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겜이냐?



룬 실수로 나서스룬 끼고 온데다 배도 아파서 다시하기 누르라고 하고

화장실 갔다가 바로 병원다녀왔는데

그 와중에 상대가 던져서 다시하기 안누르자 탈주자 처리되서 후순위 대기열 박힘

ㅁㄴㅇㄹ
Lv72
Wmod
23%
 
경험치
165,866
베니
512
이니
255,086
  • 명성치3099
  • 제니267
  • 5
  • 9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41477      [일반]  이블린 풀템나오면 진짜 딜 무시무시하다      싸이코새비즈 21:35  20 0
    441476      [일반]  세주할바에는 자크가 훨씬 낫지않나 [4] 진짜정신병자 21:30  45 0
    441475      [일반]  리신 기준 정복자에 굶사 피의맛이면 질질 쌈  [1] Noctiluca 21:25  58 0
    441474      [일반]  정글잡고 시야점수 2등미만이면,,. [2] 우중비모 21:06  84 0
    441473      [일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극후반 정글 순위 [18] 초록빛열대어 20:49  297 3
    441472      [일반]  자르반 감전 vs정복자  [3] 탁월한병신 20:45  143 0
    441469      [일반]  탑하는애들 왜이리 악질임? [3] 하상년 20:34  73 0
    441468      [일반]  별건 아니지만 질문받아용  [2] 스코어준우승 20:30  55 0
    441467      [일반]  아이번으로 리신 솔킬 땄습니다. [1] 동네동생 20:21  70 0
    441466      [일반]  일반적으로 끈사가 넘사벽인 이유가      영현짱짱맨 20:16  102 0
    441464      [일반]  케인 vs 마이 구도면 케인이 통계상 불리.. [2] Named 19:48  125 0
    441463      [일반]  굶사 vs 끈사, 정글은 끈사가 사기~ [2] 자유복수 19:42  224 0
    441462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트위치 정글은 아닌 거 같음  [1] Noctiluca 19:36  112 0
    441461      [일반]  요즘 마이 템 어케가뮤 [2] 하하항누함 19:32  58 0
    441459      [일반]  킨드로 잭스 람머스 어캐? [5] 즐a 19:20  162 0
    441458      [일반]  람머스 워웍 아무무 요새 어떰 [1] 자야존예넹 19:17  79 0
    441457      [일반]  굶사 끈사 논란 종결해줌      진짜정신병자 19:16  119 0
    441456      [일반]  그암으로 어디까지 올라갈지 궁금. [8] 스톰윙 19:13  238 0
    441455      [일반]  킨드 정복자 쓰지마라 [1] 진짜정신병자 19:08  103 0
    441454      [일반]  지금 잿불 미쳤는것 같은데 ㅡㅡ;; [1] 노가리원츄 18:56  252 0
    441453      [일반]  잿불 자르반 어떰? [4] 쇼웃스 18:53  277 0
    441452      [일반]  금일 전적 정리  [2] Noctiluca 18:44  162 0
    441451      [일반]  멘탈 약하면 아나운서 음성 꺼놓는거 추천 [2] 헤카림개꿀띠 18:24  216 0
    441450      [일반]  워윅은 진짜 정글의 가붕이다.  [4] 아이작클라크 18:21  263 0
    441449      [일반]  굶사 피의맛 질문 좀 드릴게요. [4] 월향혈무 18:09  145 0
    441448      [일반]  헤카림 e밀리는거리 차이생김?? [2] 어오잉맨 18:04  195 0
    441447      [일반]  정글러님들 볼만한 유튜버 추천해드림 [4] 팬티온 17:55  321 0
    441445      [일반]  침착 궁사녹턴 좋은듯 [1] aa2A 17:31  100 0
    441444      [일반]  연패를 끊는방법 [5] 월향혈무 17:22  202 0
    441443      [일반]  요즘 리신자르반 정복자에 부특 피의맛 굶사 .. [3] Supernovae 17:06  386 0
    441442      [토론]  사전준비 룬 어떻게 생각함? 좋음? 나쁨? [17] 마관워윅 16:55  319 0
    441441      [일반]  프로들사이에서 점화석이 고평가인듯 [7] 라따뚜2 16:50  709 0
    441440      [일반]  우리탑점화 상대탑 텔일때 어떻게함? [7] 나를찾아줘 16:31  145 0
    441439      [일반]  티어 상관없이 모르는 애들 가끔 있는게 [1] Wmod 16:28  215 0
    441438      [일반]  브실골플 이거 모르는애들 많더라? [9] 밥묵자 16:23  434 0
    441437      [일반]  와 돈 개처박아서 삿다 ㄹㅇ  [10] 가슴왕 16:11  992 3
    441436      [일반]  정글링 좋으면서 기동성 좋은 애 누구누구 있.. [14] 자빠진이봉주 16:01  541 0
    441435      [일반]  잿불 좋긴 좋더라. 꿀 빨리 빨아라 [1] 밥묵자 16:00  406 0
    441434      [일반]  근데 댓글 차단 기능은 삭제됨?      순금카드 15:57  22 0
    441433      [일반]  지금빨리      롤하면서 15:52  49 0
    441432      [일반]  여기 탑레그마정글 [3] 제드정점 15:15  508 4
    441431      [일반]  갱 성공후 라인관리 공략 [3] 멜론푸딩 15:04  293 0
    441429      [일반]  요새 조합이랑 겜 이기는거랑 상관없음      쿼터1234 14:51  98 0
    441428      [일반]  브론즈,아이언에서 공포의 대상.  [9] 고무브 14:49  681 0
    441427      [일반]  킨드템트리에 정답이없다고 생각함 [1] 옥깐지 14:47  110 0
    441426      [일반]  킨드템 어케감? [5] 모든이 14:40  223 0
    441425      [질문]  굶사 얘기 나와서 말인데 [6] 토탈워 14:36  312 0
    441424      [일반]  끈사가 사기란 소리는 첨들어보네 [10] 멜론푸딩 14:24  541 0
    441423      [일반]  굶주린 사냥꾼 가시갑옷 데미지에도 적용되나  [4] 달려라람머스 14:21  253 0
    441422      [일반]  엘리스 신발 머감? [7] Avellino 14:14  249 0
    441421      [일반]  킨드레드가 조합에 끼면 별로인가요? [4] 주니대디 14:14  184 0
    441420      [일반]  라인관리 모르겟으면 라이너한테 물어보셈 ㅋㅋ [3] 여행길 13:55  227 0
    441418      [일반]  킨드 용사 칠흑은 공속너무 부족하지않음? [4] 모든이 13:52  300 0
    441417      [일반]  굶사 단일딜챔 말곤 뻥특성아님? [4] 그냥잉간 13:47  248 0
    441416      [일반]  어제 올린 케인,마이,잭스 핫했네. [8] 고무브 13:42  299 0
    441415      [일반]  후반에 한텀 버티기 좋은 템셋팅 이건가요?  [6] 헤카림개꿀띠 13:28  303 0
    441414      [일반]  렉사이 너프 안하냐? [1] 쿼터1234 13:18  190 0
    441411      [일반]  굶사가 좋은건 한타때가아님 [1] 멜론푸딩 13:06  262 0
    441410      [일반]  클리드식 아무무 꿀잼 특성  [3] 콰녕이 13:05  699 0
    441409      [일반]  근데 굶사 체감된다는거 좀 이해가 안가는데 [6] 드립쳐서모솔 13:01  427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