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음의 무도`

과거 밤끝자락의 너프전 사기성은 다들 기억할거임 

주포/헤르메스/밤끝 엑조디아 뽑으면 AP딜러 죽어났음

라이엇이 밤끝의 사기성을 인지해서 바로 너프를시켜서 일단락됬었는데

다시 근본 황족 메이지 미드라이너들이 탈모걸릴정도로 짜증나는 아이템이나옴

데미지감소에 어차피 근접만 죽무가는데 근접은 씨펄 10%추가 옵션있음 

피흡에다가 방마저까지 올라가서  탱템인지 딜템인지도 구분안감

여기에 피흡까지 패시브로 챙기는놈이 간다? 씨펄 안뒤짐 ㅋㅋ 대표적으로






이 씹놈


우리팀이 2AP인데 상대탑이 아트록스나온다? 이새끼 안크길 기도해야됨 (3AP면 닷지 추천)

미드정글이 상대방 킬도내고 무난히 잘크고있는데 하필 우리의 탑신병자가 얘한테 후장을 계속 내주고있으면

블클+죽무 나온순간부터 얘 못죽임 ㄹㅇ임

얘는 궁키면 피흡효과+ 죽무 피흡효과 +댐감+마저때문에 절대 안뒤짐 피도 귀신같이 금방참

내가 모스트1이 카시오페아인데 카시 메커니즘상 팀에 AP비중이높아도 딜 ㅈㄴ잘뽑거든?

근데 이새끼 상대론안됨 

글고 탈론으로 블클 죽무가는 템트리가있던데 이렇게가면 메이지로 잡기가 굉장히 까다로워짐

라이엇은 생각이있으면 죽무 롤백 시키거나 뎀감 삭제시켜라 

아니면 밴카드에서 챔프말고 죽무를 선택하게 해주던가 ㅅㅂ





-SKT DRX 경기에서 풀템 케틀이 아트록스한테 딜못박는거 보고 현타와서 끄적거림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