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하다 다이아갔다

만년플레에서 4시즌만에
다이아올라갔서ㅎㅎ
EXP 295,856 (43%) / 310,001

Lv77 갱녀

 

레벨
Lv77
경험치
295,856 (43%) / 310,001 ( 다음 레벨까지 14,146 / 마격까지 12,895 남음 )
포인트

이니 321,234

베니 2,547

제니 1,051

명성
2,374
획득스킬
  • 4
  • 9
  • 5
  • 1
  • 1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936322      [일반]  브실구간 진짜 수준 레전드임 [2] 아이러브롤 09:38  39 0
    1936321      [일반]  탑으로 원딜 못오게 했으면 좋겠다      우주의구조 09:25  25 0
    1936320      [일반]  요즘 슬슬 장로 자주보임      피들레기 09:14  64 0
    1936319      [일반]  근데 리그오브장로용 맞는듯?      두부파괴전문 09:04  63 0
    1936318      [일반]  야 그브 딜탱으로 쓰니까 존나 좋은데? [4] 피들레기 09:00  179 0
    1936317      [일반]  빅토르 오랜만에 하니까 존나 어렵네       낡은손 08:59  39 0
    1936316      [일반]  브론즈~실버에서 라이즈 좋은거 맞음? [1] 아이러브롤 08:58  71 0
    1936315      [일반]  장인 유저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라인전 카운터..       러버퀸 08:54  119 0
    1936314      [일반]  이렐은 탑이좋음 미드가좋음?? [1] lursellunt 08:54  55 0
    1936313      [일반]  롤에 몇몇 cc맞으면서 스킬쓸수잇는애들이 돌..      하늘포션 08:38  62 0
    1936312      [일반]  해외프로가 탑빵테 하는거 봤는데  [4] 낡은손 08:32  229 0
    1936311      [일반]  요즘 후센 보니까 첫귀환 때 [1] 야몽음인 08:22  130 0
    1936310      [일반]  원래 플래티넘은 2단 승급 없어요?  [3] Gadamer 08:13  138 0
    1936309      [일반]  탑루시안 존나 재밌네 ㅋㅋ  [1] 앙가라메시 08:09  165 0
    1936308      [일반]  트린으로 모데 잡을 때 유체화 들어야됨? [4] 좆목 08:01  122 0
    1936307      [일반]  잭붕이의 완벽한 하루.gif  [6] Hsf독우님 07:41  270 0
    1936306      [일반]  퀸 상대 생각보다 맞을만 했지만  [2] Demensia 07:20  175 0
    1936305      [일반]  오늘은 향로 빅토르나 해봐야지       낡은손 07:16  93 0
    1936304      [일반]  탱스오로 다리우스 잡기  [2] 미남우르곳 07:13  209 0
    1936303      [일반]  느려.       미남우르곳 07:09  72 0
    1936302      [일반]  시즌 판수 얘보다 많은 사람 있음?  [2] 앙가라메시 07:08  201 0
    1936301      [일반]  티아맷 1200원때 좋았는데      앙가라메시 05:58  132 0
    1936300      [일반]  모데 1티어 맞나...  [4] 티모에모티 05:35  506 0
    1936299      [일반]  아니 승격전만 가면 왜 야스오가 있냐      로우rowt 05:26  52 0
    1936298      [일반]  3대 1500 미만 에어본 금지.gif  [5] 앙가라메시 05:22  607 0
    1936297      [일반]  정밀 강인함룬이랑 헤르메스 같이 가면 별로임.. [10] 빨대생선 05:13  316 0
    1936296      [일반]  렝가가 인베에서 1킬먹으면 1렙다리이김? [1] 두부파괴전문 04:54  270 0
    1936295      [일반]  님들 ㅂㄹㅈ랑 ㅇㅁ뒤진 하지마셈 [6] Kisers 04:48  424 0
    1936294      [일반]  사일러스 저렇게 변경되면 [3] 블랙맘바81 04:04  340 0
    1936293      [일반]  근데 세트 짤챔대응력 극단적으로 없지않음? [7] 두부파괴전문 04:03  307 0
    1936292      [일반]  트린으로 짤챔들 머가리 터뜨려 버릴때가 젤 .. [4] 인생하드모드 03:48  199 0
    1936291      [일반]  적 탑은 버스타고 난 강등까지 ㅋㅋ  [1] Demensia 03:44  177 0
    1936290      [일반]  이쯤되서도 이즈를 쉴드치는 새끼들이 있네 ㅋ.. [2] 두부파괴전문 03:41  213 0
    1936289      [일반]  아펠리오스는 까보니깐 지금 승률 낮은이유가  [5] 포라스 03:32  547 0
    1936288      [일반]  승급전 관련 질문이요! [1] 명물호두과자 03:27  35 0
    1936287      [일반]  귀멸의 칼날 재밌네 ㅋㅋ [3] 문이닫힙니다 03:25  299 0
    1936286      [일반]  ㅌㅊㅇ  [4] 미남우르곳 03:24  259 1
    1936285      [일반]  아칼리 너프 체감 어떰??? [6] 롤유저2 03:23  346 0
    1936284      [일반]  난갠적으로      제레이스 03:20  27 0
    1936283      [일반]  아칼리 상대로 할만한게 뭐있을까요 [2] 수정이이쁘다 03:19  73 0
    1936282      [일반]  이 게임 매칭 주작이 있는게 분명하다       Demensia 03:11  143 0
    1936281      [일반]  세트 정복자에 블클 거드라 스테락 어떨거같음 [4] 바나나탄 03:02  150 0
    1936280      [일반]  돌격형전사류는 룬에 강인함 필수인것같아 [1] 적정글탑만옴 02:55  192 0
    1936279      [일반]  북두의권 본 사람 있음? [6] 근접감수성 02:51  150 0
    1936278      [일반]  티아멧빵테 개꿀잼ㅋㅋㅋ       사슴맨 02:49  171 0
    1936277      [일반]  아이언 티어       제레이스 02:45  108 0
    1936276      [일반]  (데이터 주의) 오늘 낚시 목록.gif  [5] 블클탐켄치 02:44  459 3
    1936275      [일반]  요즘메타에 클레드랑 퀸 둘중 뭐가더좋음?      우마루짱 02:43  44 0
    1936274      [일반]  케넨4티어  [6] 제레이스 02:40  296 0
    1936273      [일반]  시즌2가 원딜오브레전드였어??? [13] 적정글탑만옴 02:38  313 0
    1936272      [일반]  아펠리오스뭐임 얘 딜 미쳤는데?      드레디어 02:31  141 0
    1936271      [일반]   요새 게임 레전드네진짜 ㅋㅋㅋ  [1] 팩트린다미어 02:27  181 0
    1936270      [일반]  요즘케넨도 케일템트리로 가는구나 [1] 나뿔났다 02:20  265 0
    1936269      [일반]  오늘만 갱안다니는 정글 몇판째 만나는거지 [1] 수정이이쁘다 02:12  95 0
    1936268      [일반]  클레드 입문자인데 q선마하는거 [5] 님탑좀 02:11  328 0
    1936267      [일반]  지금 pbe 켜서 세트할라하는데 룬 어떻게 .. [1] 바나나탄 02:10  67 0
    1936266      [일반]  카밀 원챔 씹가능? [2] Lifejump1 02:06  256 0
    1936265      [일반]  아니 바텀 이새끼들은 한쪽 균형 터지고있으면.. [3] 블클탐켄치 01:57  173 0
    1936264      [일반]  다리로 혼자 잘크면 캐리 가능?? [12] 사얼 01:56  356 0
    1936263      [일반]  다이애나 궁뽕맛 하나는 탑급인듯  [1] 드레디어 01:53  25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