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온 사이 녹턴이 흥하나 본데 잭스밥 중에 밥임ㅋㅋ

로밍이 걱정되나본데 잭스철거들고 계속 밀면 녹턴새기 답이 없음ㅋㅋㅋ탐식 하나 나오는 순간 딜교 아예 안 되고
EXP 11,614 (26%) / 12,201

Lv36 페레페레2012

레벨
Lv36
경험치
11,614 (26%) / 12,201 ( 다음 레벨까지 587 / 마격까지 546 남음 )
포인트

이니 24,513

베니 7

제니 5

명성
640
획득스킬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933250      [일반]  진정한 사나이만 할 수 있는게 뭔지 아냐?       가재게 21:37  2 0
    1933249      [일반]  레넥 모스트인데 다이아1이면 뭔줄아냐?ㅋㅋ [2] 침착한플레이 21:36  16 3
    1933248      [일반]  안녕하세요. 20세 이상 성인 롤카톡방 롤카..  [2] 궁둥이엉덩이 21:35  24 0
    1933247      [일반]  역시 탱이 든든하네 ㅋㅋ [1] 라크리미스 21:31  20 0
    1933246      [일반]  카밀하는데 모데가 선존야가니까 개답없네 [2] Jumpsuit 21:30  61 0
    1933245      [일반]  마이냅뚜고 그브할 이유없지않음?      데헤헷 21:28  10 0
    1933243      [일반]  아칼리 빨리 결혼 시켜야됨      환영술 21:17  124 0
    1933242      [일반]  다음 탱챔은 치속올라프다  [4] 미남우르곳 21:15  130 0
    1933241      [일반]  탱템은 역시 란두인이랑 적응형투구가 최고다 [2] 적정글탑만옴 21:10  104 0
    1933240      [일반]  그브로 라인에 q쓰는 그브새끼는 삼류다 [4] 바나나탄 21:09  201 0
    1933239      [일반]  칼바람에서 웃음카이팅 치속룰루로 2명탈주시킴       Elrndyt 21:07  52 0
    1933238      [일반]  플구간 딩거 13연승깨졌네 ㅠㅠ       암유발잨 21:04  55 0
    1933237      [일반]  바텀차이 커버 할려면 어떻게 해야됨?  [7] 레인트베인스 21:02  93 0
    1933236      [일반]  정게 글 재밌어서 박제해봄 ㅋㅋ  [15] 커즈님 20:44  391 13
    1933235      [일반]  사이온 솔직히 사긴듯 ㄷㄷ  [1] 토일 20:43  181 0
    1933234      [일반]  제이스 예전처럼 e 쿨탐 줄여주면 안되나      박보영예뻐요 20:40  51 0
    1933233      [일반]  롤도 너무 고이긴했다 ㄹㅇ;;;;      라플데헌 20:35  204 0
    1933232      [질문]  라인전만 보면 딩거는 무상성이지? [7] 베스핏 20:32  255 0
    1933230      [일반]  치속 탑리신 해봐야겠다  [3] 미남우르곳 20:27  204 0
    1933229      [일반]  요즘 느끼는데 더샤이정도면 착한거아닐까?  [3] Nanohana 20:25  244 0
    1933227      [일반]  제이스는 딜도 약하고 유지력도 없으니까 문제.. [1] 검은웰시코기 20:11  184 0
    1933226      [일반]   잘 큰 오른 하나 열 부루저 안부럽다.      고무브 20:08  93 0
    1933225      [일반]  향로 블라디는 또 뭐야  [4] 낡은손 20:03  458 0
    1933224      [일반]  난 군대 있어서 카밀 꿀 못 빤거 빼면 어지.. [1] 시아랑 20:00  169 0
    1933223      [일반]  다1 0포 지면강등인데 돌린다vs박제시키고 .. [7] 솔직 19:58  207 0
    1933222      [일반]  제이스 탈론 MDC시절에 꿀빤게 꿀빨아본 유.. [3] 리슈테른 19:57  197 0
    1933221      [일반]  근데 트린 캐릭이 줜나 어렵지않음? [9] 연세최고탑 19:55  234 0
    1933220      [일반]  꺼무위키는 제이스글에서 이 부분 삭제해라 [8] 라플데헌 19:50  340 0
    1933219      [일반]  지금 모데 골랐는데 레넥 나와서 룬이렇게 했.. [3] 레인트베인스 19:50  185 0
    1933217      [일반]  든든한 보라색 탑솔러  [3] 해안가 19:47  352 0
    1933216      [일반]  올ad전 말파로 딜러들에게 시에스 양보하는거.. [1] 텔론성애자 19:46  183 0
    1933215      [일반]  합리적인 아칼리 너프안      솔직 19:42  66 0
    1933214      [일반]  아~ 옛날 간칼리 일러 보고싶다      그로비스 19:30  99 0
    1933213      [일반]  다음 타겟은 모데 오른인가. [2] l에어리스l 19:30  165 0
    1933212      [일반]  감사합니다 덕분에 휴지삿습니다 [2] 데헤헷 19:19  246 0
    1933211      [일반]  아칼리는 ㅅㅂ 라이엇 딸 그 자체임 [7] 북극펭긴 19:17  356 0
    1933210      [일반]  진짜 아칼리는 연습안하면 후회하는챔이다 [3] 커즈님 19:15  316 0
    1933209      [일반]  서폿혜지련들이 ㅈㄴ 많은건가? [1] 빠이영 19:13  110 0
    1933208      [일반]  이번 정수상점 언제까지임?      바나나사자 19:08  58 0
    1933207      [일반]  갱플 말렸을때 치감칼로 버스탈생각하면됨  [2] 사람사라 19:08  371 0
    1933206      [일반]  대지용 ㅈ사기네...  [12] 블클탐켄치 18:57  736 0
    1933205      [일반]  트런들 트포거드라 vs 굶드라      Wpeoifns 18:57  53 0
    1933204      [일반]  아씨발 갱플 개사기챔이네  [3] 탑쉔유저 18:54  443 0
    1933203      [일반]  가렌이렐 탑빵하실분 [2] Garen0 18:50  163 0
    1933202      [일반]  천상계는 치감칼 아예 안가네 [8] Garen0 18:48  568 0
    1933200      [일반]  이번 리신 프레스티지 진짜 존나 구려서 그런.. [6] 시아랑 18:44  359 0
    1933199      [일반]  프리시즌이라고 주라인 아닌애들 엄청많네      어오잉맨 18:43  49 0
    1933198      [일반]  리븐vs클레드 라인전 난이도 왤케 높냐? [3] 침착한플레이 18:41  267 0
    1933197      [일반]   이게 탑 라이너가 이기는 방법이다!!      데이롤 18:40  74 0
    1933196      [일반]  방송) 그마탑솔러 다1 챔프연습하는방송      Subname 18:38  52 0
    1933195      [일반]  탑 블라디vs아칼리 구도 어떰? [3] 우상족대장 18:35  260 0
    1933193      [일반]  피갈퀴 쉬바나 vs 핏칼 쉬바나 맞다이 누가.. [3] 불꽃의후예 18:33  129 0
    1933192      [일반]  진짜 오른 라인전 겁나쎄네요;; [1] 궁찬용킹 18:32  185 0
    1933191      [일반]  갱플 Q 온힛인데 정복자 몇스택임? [2] 트롤선픽요 18:32  306 0
    1933190      [일반]  요새 갱플 착취안들고 정복자만 드는중  [4] 미남우르곳 18:28  339 0
    1933189      [일반]  ㅋㅋㅋㅋ 이거 지금와서 보니까 개웃기네  [2] 팩트린다미어 18:28  180 0
    1933188      [일반]  케인 다르킨 같은 챔 어디 없누? 아트 빼고 [5] Maverick999 18:17  235 0
    1933187      [일반]  7시에 휴지사서 집에가라고 말좀해주셈 [10] 데헤헷 18:14  297 0
    1933186      [일반]  세나카운터로 피오라 서폿하면 어떨까 [2] 하늘포션 18:14  177 0
    1933185      [일반]  탑탱카사딘존나재밋네      해안가 18:11  11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