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전사 자르반 평타 애들 무시하다가 대과리 다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뚝빼기 깨는 광전사 ㅋㅋㅋ
Lv7
노가리원츄
33%
 
경험치
633
베니
21
이니
11,451
  • 명성치34
  • 제니0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34988      [일반]  슬럼프왓다      Sega 14:20  3 0
    434987      [일반]  리신 연습은 해야겠죠?      미드바루스 14:11  21 0
    434986      [일반]  렉사이 궁 버그 있네요  [3] 마스터노바 14:09  73 0
    434985      [일반]  렉사이 장인분들께 질문좀 [2] 하남자결 14:06  49 0
    434984      [일반]  실버4 미드라이너 듀오구합니다!      Lordofblood 14:01  9 0
    434983      [일반]  렉사이 정복자vs여진      꿀꿀한일상 13:59  25 0
    434982      [일반]   우디르 정복자 실험&병신같은 역경직 버그  [2] Artaeric 13:52  74 0
    434981      [일반]  렉사이룬 감전vs여진vs칼날비 뭐가좋음 [6] 꽰꽰꽰 13:50  110 0
    434980      [일반]  와 렉사이 떡상!  [1] 루트야 13:41  261 0
    434979      [일반]  부캐 배치결과       벤치성 13:22  108 0
    434978      [일반]  너무 억울하다  [2] 뚜근남만함 13:18  117 0
    434977      [일반]  탈리야로 그랜드마스터 찍었습니다!  [14] 은지퀴의대생 13:01  450 0
    434976      [일반]  진짜정신병자 정보보기      Wdmos 12:52  131 1
    434974      [일반]  렉사이 미친년 궁뎀 존나쌔네 ㅋㅋ [2] 진짜정신병자 12:41  605 0
    434973      [일반]  나름 렉사이 준장인 임. [4] 개잘생 12:27  413 0
    434972      [일반]   아무무 하세요 아무무 약팔아봅니다      싸탑샤코 12:26  80 0
    434971      [일반]  워윅 렉사이 둘다 씹떡상 맞지않음? [7] Lenc3316 12:16  533 1
    434970      [일반]  렉사이 버프 이해가안가는데 [7] cielo 12:12  519 0
    434969      [일반]  렉사이부특 왜 다 마법들지 [2] 아마내 11:57  287 0
    434968      [정보]  니달리도 정복자 괜춘할거같음 ㅇㅇ      PEAN 11:54  86 0
    434967      [일반]  1년 공백 랭겜 복귀 유저 재활치료 중  [3] 달려라람머스 11:47  232 0
    434966      [일반]  렉사이 궁버프 모션버프도있는거같은데      우르르쾅퀑 11:37  90 0
    434965      [일반]  호우 전적 개좋네요  [7] 미드바루스 11:36  384 0
    434964      [일반]  강타는 정복자스택 안쌓임 [4] MHPIris 11:27  248 0
    434963      [일반]  렉사이버프 뭐냐 ㅡㅡ      지금달려가 11:25  160 0
    434962      [일반]  렉사이 좋아졋다고 하는데 이유좀!!! [3] dfasdfbvbn 11:19  471 0
    434961      [일반]  워윅 지금 정복자가 좋음 아니면 집공이 좋음.. [4] 정워윅 11:17  277 0
    434960      [일반]  렉사이 개떡상임  [6] 우르르쾅퀑 11:17  876 0
    434959      [일반]  ㅋㅋ워윅 궁으로만 정복자 3스택임 ㅋㅋㅋ      으헹헹응 11:12  114 0
    434958      [일반]  정카림 정복자 어떰?? [3] 저메갑 11:11  152 0
    434957      [일반]  워윅궁을 우디르 주면 참 좋을텐데      플레기수문장 11:00  62 0
    434956      [일반]  마이 장인인데 브실인 이유 설명 한다 [2] 전사라는군 10:52  279 0
    434955      [일반]  드디어 렉사이 버프 ㅋ      파밍요정 10:48  127 0
    434954      [일반]  아.. 이거 나 아녀?       전대리 10:47  170 0
    434951      [일반]  킨드 집공vs정복자생각해봤는데 [10] Wdmos 10:36  512 0
    434950      [일반]  킨드 집공vs정복자 맞다이 누가이김? [1] Wdmos 10:17  199 0
    434949      [일반]  아트정글 쓰는사람 잇음? [2] 여행길 09:56  201 0
    434948      [일반]  마이 장인 인데 현타 왔다 [6] 전사라는군 09:51  468 0
    434947      [일반]  ㅈㄱㅊㅇ는 페미니즘과 같다. [1] Metaph0r 09:50  161 0
    434946      [일반]  렉사이 잘하시는 분 구합니다       달려라람머스 09:44  210 0
    434945      [일반]  이제 정복자 킨드의 시대인데 그럼 피갈퀴냐? [3] 이누타브긔 09:25  438 0
    434944      [일반]  쉬바나 정복자 ㅈㄴ미쳤는데 수치는 별로넹;  [8] 아드레날린ii 09:24  755 0
    434943      [일반]  카직스 하면 초반에 터지는게임이 너무나옴      닌자어쎄 09:15  113 0
    434942      [일반]   자르반 한타 포지션      Adobe 09:12  83 0
    434941      [일반]  저라뎃 리신진짜ㅈ나잘한다 [3] Wdmos 08:55  655 0
    434940      [일반]  개인적으로 짜장 정글을 은근 라이너들이 의식.. [1] 블소유저 08:43  369 0
    434939      [일반]  카밀 아직도 초반은 좀 참고하면 할만한거같네..       뚜벅뚜벅초 08:23  154 0
    434938      [일반]  렉사이 룬 뭐가 좋으려나?? [9] 씨암탉 07:57  532 0
    434935      [일반]  빙결엘리스 후기 [1] 모태정글러 07:05  473 0
    434934      [일반]  점검때문에 접속끊긴겜은 어떻게 처리되요?? [1] 까만사탕 06:11  117 0
    434933      [일반]  신짜오 구인수 ㅈㄹ좋네 [1] 라볶이유저 04:24  491 0
    434932      [일반]  빙결엘리스는 해볼만큼 해봤고      틱탁탁 03:55  201 0
    434931      [일반]  적정글 와드박는 위치 팁좀  [1] 정연님 03:24  214 0
    434930      [일반]  요즘 샤코 템이랑 동선같은거 어떻게함?  [1] 정연님 03:22  92 0
    434929      [일반]  야스오 정글 어떰? 탬트리 바껴서 가능? [3] 언덕위사슴 03:21  290 0
    434928      [일반]  정글 8연승중인데 이겨도 12포인트 받아요  [3] 아이작클라크 03:20  519 0
    434927      [일반]  카사딘 상대로 겜 굴리는법좀요..... [2] Pyke 02:58  146 0
    434926      [일반]  ㅈ망겜 ㅅ발 진짜       다래문스 02:58  265 0
    434925      [일반]  존@나빡치네 시@발진짜 [1] 정글에산다 02:47  149 0
    434924      [일반]  우리편 미드 야스오 나오면 겜 이기기 ㅈㄴ쉬.. [4] 엄마는외계인 02:45  373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