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성능의 차이가 전력의 결정적 차이가 아니라는걸을 보여주지

































1티어 탱커 챔피언 때문에 패배했다.

올ad 애미
EXP 12,042 (80%) / 12,201

Lv36 메탈빌드

레벨
Lv36
경험치
12,042 (80%) / 12,201 ( 다음 레벨까지 159 / 마격까지 118 남음 )
포인트

이니 69,456

베니 43

제니 207

명성
1,041
획득스킬
  • 3
  • 5
  • 2
  • 2
  • 1
  • 1
  • 2
  • 1
  • 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011099      [일반]  3년째 펜타킬을 못해봤네      버인 11:47  3 0
    2011098      [일반]  거의 매판 욕을 박는데 제재를 안먹네      이랴이랴경 11:45  6 0
    2011097      [일반]  볼베 궁 이렇게 바뀌면 이상한가? [4] 독도지킴이 11:43  21 0
    2011096      [일반]  탑 모데가 원래 무상성이야? [3] 달라란메이지 11:43  45 0
    2011095      [일반]  롭스군 트윗에 트린 등장..  [1] 연세최고탑 11:41  64 0
    2011094      [일반]  롤 엄청클린게임됐네 [2] 백태자 11:37  81 0
    2011093      [일반]  이 탑 새끼는 잘하는데 팀운이 없는거냐 못하..  [8] 포카포카07 11:27  147 0
    2011091      [일반]  ad케일이 총내구 이런거가는 케일보다 셈? [3] Ap제드 11:14  180 0
    2011090      [일반]  정보처리기사 시험보러간다 ㅎㅎ  [2] 팔라스트 10:43  214 0
    2011089      [일반]  아펠 너무재밌다.gif  [3] 탑탑탑탑탑탑 10:05  475 0
    2011088      [일반]  피들이라는 챔프가 그냥 또라이 변태새끼들에게.. [4] Swain 09:48  492 0
    2011087      [일반]  리메이크의 성공기준은 성능이 아님  [14] 유료체험쿠폰 09:43  644 0
    2011086      [일반]  10.13에 정복자 너프 테스트중  [17] The 09:36  858 0
    2011085      [일반]  오공으로 다리 어케이김? [9] 등치 09:25  445 0
    2011084      [일반]  요즘 잭스 wq 쓸 상황 꽤 많이 나오는듯 [2] 더불어민주당 09:20  419 0
    2011083      [일반]  보통 모데 템 어떻게가나요 [13] 긍정긍정 09:15  273 0
    2011082      [일반]  어제 자 솔랭.txt      Ong0 09:13  172 0
    2011081      [일반]  얼마전에 억울하게 정지당했다고 글썼는데      등치 09:07  96 0
    2011080      [일반]  착취 카르마 라인전 재미는 있는데      탑솔러여고생 09:03  104 0
    2011079      [일반]  어제그제 솔랭 자랭 실골 매칭 미친듯이 안되..      탑op오공은꿈 09:00  52 0
    2011078      [일반]  케일 상대로 존야쓸떄 케일 궁딜 씹는거 ㄱㅊ.. [2] 인생다시살기 09:00  260 0
    2011077      [일반]  잭스 3코어로 란두인이나 프하가 죽무보다 더.. [6] 더불어민주당 08:45  303 0
    2011076      [일반]  1렙 우르곳이 엄청 세네 ㄷㄷ [1] Villain 08:41  302 0
    2011075      [일반]  친구랑 녹턴-사이온했는데 개꿀잼임       티모에모티 08:39  127 0
    2011074      [일반]  숟가락과 도구의 웅장한 대결  [2] 짜장원영 08:37  417 1
    2011073      [일반]  요즘보면 원딜중에 또라이비중이 참많은거 같음.. [5] Swain 08:20  266 0
    2011072      [일반]  챔피언 맞추기 결과!  [8] 갱플버프기원 07:44  426 0
    2011071      [일반]  챔피언 맞추기  [7] 갱플버프기원 07:39  359 0
    2011070      [일반]  님들 피들스틱 리메이크 성공으로 봐요? [11] Melonkiwi 07:37  451 0
    2011069      [일반]  아침큐 왜 이럼? [2] Charmedu 07:35  155 0
    2011068      [일반]  모기잡으려다가 겜 제대로 못했는데       갱플버프기원 07:30  104 0
    2011067      [일반]  갱에 약한 챔이라는 말 사기챔이라는뜻 아님?  [2] Ap제드 07:17  425 0
    2011066      [일반]  나의 4시간은 어디로 가버린 것인가 [1] 사마 07:05  109 0
    2011065      [일반]  올ad상대로 잭스 ㄹㅇ 좋은듯      현신 06:59  127 0
    2011064      [일반]  가붕이 능욕꿀잼 ㅋㅋ  [4] 갱플버프기원 06:30  341 0
    2011063      [일반]  하루에 최대 몇판까지 가능하다고봄? [10] 언덕위사슴 06:22  324 0
    2011062      [일반]  문도 리워크들어가는구나      탑신병22 06:11  130 0
    2011061      [일반]  제로거 말파 기묘하네 진짜 다 때려잡네 [2] 남자의탑라인 06:10  316 0
    2011060      [일반]  형들 나 다이아갔어ㅜ  [3] 칼슘 05:54  311 1
    2011059      [일반]  다4로 회귀중       갱플버프기원 05:51  105 0
    2011058      [일반]  아 탱할때 풀템전에서 가시갑옷 너무 계륵인데 [6] 탱커를탱답게 05:37  424 0
    2011057      [일반]  세트 아이템 질문좀  [4] 모데신앙 05:24  169 0
    2011056      [일반]  점화 집공말파는 6렙되면다이김? [3] 임루 05:09  419 0
    2011055      [일반]  형들 감도 질문인데      로아호구아이 05:06  40 0
    2011054      [일반]  신의지팡이 먹었땅~  [4] 모기사랑 04:40  399 0
    2011053      [일반]  둘중 뭐가 더 무서움?  [10] 강승록 04:36  399 0
    2011052      [일반]  그냥 대놓고 타워가서 꼬라박는건 금방 제제되.. [2] 탱커를탱답게 04:35  168 0
    2011051      [일반]  가장 좋은 판정을 지닌 스킬은 뭐라고 생각함..  [6] 인생하드모드 04:20  624 0
    2011050      [일반]  트린 vs 갱플 누가유리한것같음? [3] 연세최고탑 04:09  264 0
    2011049      [일반]  ㄹㅇ 트린잭스 이기는법을모르겠음  [7] 갱플버프기원 03:50  381 0
    2011047      [일반]  요즘 이즈는 트포안가고 얼건 고정임? [7] 콩순이김치녀 03:42  392 0
    2011046      [일반]  아까 졷리우스 깔끔하게 못조졌던거 넘 ㅈ같다      침착한플레이 03:35  71 0
    2011045      [일반]  카밀이 ㄹㅇ 꿀잼이긴 해.gif  [3] 인생하드모드 03:29  610 0
    2011043      [일반]  탑 스파링이 개사기네      김민우1 03:08  215 0
    2011042      [일반]   탑카시 카운터 ㄷㄷㄷㄷ [3] 롤여신뽀삐 03:08  383 0
    2011041      [일반]  탑3대1을 해줘도지네  [4] 갱플버프기원 02:55  459 0
    2011040      [일반]  상대 오공뽑았는데 진 제라스 하는 우리바텀은..      아거하고시펑 02:44  120 0
    2011039      [일반]  잭스 스킨 딴건모르겠고 보라색 개무서움 [6] 짝패 02:44  400 0
    2011038      [일반]  갱플은 참 불쌍해      Top똥쟁이 02:41  87 0
    2011037      [일반]  채팅제한이고 뭐고 나는 이제 못참겠다      진짜엄기영 02:39  108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