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 e 맞출거 다맞추고 정글 못도는경우가 쎄고쏐는데 ㅋㅋ

당장에 딴챔은 상황 종료후에 피 150만 남아도 정글 풀캠 새로 쳐도는데

카밀은 용사 하위템~ 용사 구간에도 정글몹 한캠 더먹고가기가 두려운챔

Lv39
누구나별처럼
31%
 
경험치
13,925
베니
206
이니
15,605
  • 명성치331
  • 제니351
  • 3
  • 5
  • 2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31126      [일반]  킬먹고 하는게 없네 [1] 마지막정내미 12:46  6 0
    431125      [일반]  뉴비 질문좀 받아줘 [2] 호호호로요이 12:04  50 0
    431124      [일반]  랭크를 그럼 총 40판해야하는건가요?      Kastiel 11:47  62 0
    431123      [일반]  근데 칼날비짜오 한타 개어려운데      닌자어쎄 11:21  109 0
    431122      [일반]  숨은 꿀 약팔이 [2] 초록잎 11:11  207 0
    431121      [일반]  세주아니 쓸만해졌네      Kinled 10:42  75 0
    431120      [일반]  케인 이거 동선 어떰? [4] 뺘르로우 10:38  135 0
    431119      [일반]  님들 선레기준으로 정글동선 어떻게 짜세요? [5] 탑정글간다 10:16  139 0
    431118      [일반]  플레에서 다이아 가면서 한 킨드  [2] 싸게정리합당 09:40  179 0
    431117      [일반]  카직스로 본캐 첫 다이아갔어요!  [1] 핵불닭면 09:23  162 0
    431116      [일반]  Jungle Lane에서 클럽원 모집 합니다..  [1] 호수낙엽 08:52  100 0
    431115      [일반]  상대가 미드 역갱 보는것 같다면 우째 함? [5] Icco 08:20  213 0
    431112      [일반]  부캐 드립 ㅆ극혐이다 [2] Insidecome 03:37  208 0
    431111      [일반]  형들 케인 그암변신 어떻게 생각해? [15] 여울뮤 02:37  505 0
    431110      [일반]  정글티모...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10] 댓글달려고만 02:35  389 0
    431108      [일반]  정글 전체 너프 한번만 더 되면      트루지니어스 01:55  276 0
    431107      [일반]  아이번 인식이 존나 약해보여서 만만하게 보는..  [1] 바람달 01:31  390 0
    431106      [일반]  팀운이안좋을땐 운영하는게답임  [4] 치카치 01:08  357 0
    431105      [일반]  여전히 정글게임 맞는데? [6] 클라스1 00:39  549 0
    431104      [일반]  봇시발  [3] 다래문스 00:22  197 0
    431103      [일반]  다3 100점에서 다4 75점강등됫다 ㅋㅋ  [13] 진짜정신병자 00:15  456 0
    431101      [일반]  지금 칼날비 룬 개사기인 듯 [3] 야이간 23:59  790 0
    431100      [일반]  오늘탑운개터졌네 [1] 아마내 23:56  102 0
    431099      [일반]  실버구간 킨드 54게임 41퍼임. 조언좀. [11] 대명동꽃미남 23:45  300 0
    431098      [일반]   칼날비 티모 정글로 챌린저 달성 동선 노하우.. [8] Kongbin 23:09  540 0
    431097      [일반]  정글 동선 최선책인것 같은데 평가좀. [12] 혁갓 23:05  393 0
    431096      [일반]  애미뒤진 시스템에러 존나빡치네 씨발진짜 ㅋㅋ [6] 진짜정신병자 22:56  269 0
    431095      [일반]  정글메타가 극단적으로 발전한게 수확존버 정글.. [1] 징징노노해 22:54  203 0
    431094      [일반]  세주 스텟 개사기네ㅋㅋ [2] 악할안 22:40  708 0
    431093      [일반]  제일 이해안되는게 미드 암살자챔들고 킬안준다..      Kastiel 22:37  105 0
    431092      [일반]  애니비아 카서스시절 유저라 너무 좋다      크란챠리 22:36  74 0
    431091      [일반]  프로에선 엘리스 왜 자주안나옴??  [3] 롤접어야 22:28  543 0
    431090      [일반]  게임 결과창에서 욕쓰는것도 신고댐? [5] 카니세이 22:22  120 0
    431089      [일반]  그리핀이 강팀인 이유가 감독빨이 가장 큰거같.. [6] 클라스1 22:08  488 0
    431088      [일반]  아 레알팀운겜 개하기싫다 [1] 요리사출신 21:57  120 0
    431087      [일반]  샤코요즘 스타트어케해여? [2] 뿡뿡빵빵 21:40  117 0
    431086      [일반]  워윅 Q에 딜뽕맛좀 느끼고 싶은데 극딜템추천.. [6] 잉베이 21:17  256 0
    431085      [일반]  클템왈 미드경험치 빨아먹고 3렙은 좋은 플레.. [2] MHPIris 21:04  544 0
    431084      [일반]  녹턴 치속은 후반 보는 룬이 아님 [13] 화덕피자 21:01  494 0
    431083      [일반]  오늘 대회보니까 정글케리매타는 끝난거같다 [11] 로스트아크짱 20:58  793 0
    431082      [일반]  브실골 미드오픈여 하는 미드들 특징 [1] 크란챠리 20:51  184 0
    431081      [일반]  칼날비 케인 약판다 [6] 선구자빅토르 20:40  300 0
    431080      [일반]  솔직히 적 미드 갈리오에 정글이 카밀 신짜오.. [2] 징징노노해 20:36  241 0
    431079      [일반]  적어도 정글녹턴은 치속이 맞음 [7] 피닉스1200 20:05  317 0
    431078      [일반]  아이디 다시키우는게 메리트가있는건가? [2] God판다 19:55  199 0
    431077      [정보]   ▶킨드레드 스택 버그 매우 심각합니다. 꼭 .. [10] 라일락팬이죠 19:42  696 2
    431076      [정보]   킨드레드 원챔으로 챌린저. 동선과 꿀팁 공개..      라일락팬이죠 19:41  266 1
    431075      [일반]  라이엇놈들 카밀은 괜찮다고 생각하는건가 [2] 니방에내와드 19:33  258 0
    431074      [일반]  피넛은 슼을 갔으면 안됐다 [1] 은은한은하 19:31  201 0
    431073      [일반]  경험치 너프 대충 어느정돈지 감좀 잡아주실분.. [1] 앤더슨실바 19:26  156 0
    431072      [일반]  정글 보조룬 뼈방패, 불굴의지 어캐생각함?? [4] 륄리d 19:07  192 0
    431071      [일반]  탈리야 정글 완전 갱갱갱 정글 됨 [8] 시아랑 18:59  483 0
    431070      [일반]  로리게에 2렙 칼날비짜오가 다이기냐고 묻는 .. [4] Awoejf 18:58  301 0
    431069      [일반]  카직스관련 질문받음  [26] Sega 18:58  630 3
    431068      [일반]  볼베 칼날비 어떨꺼같음?? [3] Hazzel 18:46  236 0
    431067      [일반]  피넛 개굴욕아니냐 [2] 멍청이바로너 18:40  467 0
    431065      [일반]  칼날비가 근데 왜좋아? [1] 역습의개구리 18:35  163 0
    431064      [일반]  양학은 카밀이 짜세임..  [3] 헬퍼개새끼들 18:23  377 0
    431063      [일반]  칼날비짜오 뭔가 종나 아쉬움 [2] 어오잉맨 18:12  408 0
    431062      [일반]  지탱할수없다 누구임??  [2] 오수바 18:10  206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