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구인수 아이템이 얼마나좋을진 모르지만

아이템 자체는 '씹떡상 했다'로 보면되지?
Lv30
두부파괴전문
66%
 
경험치
7,128
베니
75
이니
19,121
  • 명성치151
  • 제니15
  • 1
  • 1
  • 1
  • 2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38694      [일반]  pbe 잿불관련 의견      원하는건 11:22  0 0
    438693      [일반]  d2) 정글에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9..      킬은내꺼다 11:20  4 0
    438692      [일반]  근데 요즘 블루는 웬만하면 안주는게 맞지않음.. [3] 잠자잠자 11:17  17 0
    438691      [일반]  왜 실버 그브 욕함?       소탄방년단 11:17  14 0
    438690      [일반]  정글 몬스터 데미지 방어력or마법저항력? [1] 늑대이글 11:11  18 0
    438689      [일반]  케인비슷한 정글챔 뭐있습니까 [2] 피리달인 11:00  39 0
    438688      [일반]  부캐 작정하고 노말만하니깐 다~마구간애들 만.. [2] 곧귿 10:56  56 0
    438687      [일반]  왜 카정을 지 맘대로들가지? [3] 돈벌고싶다 10:50  72 0
    438686      [일반]  니달리는 룬 뭐들어야될까? [1] 후처리왕 10:34  45 0
    438685      [일반]  닷지는 하루에 한번만 하는게 좋져? [5] 타이르 10:31  105 0
    438684      [일반]  다야승급전 현재내 팀운.jpg  [4] 르블리븐트페 10:13  204 0
    438682      [일반]  두번째 블루 달라는 카사딘 있음?? [4] 어디사냐시발 10:05  151 0
    438681      [일반]  아이번하는데 자꾸 미드원딜이 3~4번째 버프.. [4] NEV 10:01  128 0
    438680      [일반]  블루는 '멀쩡한' 미드에게 주는 거임  [5] 유료체험쿠폰 09:55  184 0
    438679      [일반]  잿불 버프에 윗엔 변경  [5] 카구팔따리 09:39  277 0
    438678      [일반]  여진은 너프가 아니라 변경해야지      젤라틴선생 09:33  94 0
    438676      [일반]  pbe 여진 너프  [1] 카구팔따리 09:15  288 0
    438675      [일반]  블루는 어지간해선 미드주는게 낫지      Monglory 09:13  39 0
    438674      [일반]  미드는 블루줘야지 [1] 내마음의판금 09:08  108 0
    438673      [일반]  정글하면 핑보다 채팅이 더중요한듯      내마음의판금 09:04  52 0
    438672      [일반]  블루 관련 글 종결..      아이번맨 08:37  79 0
    438671      [일반]  왜 갑자기 블루가 핫함? 당연히 줘야지 [7] Afnaidelia 08:32  300 0
    438670      [일반]  블루 먹거라 백정들아 ㅇㅇ      갈께요 08:03  89 1
    438669      [일반]  정글 돌면 이기는 패턴이 딱 세가지임 [2] 김수정과 07:30  232 0
    438667      [일반]  그브 유저분들! [4] 롤잘하고시포 06:44  185 0
    438666      [일반]  블루는 왕의 옥새같은 개념이다. [6] 양만츈 06:34  289 0
    438664      [일반]  메타라는게 무슨 뜻인지는 대충 아는데  [1] 개달구지 05:00  195 0
    438663      [일반]  ㅈ협지 이블린떴다 ㅅㅂ [2] 언덕위사슴 04:42  581 0
    438661      [일반]  난 미드한태 블루주는거 반반인데 [2] 이니스프레이 03:21  189 0
    438660      [일반]  이런 정글러는 걍 겜 져야 함? [18] 흥분 03:11  434 0
    438659      [일반]  골드멘탈 <<< 검색 필 [3] 한번빌어봐 02:54  165 0
    438658      [일반]  쉬바나 원래 부적드나여? [2] 하이바라냥이 02:41  169 0
    438657      [일반]  여기서 우르곳만 자꾸 언급되는데 사실 진짜 ..      폭풍의노래 02:28  244 0
    438656      [일반]  님들 워윅 질문있어여 [3] 봄을닮은노래 02:23  84 0
    438655      [일반]  페이커가 미드면 2번째 블루부터 줄거야? [11] ㅎㄶㄶ 02:04  427 0
    438654      [일반]  샤코랑 잘맞는 미드챔프 뭐있나요? [3] 무덤성님 01:34  83 0
    438653      [일반]  횽아들 시즌2 이후로 안하다가 복귀햇는데 개.. [3] 몽상가들 01:30  104 0
    438652      [일반]  탑 역갱봐달라는 새끼들 [3] 마스터에그 01:24  255 0
    438651      [일반]  적미드탈론 대처를 어캐해야됨? [2] 아드레날린ii 01:20  111 0
    438650      [일반]  나는 블루 주는게 맞다고 생각함 [2] 은채령군 01:09  137 0
    438648      [일반]  탈리야 버프 먹은거있음?      이선생master 23:47  113 0
    438647      [일반]  자크 w 딜 롤백하면 다시 필벤?      전덕춘 23:38  96 0
    438646      [일반]  자기 부캐니까 봐달라 지랄하는놈 봄 [10] 누구나별처럼 23:04  419 0
    438644      [일반]  블루를 미드줄필욘없음 [18] God판다 22:49  607 3
    438642      [일반]  요새 올라프 룬 포식자 안들더라      잉여인간1 22:20  126 0
    438641      [일반]  근데 쉬바나 부적스타트보다 마체테가 더 통계.. [8] 아드레날린ii 22:16  336 0
    438640      [일반]  이정도면 저는 정글에 소질이 없는지도..?  [3] 질문살인마 22:11  286 0
    438639      [일반]  이리저리 고민을 해도 세주밖에 답이 없는거 .. [4] 김수정과 22:05  131 0
    438637      [일반]  렝가하는 쉐키들 무조건 늦베오던데 ㅋㅋ [1] 시아랑 21:38  266 0
    438636      [일반]  바이만한 여캐가 없쥐 !  [2] 바이쓰 21:27  357 0
    438634      [일반]  진짜 이거 모르는새낀 없을거다 생각하는것들을.. [5] Nameles1 21:23  312 0
    438633      [일반]  정글 헤카림으로 난입을 왜드는거지 ㅋㅋㅋㅋㅋ [10] Mememe 21:13  471 0
    438632      [일반]  뭔 솔랭에서 블루를 정리함      Turn 21:12  92 0
    438631      [일반]  원딜런데 정글똥꼬 겁나게 빠니깐 승률존나오름.. [3] 데헤헷 21:05  285 0
    438629      [질문]  리플 피드백 하시는분 있나여? [1] 맥주파티타릭 21:02  50 0
    438627      [일반]  블루 정리 [4] Hotfried 20:29  208 0
    438625      [일반]  다르킨 [1] 주니대디 20:05  105 0
    438624      [일반]  우르곳 피갈퀴 가면안됩니ㅣ까? [6] 정글무이 19:53  357 0
    438623      [일반]  17전 17승 정글러 데리고 졌다      Mememe 19:50  422 0
    438622      [일반]  정글 첫와드 질문! [1] 살찐토끼 19:50  37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