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에서 몇번하다가 재미있어서 랭겜에서 해봤는데 라인전은 쉬워요 근데 한타때 어떻게 해야될 지 고민이 많네용
궁금한게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봅니다,,

1. 수면을 맞추고 상황보고 한타가 열리거나 상대가 먼저 한타를 열거나 하는데 수면맞추고 qqr햇어요 (근데 가끔 qqr콤보가 삑날때가 잇더라고요 ㅠ) 그럼 상대 피가 확줄면서 팀원들이 호응하는데 저는 qer스킬 다 쿨도는 상황에 뭘 해야되나요? 계속 평타?

2. 옆에서 혼자 궁각보거나 후진입하는 챔프한테 수면을 맞추고 콤보맞춰서 거의 빈사상태로 만들었는데 상대팀 4명이 한타하려고 와요 그러면 이때 저는 빈사상태가 된 챔프를 죽이러 가야되는지 한타오는걸 받아쳐서 도와줄지..

3. 가끔 당황스러울때가 있어요 저는 그냥 겁만 주려고 수면걸고 콤보넣거나 그냥 qqr할때가 잇거든요 qqr하는게 넘 잼써서; 근데 상대 피가 반피넘게 까이거나 반피되면 갑자기 팀원들 호응하고 싸우는데 이게 팀원이 잘크면 상관이없는데 못컸으면 역으로 당해서 갑분싸되가지고 .. 그냥 제가 견제를 하면 안되는걸까요?

4. 피즈상대하기가 넘 어려워요ㅠ 라인전 초반은 쉬운데 9레벨이후? 피즈 궁이 문제인 듯 한데 광휘검나오고 나면 솔킬 너무 따이는 것 같아요 피즈는 어떻게 상대해야될까요?

5. 조이를 엄~청 잘해도 이 챔프는 힘들다! 라는 챔프가 잇나여?

6. 제가 로밍을 잘 안가는데 (그 바위게나오는곳까진 가요) 로밍을 꼭 가야되는 챔프인가요?

7. 수면을 어떻게 써야 잘 썼다고 소문나는지 궁금해요 벽 너머로 던지는건 알겠는데...

8. 사람들이 대부분 뒤로만 던지는걸 봐서 저도 q를 뒤로 던지는데 라인전에서는 직각으로 쓰는 분들도 봐서.. 이건 숙련도 낮아서 제가 잘 못쓰는 것 같은데 한타하기전 견제할때도 직각? 옆?으로던지나요? (대부분 라인전에서 원거리미니언에 쓰는 것 같았어요)


하나라도 대답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당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