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던 아발론이던 로코온라인이든


예~~전 듀얼게이트던 사이퍼즈던



대전게임에서 밸런스는 결국 최최최상위권 기준으로 함



결국 프로애들은 그 챔피언의 장점 딱 하나를 보고 그 다음 리스크를 본다음


리스크를 질 수 있다면 그 장점하나만 보고 픽을 하게됨



롤로치자면 엄청나게 장수한 리신 / 세주 /엘리스 / 라이즈/ 탐켄치 이런애들


특히 탐켄치는 프로들도 존야의 씹사기성을 알고 있는데 그 존야보다 상위격인


강제 포지셔닝 변경 +무적인 탐켄치를 아무리 너프 쳐때려도 기용하는거임



아칼리 승률 개구릴떄도 결국 장막으로 한타때 상대 원딜 위축시켜서 함부로 딜 못넣게하는


그 하나만 보고 기용했음  어떻게든 라인전 버티고 ㅇㅇ



그래서 ad암살자가 너프를 잘 안당하는거임 이러나저러나 해도 프로씬에서


응 존야 ㅅㄱ 하면 걍 4대5 한타거든


프로들이 제드 3표창 탈론 순삭콤보를 모르는게 아님


근데 응 존야 ㅅㄱ 이거때문에 걍 AD암살자가 안나오는거  라인전도 결국


팔목보호대 하나 사오고나선 메이지가 개패는 구도로감 프로씬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