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셜 d가 뭐하는 만화임? 본사람 있음?



밈이나 브금으로 엄청많이 나오는데 막상 난 유튜브로 처음 알았음 ㅋㅋ
EXP 142,146 (28%) / 160,001

이니수집가

Lv71 피클갓


레벨
Lv71
라이센스
D급 라이센스
경험치
142,146 (28%) / 160,001 ( 다음 레벨까지 17,856 / 마격까지 16,605 남음 )
포인트

이니 83,439

베니 304

제니 334

명성
1,119
획득스킬
  • 5
  • 9
  • 1
  • 5
  • 5
  • 1
  • 4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924219      [일반]  세나로 도벽말고 착취어떰?      우중비모 17:21  1 0
    1924218      [일반]  어이가없네 미드새끼들 블루달라고하네 [1] 피들레기 17:17  20 0
    1924217      [일반]  세기말 레전드네 진짜 [1] 인생하드모드 17:06  97 0
    1924216      [일반]  ㅅㅂ 또 플2빙 ㅋㅋㅋ      아거하고시펑 17:03  41 0
    1924215      [일반]  라이즈 이 미친챔프 [2] Hisop 17:01  136 0
    1924214      [일반]  계속 빡캐리 멱살잡고 40분겜 이기니깐      거궐 17:01  29 0
    1924213      [일반]  우르곳이 갱플 이기는거 맞긴함??? [3] 궁금해서잠 16:58  102 0
    1924212      [일반]  이시간대 원래 수준 낮음?      자야 16:54  44 0
    1924211      [일반]  기계식 키보드 존나 싫어함 [8] 피들레기 16:49  209 0
    1924210      [일반]  집공 카밀로 착취 세나 라인전 못이기나?      카쿠리마 16:45  49 0
    1924209      [일반]  요즘 가렌도 좋은거 같음       낡은손 16:43  62 0
    1924208      [일반]  맴브레인 키보드 vs 기계식 갈축 차이 [1] 침착한플레이 16:33  123 0
    1924207      [일반]  거의 매번 레넥만 밴했는데 [2] 탑만함 16:30  132 0
    1924206      [일반]  ap마오카이 탑은 별론가 [5] 핑구맨 16:30  156 0
    1924205      [일반]  바텀차이랑 정글차이의 차이점.      우중비모 16:21  100 0
    1924204      [일반]  마지막날에 헤카림 원챔 다딱이 2개 성공  [1] 할라데이용찬 16:18  141 0
    1924203      [일반]  아칼리는 q사거리 2/3으로 감소 or q모.. [1] 랭겜은운이다 16:13  255 0
    1924202      [일반]  바텀차이 vs 정글차이 [3] 괭이부리말 16:13  112 0
    1924201      [일반]  유리멘탈이라 올라가기 너무 힘들다 후      자야 16:10  31 0
    1924200      [일반]  탑워읙은 구리지않나      데헤헷 16:10  41 0
    1924199      [일반]  부캐 실버 이기기가 왤캐 힘들지      거궐 16:09  32 0
    1924198      [일반]  오른은 이게 큰 단점이야      괭이부리말 16:09  74 0
    1924197      [일반]  정글병신일때마다 정글가면 클리드급 정글러될듯      공격적인유저 16:06  42 0
    1924196      [일반]  탑위읙 할바에 누누하지      고구마빵 16:02  35 0
    1924195      [일반]  봇에서 세나 좋나? [5] 진압방패 15:58  118 0
    1924194      [일반]  지금 상대 탑정글 레넥 엘리스인데 난 케일이.. [7] 탑만함 15:57  186 0
    1924193      [일반]  근데 대리는 안잡는거임 못잡는거임? [6] 자야 15:57  164 0
    1924192      [일반]  워윅 궁극기를 평타/스킬 강화 2중택1로 바..       예비역민간인 15:52  61 0
    1924191      [일반]  가렌 트포안가보니까 씹병신캐릭같네       낡은손 15:52  115 0
    1924190      [일반]   탑세주아니 vs 피오라 매드무비!!      남구미호 15:51  24 0
    1924189      [일반]  렝가 2번째선마 e말고 w하는 이유먼가여? [4] 이노이노 15:51  131 0
    1924188      [일반]  던지고 꼬우면 서렌해는 치트키인듯 [1] 자야 15:48  84 0
    1924187      [일반]  방송) 부캐 마스터챔프연습방송      Subname 15:47  33 0
    1924186      [일반]  탑워윅 좀 하자 있는 것 같음 [1] 현실 15:44  93 0
    1924185      [일반]  11데스하고 ㅌㅊㅇ 왜치는거 종특인가 [4] 데헤헷 15:39  186 0
    1924184      [일반]  한 4일만에 롤하는데 룬페 왜 초기화되있음? [1] 박지성홍명보 15:32  65 0
    1924183      [일반]  주옥같은 챔들이 자꾸 리맥됨 [3] 돌거북 15:29  167 0
    1924182      [일반]  와 지금 국내 랭크 계정 390만개임 ㅋㅋㅋ [6] 팡팡22 15:25  396 0
    1924181      [일반]  오른궁은 로우리스크 하이리턴이 큰듯 [8] 박사콩 15:17  311 0
    1924180      [일반]  갱플랭크 너프 좀      Villain 15:17  58 0
    1924179      [일반]  님들 빨리 4예티에 나혼자 플레인데 [3] 인생하드모드 15:17  164 0
    1924178      [일반]  뭐야 닷지 30분으로 바뀌었네 [1] 팡팡22 15:15  133 0
    1924177      [일반]  근데 올라프할때 이상하게 정신병이돔 [5] 이슬의나무 15:14  146 0
    1924176      [일반]  방송적으로 욕하고 이런스타일은 별로인가보네 [3] 전수찬fan 15:12  169 0
    1924175      [일반]  개쌍남자 챔하고싶은데 이중에사골라줘  [2] 아라쿠마상 15:09  147 0
    1924174      [일반]  근데 교육방송으로는 시청자 많이뽑기 힘들어 .. [2] 팡팡22 15:09  154 0
    1924173      [일반]  롤하다 개빡칠ㅈ태      고구마빵 15:06  42 0
    1924172      [일반]  개리형도 배우기 좋음 + 웃겨서 보지않나 [9] 박사콩 15:04  266 0
    1924171      [일반]  모데 굶사 질문 [3] 근육일진 15:03  108 0
    1924170      [일반]  수찬이나 탱탱이 왤케 저평가하는거임? [28] 전수찬fan 14:51  509 0
    1924169      [일반]  워윅 q는 롤에서 가장 효과가많은 스킬이다...  [3] 피들레기 14:45  459 0
    1924168      [일반]  다리우스 집공 정복자 언제언제듬? [1] 자야 14:44  110 0
    1924167      [일반]  피오라로 신지드 상대 팁좀 주셈 ㅠㅠ [2] 이랴이랴경 14:44  90 0
    1924166      [일반]  이번 패스 기간 언제까지지? ㅋㅋㅋㅋ      시아랑 14:42  50 0
    1924165      [일반]  오른 문제는 궁의존도같다  [7] 문선창 14:37  414 0
    1924164      [일반]  딩거 제이스 구도가어캐댐? [2] Percing 14:30  117 0
    1924163      [일반]  휴가를 제일 자주가는 감독이 누구게?      entpcreator 14:28  114 0
    1924162      [일반]  와 미드 아칼리 1 14 1 딜량6천 실화임 [1] 거궐 14:22  129 0
    1924161      [일반]  아칼리 룬은 할때마다 고민되는듯 [4] 랭겜고의피딩 14:20  221 0
    1924160      [일반]  오른은 잘커도 캐리못함 [1] 이슬의나무 14:18  103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