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알박고 즐겜중에 만난 골드 아리


본캐 알박아두고 부캐로 즐갬하는데 사코가 갱승해서 사코 따내고 입털길래 참교육 해줌

우리편 다 못하고 그냥 혼자서 캐리해줬는데 
미드놈 딜량 4배 차이 나는데 겜 지고도 입을 텀 입이 문제지 문제
cs는 무슨 150개 이것이 골드인가?


부캐 몇십판 하면서 하면서 느낀건데 골드 이새끼들은 킬 따내면 입을 왜케 텀?
부캐로 즐겜해서 대충하는데 한 3킬 정도 따내고 이 정도면 엄청유리한가 싶더니 입터는 놈들이 있는데
1킬이라고 딴 순간 입터는 놈들도 대다수임
그렇게 내가 우위다!! 내가 더 잘한다!! 이러면서 조롱하고 싶을까?
연승이란 걸 잘 못해봐서 아 이판 이길거 같다 킬 따냈어!! 이러면서 입 터는건가? 심리를 당췌 모르겠네
진짜 거의 매 판 이러는거 같음 

다이아에선 이런놈들 찾기 힘든 편인데
골드에선 ㄹㅇ 거짓말 안 보태고 3판에 2판꼴로 있음

그리고 채팅으로 남탓 이거 진짜 다이아에서도 하긴 하지만
골드 ㄹㅇ 이 놀라운 티어에선 매 판마다 남탓에 채팅을 함 

채팅을 안하면 티어 오르는거 롤 몇백판 하면서 학습능력도 없나?
걍 겜하면서 입 터는 놈 있으면 차단하고 하세요 제발 그래야 티어 오릅니다 골드님들아 

아 그리고 백정놈들 채팅 차단하랬지 핑차단까지 하냐?
인게임에서 /all mute하고 겜 시작하는 놈 있던데 어디서 배운 버르장머리냐 진짜 ㅋㅋㅋ 



EXP 142,452 (29%) / 160,001

Lv71 아란제브유저

레벨
Lv71
경험치
142,452 (29%) / 160,001 ( 다음 레벨까지 17,550 / 마격까지 16,299 남음 )
포인트

이니 218,025

베니 1,178

제니 315

명성
1,507
획득스킬
  • 9
  • 5
  • 1
  • 1
  • 1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04861      [일반]  근데 티어인플레는 왜까이는거임      혀연질조옷망 07:26  23 0
    504860      [일반]  시즌10은 티어인플레좀 없앴으면좋겠음  [2] 삡실버입니다 05:52  255 0
    504859      [일반]  나의 이번시즌..  [2] Billl 04:48  170 0
    504858      [일반]  빅토르 vs 조이구도 [2] 견자희이 04:18  132 0
    504857      [일반]  메이지 상대로 좋은 픽이랑 버스챔 추천좀요 [11] 정글뭐함 02:47  223 0
    504856      [일반]  아까 세기말 레전드ㅋㅋ11시55분에 다이아승..  [7] 리우구구 02:45  503 0
    504855      [일반]  봉풀주는 어떤식으로 활용하는거임? [6] 킹라디미르 02:09  288 0
    504854      [일반]  다음시즌은 5티어다시만들고 티어%좀 조정했으.. [1] 언덕위사슴 01:57  286 0
    504853      [일반]  이번 시즌 마무리는...(푸념)      에코찌 01:37  153 0
    504852      [일반]  아리 상대하기 까다롭네 [3] Spaceman 00:52  331 0
    504851      [일반]  랭겜 언제열려요?      얘템뭐가요 00:41  119 0
    504850      [일반]  저의 이번시즌 요약  [3] 현시 00:38  613 0
    504849      [일반]  부캐 다이아 박았다       hongpop 00:32  183 0
    504848      [일반]  시즌마감 왜 하루 당겼냐 ㅅㅂ       큐블릭 00:31  286 0
    504847      [일반]  다2 주차 성공했G  [2] 미드감 00:21  251 0
    504846      [일반]  도파 왜 솔랭 안돌리냐? [3] Lapute 00:04  1088 0
    504845      [일반]  커즈가 최종 1등이넹      Mr25 00:02  273 0
    504844      [일반]  브실골 미드 세나 생각보다 좋은거같아요       플라타누스 23:39  141 0
    504843      [일반]  다2 승급전 1승0패      Melee945 23:30  97 0
    504842      [일반]  라이즈 극카운터는 카밀, 야스오 맞지 않나요.. [1] 강화보병 23:27  413 0
    504841      [일반]  프리시즌에 교차픽 없어짐? [3] Mr25 23:24  500 0
    504840      [일반]  시즌말 다이아승격전 [3] 누룽과 23:05  239 0
    504839      [일반]  화면고정되는 이유 아시는분 있나여? [9] 절대가인 22:39  367 0
    504837      [일반]  다3 77포 12시까지 다2간다      Melee945 22:21  71 0
    504835      [일반]  9시즌 연습기록  [2] 장야 21:53  516 0
    504834      [일반]  키아나 궁 맞고 날라가는 도중에 이동기 사용.. [7] Zexn 21:45  493 0
    504833      [일반]  아.. 마스터... 하루만 더있었어도...       칰냠냠 21:39  364 0
    504832      [일반]  천상계는 천상계다  [9] 카구팔따리 21:02  1127 0
    504831      [일반]  아니이거 10주년됀 게임맞음? [1] Ladykiller7 20:59  553 0
    504829      [일반]  챔피언만 조준키 어디에 놓고 쓰나요? [11] 붉은대게와퍼 20:47  392 0
    504828      [일반]  메자이 25스택 추가효과 재감 10퍼달리면씀.. [4] 카사딘킹건호 20:44  385 0
    504827      [일반]  오늘 다2 찍고싶었는데      Melee945 20:20  80 0
    504825      [일반]  메이지는 안나오는게 좋을듯 ㄹㅇ [4] 북극펭긴 20:04  419 0
    504824      [질문]  아솔 야스오 상성이 어떰? [10] 후랑진빈 19:53  531 0
    504823      [일반]  타잔 클리드 페이커 쇼메 너구리 빠지니 [2] ㅎㄶㄶ 19:53  615 0
    504822      [일반]  이;런씨발      미모좀 19:26  285 0
    504821      [일반]  녹턴궁하고 트페궁 동시에 쓰면 시야 어떻게 .. [10] 하느 19:13  560 0
    504820      [일반]  키아나 딴거보다 e스킬 사거리가 오바임 [4] 레잎 19:11  501 0
    504819      [일반]  랭겜할때 절대 하면 안되는채팅.jpg  [3] 삡실버입니다 19:09  1023 0
    504818      [일반]  라이엇 듀오랭 없앤다고 햇삼? [3] 흑흑우는흑형 19:03  501 0
    504817      [일반]  사실 그미드가 다시돌릴확률 [3] 니와꾸공허충 18:45  836 0
    504816      [일반]  프리시즌때도 휴면강등댐?? [1] 돈벌고싶다 18:22  256 0
    504815      [일반]  키아나는 걍 eq 타게팅을 없애야됨      빨대생선 18:00  331 0
    504813      [일반]  님들아 피즈 할 때 뭐 밴해야하나여?  [12] 키스 17:39  535 0
    504812      [일반]  블라디와 라이즈 차이점이란..? [4] 사야가 17:28  611 0
    504811      [일반]  세기말 대리 의심 [8] 피들스틱만함 17:24  800 0
    504810      [일반]  오늘 세기말 게임 꼭 봐야된다 이건 [1] 모찌찰떡 17:21  431 0
    504809      [일반]  키아나 너프될일 없음 [7] Mongshell 17:10  608 0
    504808      [일반]  듀오 삭제는 생각 잘해야된다 [3] 갈께요 17:00  487 0
    504807      [일반]  ㄹㅇ 듀오시스템좀 삭제시키거나 바꿔야함 [12] 언덕위사슴 16:42  737 1
    504805      [일반]  게임할때 스페이스누르는습관 어케바꿈? [5] 와이왜 16:03  486 0
    504804      [일반]  근데 진짜 닷지, 듀오는 없애야 된다. [17] 순향 15:57  701 0
    504803      [일반]  느어어ㅓ어ㅓㅓㅓㅓ 시즌종료 하루만 더 추가해.. [14] Hotfried 15:41  485 0
    504802      [일반]  카시 렉사이 바론버스트 지린다 ㄹㅇ;;;; [7] LaCo 15:40  740 0
    504801      [일반]  솔카 카시는 진짜 미친놈이다 [5] 순향 15:24  1407 0
    504800      [일반]  라이즈 요즘 템트리 어캐감?  [5] 마약고기 15:05  469 0
    504799      [일반]  누가 1등할거같음? [6] 고가렌123 15:01  604 0
    504797      [일반]  오예~ 질리언 신스킨       아란제브유저 14:41  600 0
    504796      [일반]  커즈 랭겜돌리기 시작 과연 1등누가하려나 [1] 나bafo 14:41  387 0
    504795      [일반]  키아나 피지컬챔임? [4] 누구신가염 14:41  591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