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게형님들은 이런상황 어떻게 극복하십니까







예티구간입니다 점화들고해도지고 텔들어도지고 수렁에 계속빠지는거같습니다.
EXP 14,906 (35%) / 16,201

Lv40 우후룩꾸

레벨
Lv40
경험치
14,906 (35%) / 16,201 ( 다음 레벨까지 1,296 / 마격까지 1,195 남음 )
포인트

이니 6,759

베니 32

제니 5

명성
95
획득스킬
  • 3
  • 5
  • 2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906808      [일반]  이건 진짜 라이엇이 나서야됨      Krishuna 20:33  1 0
    1906807      [일반]  이 정도면 마주작보다 더 크게 터지기 ㄱㄴ?      당신의양심 20:32  17 0
    1906806      [일반]  씨맥폭로 스타 조작급 임팩트아니냐?      갱플은화약통 20:30  29 0
    1906805      [일반]  씨맥방송 3분보다 껐다      Elrndyt 20:29  100 0
    1906804      [일반]  카나비 속임받아서 계약한거면 부당계약이라 무..      아이피서핑 20:27  58 0
    1906803      [일반]  티모로 롤창인생 첫 펜타킬했습니다.  [5] 수호자소라카 20:25  50 0
    1906802      [일반]  사실 잭스는 라인전에서 정복자로 이득 보기가.. [2] 블러드 20:21  43 0
    1906801      [일반]  씨맥 폭로 ㄹㅇ 역대급인데? [2] Krishuna 20:14  491 0
    1906800      [일반]  근데 정복자 고뎀 삭제되면 헤카림은 [7] 이론첼린저kc 20:13  120 0
    1906799      [일반]  씨맥 인생 그냥 영화화해도 되겠는데 [1] 공피 20:11  209 0
    1906798      [일반]  나르존니어렵네      데헤헷 20:07  28 0
    1906797      [일반]  1랩 정복자 신지드 인베 개쌔네 ㅋㅋ [6] 비퍼 20:06  151 0
    1906796      [일반]  조규남 ㄹㅇ 개쓰레기네 [4] 크레스닠 20:00  463 0
    1906795      [일반]  핏빛칼날 성능이 좀 극단적이네 [3] 절망망각혼돈 19:58  259 0
    1906794      [일반]  숔ㅋㅋㅋ진ㅋㅋㅋㅋㅋ삭ㅋㅋ젴ㅋㅋㅋㅋㅋ [2] 피들레기 19:55  264 0
    1906793      [일반]  브실 부캐는 어떻게 만드는거임? [9] Mememe 19:54  124 0
    1906792      [일반]  선장님은 너프일까 버프일까      감귤먹는갱플 19:49  63 0
    1906791      [일반]  이제 잭스도 도벽들면 되나?ㅋㅋ [3] 블러드 19:48  166 0
    1906790      [일반]  근데 룬테라랑 스테락은 올때마다 욕먹네 ㅋㅋ      시발정글뭐냐 19:42  112 0
    1906789      [일반]  실시간 씨맥 막나가겠다 선언 [17] 훗거 19:40  752 6
    1906788      [일반]  정복자 고뎀삭제하면  [3] 증댕 19:40  208 0
    1906787      [일반]  씨맥 방송 on      포로귀여웡 19:34  117 0
    1906786      [일반]  근데 막상 쇼진 사라지니깐 잭스유저로서 나쁘..      육잭스 19:33  145 0
    1906785      [일반]  카이사 그냥 미드라이너 임 ㅋㅋ      비퍼 19:30  130 0
    1906784      [일반]  피오라 마나 많이 부족한가 [3] 인생하드모드 19:28  100 0
    1906783      [일반]  근데 트린 떡상 아닌가요.? [15] Maverick999 19:25  323 0
    1906782      [일반]  탑형들 다음시즌 원딜추천좀해줘 [4] 데헤헷 19:23  76 0
    1906781      [일반]  괴오라 마순팔 들다가 안드니까 괴로와... [4] 시발정글뭐냐 19:21  163 0
    1906780      [일반]  생각해보니 쇼진 없어져서 다행인 챔 하나 더.. [2] 미우울 19:20  238 0
    1906779      [일반]  탱커메타 오면 좋은점 있다 [3] ㅎㄶㄶ 19:19  170 0
    1906778      [일반]  벽 저렇게되면 카밀 개꿀잼이겠네 ㅋㅋㅋ [2] Ggoligan 19:17  253 0
    1906777      [일반]  정복자 이득 계산방식이 궁금해지네      탑만함 19:17  53 0
    1906776      [일반]  미드에서 한계를 느끼고 오늘 탑으로 전향하는.. [5] 미정글드 19:16  118 0
    1906775      [일반]  탱커가 몸 부비적거리는게 싫으면 [1] 북경깐풍기 19:06  161 0
    1906774      [일반]  아 퀴어메타 진짜 싫은데  [1] 미우울 19:04  306 0
    1906773      [일반]  탑쉬바나 쇼진삭제기념 질문받습니다..  [8] 안능이라능 19:02  348 0
    1906771      [일반]  요즘 느낀건데 라이엇이 한번 결단한 이상 [1] 황혼의악몽 18:59  200 0
    1906770      [일반]  요즘은 탑카시 별로임미까?      수호자소라카 18:58  36 0
    1906769      [일반]  난 다음시즌폭락하겠네 ㅠ [2] 씨리즈 18:58  257 0
    1906768      [일반]  지금 킹-모가 쉽게 쳐팰수있는 섘들 [8] 침착한플레이 18:51  354 0
    1906767      [일반]  피오라밴하고 클레드하면 베인나옴 ㅅㅍ  [1] 옆피씨 18:50  175 0
    1906766      [일반]  이번에전설스킨주는거 [12] 아카본 18:48  303 0
    1906765      [일반]  탑 라이너들 바텀가지 않을까?? [25] Maverick999 18:46  363 0
    1906764      [일반]  왜 탱커가 떡상임? [10] 캐랏시 18:45  414 0
    1906763      [일반]  쇼진의 피해자는 잭스레넥뿐만이 아니지  [1] 뙈찟 18:44  329 0
    1906762      [일반]  근데 롤스스톤 재밌어보이는데? [2] 절망망각혼돈 18:41  154 0
    1906761      [일반]  바텀캐리력은 줄이는게 맞지 [13] 히페리온타고 18:40  327 0
    1906760      [일반]  아까 트할이랑 블랭크가 그러던데      팡팡22 18:39  219 0
    1906759      [일반]  아 정지먹으면 출첵 보상 못받나      절망망각혼돈 18:38  46 0
    1906757      [일반]  다음시즌 라인전 쌘새끼들 점수폭등예상 [1] 건담유니콘 18:35  201 0
    1906756      [일반]  다음시즌 다리 좀 괜찮아지겠네 [3] 리슈테른 18:34  195 0
    1906755      [일반]  가렌 상대로 도벽 카밀하면 ㅋㅏㅁㅣㄹ 됨?? [8] 시발정글뭐냐 18:30  328 0
    1906754      [일반]  나 라인전 프로와도 팰 자신있다 하는 애들은..      밀리마스 18:30  184 0
    1906753      [일반]  탑솔의 나라 다음 시즌은 깡패짓가능??      으으음a 18:28  72 0
    1906752      [일반]  프리시즌 존나 기대된다 빨리와라 [4] 밀리마스 18:25  251 0
    1906751      [일반]  쇼진 삭제는 잭스보다 레넥이 더 체감클거같은.. [5] 블라디 18:24  356 0
    1906750      [일반]  탱커 제일 재밌는건 사이온 말파 마오카이인듯 [3] 라이딩이좋아 18:22  134 0
    1906749      [일반]  탑캐리력이 낮아지는게 통계표상 나타나나봄  [3] 러버퀸 18:17  381 0
    1906748      [일반]  도주기좋은 탱커 있을까요? [9] 논논비요리 18:16  211 0
    1906747      [일반]  착취갱플로 피오라한테지는법 [1] 먼땉 18:16  177 3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