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3일 정지 ㅋㅋㅋㅋ

탑이 처박고 패드립 처박길래 나도 똑같이 욕박았더니
걔도 제재 나도 제재 ㅋㅋㅋㅋ
아 10일 보상 어쩌지...
EXP 160,999 (3%) / 185,001

Lv72 sagara12

레벨
Lv72
경험치
160,999 (3%) / 185,001 ( 다음 레벨까지 24,003 / 마격까지 22,752 남음 )
포인트

이니 87,197

베니 530

제니 202

명성
1,269
획득스킬
  • 9
  • 4
  • 5
  • 1
  • 1
  • 5
  • 1
  • 3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05173      [일반]  프리시즌 미드 연습을 하려는데      마호랑 01:34  1 0
    505172      [일반]  형들 아지르 요즘 신발 [1] 방황하는간디 01:29  9 0
    505171      [일반]  바텀이 로밍 계속 당해주면 어떡함? [2] 걸어다닌창 01:06  40 0
    505170      [일반]  2정글 소리가 나오던데 그럼 블루는.... [4] Buuu 00:48  156 0
    505169      [일반]  판테온 콤보 뭐가 제일 쌤? [2] 애랑잉 00:45  68 0
    505168      [일반]  카시 부룬은 지배가 젤 나은듯      태평양다랑어 00:43  50 0
    505167      [일반]  아 정복자 + 리안드리 라이즈 개재밌긴 하네..      킹라디미르 00:32  145 0
    505166      [일반]  카타초보에게 카타리나 죽음의 무도 가는 이유.. [5] 긍정모 00:09  275 0
    505165      [일반]  셋중에 선픽으로 꺼내기 나은게 뭘까요 [2] Dickies 00:09  94 0
    505164      [일반]  애들아 갱맘, 홍주 택1 누구 볼꺼냐? [5] Maverick999 23:59  266 0
    505163      [일반]  지금 미드 1티어 뭐임? [2] 숙제 23:52  367 0
    505162      [일반]  다 4 벗어날려면 어떡해야 하나요      Hanzomaker 23:49  42 0
    505161      [일반]  정글아무무면 도데체 멀해야함? [3] 암유발잨 23:03  183 0
    505160      [일반]  지금 미드게임 맞지? [4] 측은지심 22:57  523 0
    505159      [일반]  롤은 정말 어떻게 해야 잘해지는지 도무지 모.. [1] 섹시스타 22:52  86 0
    505158      [일반]  바람용 궁사럭스 궁쿨몇까지 가지 [1] 세윈 22:37  204 0
    505157      [일반]  판수드립은 장르와 티어를 불문하는듯 [4] 현시 22:32  231 0
    505156      [일반]  게임을 그렇게 많이 해놓고 브실골이냐 이런 .. [9] 섹시스타 22:16  294 0
    505155      [일반]  전통메이지 이번 메타에서 어떤거 같나요? [1] 짭키와이 22:15  151 0
    505154      [일반]  정복자라이즈 해본사람있나요? [2] 앨라염 21:28  417 0
    505153      [일반]  시야수집 10스택에서 20스택으로 왜바뀐거임.. [4] Melee945 21:21  450 0
    505152      [일반]  정복자 선폭갈 야스오 진짜 좋음 [2] 앨라염 21:21  424 0
    505151      [정보]  키아나 미세팁      플라즈마분열 21:06  194 0
    505149      [일반]  카사딘으로 카시 상대 어떰?? [6] 연세대 20:39  500 0
    505148      [일반]  정복자가 근접 ad들한테 더 좋은건 어쩔수 ..      Chapanya 20:21  158 0
    505147      [일반]  님들 근데 프리시즌에 열심히 안함? [5] 공상과학대전 19:58  594 0
    505146      [일반]  상황 판단 결론 좀 해주세요.  [15] 동쿤s 19:54  538 0
    505145      [일반]  지금 미드녹턴 룬 보통 뭐쓰세요 다들? [6] 에코찌 19:51  432 0
    505144      [일반]  미드 ap(마나)한테 비스킷도 개꿀아님?      드림피아 19:46  145 0
    505143      [일반]  카타는 왜 AP일까요? [8] 풀장 19:36  683 0
    505142      [일반]  도읍이 올해도 봉풀주 트페 오리아나 할까      나뿔났다 19:34  95 0
    505141      [일반]  정복자가 10스택에만 피차는거? [1] Dickies 19:26  517 0
    505140      [일반]  정복자+침착 사일 어떠냐 [1] Melonkiwi 19:24  369 0
    505139      [일반]  지금 카사딘어떰?      카사딘킹건호 19:20  66 0
    505138      [일반]  나만 방관템 큰차이 못느끼나 [2] Melee945 19:07  433 0
    505137      [일반]  지금은 그냥 안하는게나을듯      God판다순 18:53  216 0
    505136      [일반]  카시 선픽 개많이 나오네 ㅋㅋ [5] hongpop 18:47  1141 0
    505135      [일반]  지금 신드라 어떰?? [1] Chapanya 18:46  189 0
    505134      [일반]  새 시즌 언제시작함? [2] 송하나1호팬 18:42  137 0
    505133      [일반]  님들 미드챔 몇개쯤팜? [7] wn9457 18:33  450 0
    505132      [일반]  정복자카시 총검 별로일거같음? [6] 사나이1233 18:23  552 0
    505131      [일반]  핏빛칼날 체감 짤  [4] 국어깡패 18:17  907 0
    505129      [질문]  정복자카시 [1] 훈제한우 17:51  272 0
    505128      [일반]  카시 템트리 알려주실분 [4] 하느 17:42  329 0
    505127      [일반]  아지르 침착만들어도될듯 [2] 언덕위사슴 17:32  434 0
    505126      [일반]  근접ad으로 트페상대하기가 너무빡셈 [8] By사테 17:26  514 0
    505125      [일반]  원소드래곤 지형바뀌는거 암살자에유리      언덕위사슴 17:23  179 0
    505124      [일반]  미드 ap챔이면 부룬 닥치고 정밀 아니냐 [7] 빈지노디노 17:11  673 0
    505123      [일반]  평소 프레임 제한없음 하는데 끊겨요 [7] Shill 17:08  177 0
    505122      [일반]  솔직히 미드는 황밸아니얌? [1] 팡틸 17:05  575 0
    505120      [일반]  (장문)몇 판 해보구 결과 알려줄 사람있오?  [14] 활정령 16:51  616 0
    505119      [일반]  정복자 카시도랐네 [2] 챙자 16:43  809 0
    505118      [일반]  애니비아도 르블랑처럼 옛날애니비아로 돌려주면.. [11] 홍어녀 16:16  530 0
    505117      [일반]  만능의돌 아칼리어떰 [1] E앙기 16:02  416 0
    505116      [일반]  매커니즘이 존나 좋아도 노딜이면 노잼임 [1] 완빤맨 15:48  292 0
    505115      [일반]  신드라 부특성 마법vs영감 뭐들래? [14] 봄숫 14:56  459 0
    505114      [일반]  현 메타에 카사딘은 [7] 루나s 14:52  1110 0
    505113      [일반]  라이즈 정복자 후기.Hugi  [3] Nellve 14:47  2012 0
    505112      [일반]  ap템에도 암전 붙여줘야지 [9] Pike1 14:45  349 0
    505111      [일반]  용 패치필요한거 [2] Adayinlife 14:10  302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