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래서 탑챔은 언제 내주는데 ㅅㅂ

오른은 진작 됐고 틀니딱딱챔들 가지고 라인전 하는데 존나 탑라인 썩은물이야 ㅡㅡ
EXP 77,970 (19%) / 82,001

Lv63 예비역민간인

레벨
Lv63
경험치
77,970 (19%) / 82,001 ( 다음 레벨까지 4,031 / 마격까지 3,780 남음 )
포인트

이니 120,062

베니 439

제니 1,204

명성
1,088
획득스킬
  • 5
  • 4
  • 1
  • 8
  • 1
  • 1
  • 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934502      [일반]  나서스는 정복자도 못받네      Wmod 20:49  9 0
    1934501      [일반]  탑에 원딜을 들고와?       죽순 20:48  17 0
    1934500      [일반]  야스오로 탑갔더니 상대 리븐이 저보고 정신병..  [4] 미남우르곳 20:40  94 0
    1934499      [일반]  퀸 약 좋네요  [6] 레나로모띠 20:35  106 0
    1934498      [일반]  롤 참 재밌어 태도지적 한번했더니 판수드립나..      밀리마스 20:33  52 0
    1934497      [일반]  승격전은 왜 항상  [1] Sekitou 20:22  90 0
    1934496      [일반]  game_error_directx 오류      timothy 20:13  28 0
    1934495      [일반]  생각해보면 시즌6탑에코도 은근 mdc아니였음.. [3] 라플데헌 20:10  176 0
    1934494      [일반]  원래 사이온이 카밀이김? [1] 텔론성애자 20:07  146 0
    1934493      [일반]  퀸 폭갈 템트리점요  [8] 촉장강유 19:57  179 0
    1934492      [일반]  마스터 탑솔 솔랭방송      밀리마스 19:56  65 0
    1934491      [일반]  님돌은 점화모데로 다리 6렙전 상대할때 어떻..  [3] 푸른룰루 19:55  165 0
    1934490      [일반]  수직상승 탑라인 초반운영      현실 19:53  78 0
    1934489      [일반]  킹테온 한타 캐리  [1] 비퍼 19:50  152 0
    1934488      [일반]  난 오른이 ㅈㄴ 미친챔인거같음. [1] 텔론성애자 19:48  265 0
    1934487      [일반]  극딜사이온 만나보심? [2] Sunbro 19:47  130 0
    1934486      [토론]  피오라 버프 이거 하나면 충분할듯 ㅎㅎ [5] 이랴이랴경 19:46  129 0
    1934485      [일반]  다리 적 ap비중좀될때 좋은템트리  [8] 전수찬fan 19:44  208 0
    1934484      [일반]  일라오이는 도대체 어떻게 상대해야해요?      신람현 19:43  30 0
    1934483      [일반]  죽창티모 스킬 어떻게 씀?       다래문스 19:43  68 0
    1934482      [일반]  제라스궁 어떻게 쏘음?      나섯스 19:42  16 0
    1934481      [일반]  죄송합니다 탑형님들...      10원의혁명 19:41  32 0
    1934480      [일반]  요즘 다리들 퀸 필밴하고 픽한다던데 [4] 황혼의악몽 19:34  286 0
    1934479      [일반]  봇탑포탈 생기면 탑그브도 좋겠다 [1] 데헤헷 19:34  56 0
    1934478      [일반]  피오라vs 일라오이 누가 이김 [4] 박지성홍명보 19:31  190 0
    1934477      [일반]  탑게님들 초반 운영 팁좀부탁드려요~~      무한금욕수행 19:29  19 0
    1934476      [일반]  딩거쓰는애들 대머리되라 [4] 요들레이오 19:27  104 0
    1934475      [일반]  너프에서도 안전한 킹갓다리우스가 최고지 ㅋㅋ [4] 리슈테른 19:26  247 0
    1934474      [일반]  Ck one 향수추천해준놈 자수해라 [9] 데헤헷 19:24  183 0
    1934473      [일반]  탑봇포탈 설치하면 다시 원딜로갈의향있음 [3] 데헤헷 19:23  117 0
    1934472      [일반]  모데 너프할까? [6] 선픽트록스 19:19  160 0
    1934471      [일반]  트린 질문좀요 [2] 루바리오 19:19  39 0
    1934470      [일반]  초극후반가면 브루저로 존야가는것도 [3] 황혼의악몽 19:09  194 0
    1934469      [일반]  탑-봇 포탈 패치 하면 서폿 좆망겜 될 듯       Keyxp 19:08  88 0
    1934467      [일반]  스타일리쉬한 챔프일수록 약하게 만드는건 어떰.. [10] 캬캬캬캬캬케 19:04  275 0
    1934466      [일반]  아트가 모데 상대로 괜춘하지않나 [7] 절망망각혼돈 19:03  244 0
    1934465      [일반]  요즘 모데 하도많이나와서 그런데 [6] 전수찬fan 19:03  192 0
    1934464      [일반]  가만 보니 원딜 챔에 미친 놈들이 많네  [4] Keyxp 19:03  228 0
    1934463      [일반]  정복자 블라디 꽤좋은거같음  [10] Nanohana 18:58  332 0
    1934462      [일반]  차라리 탑 영향력 키우기 이런 패치 어떰? [2] 만화적생활 18:51  178 0
    1934461      [일반]  로스트아크 하는사람 있음? [6] 절망망각혼돈 18:50  203 0
    1934460      [일반]  나서스 카운터 뭐임 급함 [8] Elining 18:44  419 0
    1934459      [일반]  챔피언 소개 보면 ㄹㅇ 싸이코 냄새 확 드는..  [10] Keyxp 18:42  550 0
    1934458      [일반]  문도 향로도 터지나? [2] 아다다러다다 18:42  132 0
    1934457      [일반]  클레드 팰만한 챔프 추천좀 [6] 트롤선픽요 18:41  116 0
    1934456      [일반]  키아나가 아칼리 이김? [2] 와우같은 18:40  157 0
    1934455      [일반]  마오카이 그래도 수은 나오면 모데한테 따이진.. [6] 불꽃의후예 18:36  201 0
    1934454      [일반]  야발 상식적으로 이거 말이됨?  [7] 샤측 18:33  338 0
    1934453      [일반]  중국인한테 친추와서 왜걸었냐니까 친구 전적보..  [2] 밀리마스 18:29  292 0
    1934452      [일반]  마오카이가 모데 절대 못이기는 상성임? [9] 탑오른 18:28  290 0
    1934451      [일반]  피오라 넘나 약해요 킄쿠  [7] 인생하드모드 18:26  223 0
    1934450      [일반]  달빛천사가 왜 갑자기 나온거임?      Yngvarr 18:22  66 0
    1934449      [일반]  모데 킹론상 응수w 투사체 궁으로 없애는거 .. [4] 사람사라 18:19  268 0
    1934448      [일반]  지금 정글은 둘 중 하나임 [2] 라크리미스 18:15  147 0
    1934447      [일반]  정복자 너무 달고ㅋㅋ  [3] 강원기노예남 18:09  321 0
    1934446      [일반]  제이스 좀 충격적으로 구리다 [5] 플러스펜 18:06  387 0
    1934445      [일반]  모데 op시절이 피오라로 털어먹기 좋았는데 [1] 사람사라 18:05  206 0
    1934444      [일반]  아 모데 너프는 안됨ㅋㅋㅋ      stargazers 18:00  112 0
    1934443      [일반]  그냥 모데는 Q 스킬 쿨이 너무 짧음      이쁜쓰레기 17:59  114 0
    1934442      [일반]  컴잘알 형님들 컴터 새로 살라는데 이정도면 ..  [4] 첫경험 17:54  165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