열정기본 피해량 80/125/170/215/260 ⇒ 90/135/180/225/270 W - 굳은 결의기본 피해량 30/55/80/105/130 ⇒ 40/65/90/115/140 룰루기본 방어력 및 공격력의 소수점을 정리했습니다. E - 도와줘, 픽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픽스가 더 자주 등장할 수 있게 하면 룰루가 E - 도와줘 픽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기본 능력치방어력 28.22 ⇒ 29 공격력 46.368 ⇒ 47 E - 도와줘, 픽스!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8초 노틸러스Q - 닻줄 견인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현재 노틸러스는 학창 시절에 특별한 이유 없이 힘없는 학생들을 괴롭히던 불량 학생과 비슷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노틸러스가 특히 게임 초반에 상대방을 완전히 압도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Q - 닻줄 견인기본 피해량 80/130/180/230/280 ⇒ 70/115/160/205/250 키아나W - 대지창조의 추가 공격 속도가 낮은 레벨에서 감소하고 높은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키아나는 프로 경기에서 안정적으로 여러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정글로서의 위력만을 조정하기가 어려운 편이었는데요. 중단 공격로에서의 키아나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정글에서의 위력을 줄이는 방안으로 조정했습니다. W - 대지창조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 20% ⇒ 5/10/15/20/25% 소나E - 기민함의 노래로 상승하는 소나의 이동 속도가 레벨에 따라 증가하지 않으며 전체적으로는 늘어납니다. 소나는 다른 강화형 보조술사와 비교했을 때 약간의 상향이 필요하다고 판단됩니다. 작년의 경우, 하단 공격로에서 두 챔피언이 서포터 아이템을 남용하는 플레이 방지를 위해 소나를 하향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문제가 해결된 지금, 소나에게는 약간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이번 변경으로 인해 소나가 더 쉽게 적의 스킬을 피하고 빠른 속도로 아군과 합류할 수 있게 됩니다. E - 기민함의 노래소나 이동 속도 증가 10/11/12/13/14% (+주문력 100당 3%) ⇒ 25% (+주문력 100당 4%) 쓰레쉬10.1 패치에 적용된 시각 효과 업데이트에 적용되는 후속 조치입니다. Q - 사형 선고시각 효과 업데이트 펄스 건 쓰레쉬 및 펄스 건 쓰레쉬 프레스티지 에디션의 Q - 사형 선고 범위가 표시됩니다. 버그 수정 펄스 건 쓰레쉬의 Q - 사형 선고에 변경된 사용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 - 사슬 채찍시각 효과 업데이트 모든 스킨에 새로운 즉시 시전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펄스 건 쓰레쉬 시각 효과 업데이트 다른 스킨과 같이 이제 펄스 건 쓰레쉬 및 펄스 건 쓰레쉬 프레스티지 에디션의 E - 사슬 채찍에 원형 효과가 추가됩니다. 트런들W - 얼음 왕국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E - 얼음 기둥의 둔화율이 증가합니다. 트런들은 여러 면에서 고전하고 있는데, 특히 갱킹을 기다리는 아군을 자주 실망시키는 모습을 보입니다. W - 얼음 왕국이동 속도 20/25/30/35/40% ⇒ 30/35/40/45/50% E - 얼음 기둥둔화율 15/25/35/45/55% ⇒ 20/30/40/50/60% 빅토르기본 지속 효과 - 영광스러운 진화의 마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영광스러운 진화버그 수정 빅토르가 게임 초반에 프로토타입 마공학 핵을 업그레이드하면 많은 양의 마나를 잃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직스Q - 반동 폭탄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휴대용 폭약이 적을 밀어내는 거리가 증가합니다. E - 마법공학 지뢰밭의 둔화율이 증가합니다. 직스의 적을 방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고 게임 초반에 더 큰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Q - 반동 폭탄피해량 75/120/165/210/255 ⇒ 85/130/175/220/265 W - 휴대용 폭약적을 밀어내는 거리 400 ⇒ 500 E - 마법공학 지뢰밭둔화율 20/25/30/35/40% ⇒ 30/35/40/45/50% 아이템민첩성의 망토작년에 적용된 민첩성의 망토 상향 조정의 목표는 가격에 비해 다소 부족한 위력을 보완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변경사항이 적용된 이후 치명타 기반 챔피언으로 민첩성의 망토를 중첩해서 구매하는 플레이가 늘어났으며 민첩성의 망토와 곡괭이가 가지는 차이점이 단순한 숫자 놀이로 바뀌어 버렸기 때문에 일반적인 플레이어가 공격로에서의 결과를 가늠하는 데 아무런 도움을 주지 못합니다. 아이템의 서열(B.F. 대검 > 곡괭이 > 민첩성의 망토)이 보다 뚜렷해야 공격로에서의 성과를 더 확실하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 확률 25% ⇒ 20% 얼어붙은 심장얼어붙은 심장은 다른 방어력 아이템과 비교했을 때 효율이 다소 떨어집니다. 이에 얼어붙은 심장이 여러 물리 피해에 대비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방어력 100 ⇒ 110 폭풍갈퀴폭풍갈퀴는 현재 상당히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고 있기 때문에 공격력을 중점으로 감소시키고 특징적인 둔화 효과는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총 공격력 55 ⇒ 50 시각 효과 버그 수정 폭풍갈퀴의 충전 상태 시각 효과를 시야가 없어도 볼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협곡의 전령협곡의 전령협곡의 전령은 처치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다른 목표물에 비해 우선순위가 높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이 협곡의 전령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협곡의 전령 처치에서 오는 장점과 단점 사이의 간극을 줄였습니다. 기본 능력치체력 5,500 (8,250~16,500 [6~12레벨]) ⇒ 4,750 (7,125~14,250 [6~12레벨]) 버그 수정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다양한 고화질 일러스트를 LoL 디스플레이에서도 감상해보세요!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들이 출시됩니다.
EXP
564,988
(69%)
/ 576,001
Eti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