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겜에서 정글 포지션 1순위인데 딴거 잡힌적 있나요?

서폿 말고. 탑 원딜 잡히나?
EXP 1,347 (73%) / 1,401

Lv12 Maskhero

레벨
Lv12
경험치
1,347 (73%) / 1,401 ( 다음 레벨까지 54 / 마격까지 43 남음 )
포인트

이니 18,255

베니 25

제니 103

명성
1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63451      [일반]  내가 정복자 피갈퀴 마이 할때 쓰는 동선 [2] Mememe 18:17  2 0
    463450      [일반]  평균데스 5 넘는 애들은 사람새끼들임? [2] younha486 18:14  19 0
    463449      [일반]  정글연습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명언      해울림 18:10  26 3
    463448      [일반]  아이번 씨발 ㅈ나 병신챔 왜함      지수소녀fan 17:57  29 0
    463447      [일반]  최근에 전라인 다해보니까 깨달은건      늑대이글 17:49  47 0
    463446      [일반]  꿀챔들은 해보면 진짜 왜 좋은지 알거같다      영현짱짱맨 17:38  58 0
    463445      [일반]  내가 다시 다이아를 찍을수있을까 ㅠㅠ..      만년실딱 17:36  27 0
    463444      [일반]  니달리 풀피로 풀캠 어케 도냐? [4] 침착한플레이 17:25  145 0
    463443      [일반]  피갈퀴 상향안 [4] Mememe 17:18  106 0
    463442      [일반]  하이 눈 카서스      Seotaiji 17:12  36 0
    463441      [일반]  샤코 캐릭터 확인법있나유 [4] 어린이 16:46  119 0
    463440      [일반]  형들 근데 정글 뼈방패 괜찮지 않음? [6] kh1 16:45  185 0
    463439      [일반]  어제 정글 너무 재밋엇당...  [3] 장인카타 16:40  137 0
    463438      [일반]  롤은 그냥 많이하면 티어 올라가는듯 [6] 열정인 16:31  178 0
    463437      [일반]  정글은 AD템이 엄~청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5] Mememe 16:23  151 0
    463436      [일반]  개인적인 브실골플에서 정글 캐리의 견해 [2] kh1 16:08  187 0
    463435      [일반]  만년 골드인데 챔프좀 추천해주세요 [9] 깐용 15:55  104 0
    463434      [일반]  형들 ㅈㄱ올라프 상황별로 템추천좀해주실수있나.. [1] 킹갓제너럴짱 15:51  53 0
    463433      [일반]  부캐 정글 몇판해봤는데 골드이하에선 [8] 이제그만 15:47  209 0
    463432      [일반]  초가스,트런들,가렌중에서 다야 상위에서 먹히.. [8] 스마트톨링 15:28  137 0
    463431      [일반]   쉽고 짱쎈 우디루 하세요!  [2] 김밀키 15:25  67 0
    463430      [일반]  지금 플2구간 랭겜 개헬임? 아니면 할말함? [5] 요리사출신 14:39  179 0
    463429      [일반]  엘리스말고 쓸만한 정글 2~3개 추천좀 [14] 서오 14:04  372 0
    463428      [일반]  그레이브즈 옵지기준 3티어인 이유 [13] 천천히의미학 14:00  520 0
    463427      [질문]  다이아까지 올릴만한 챔프 추천좀요 [11] 원딜로브론즈 13:46  266 0
    463426      [일반]  열심히 키워놓은 원딜 하자 뽀록나는게 진짜 .. [4] Frostbolt 13:43  279 0
    463425      [일반]  정글은 솔랭과 듀오의 차이가 정말 큰듯 [3] Else 13:31  349 0
    463424      [일반]  정글 기본기랑 개념 잘 알려주는 방송좀 다 .. [9] 식스포커 13:30  166 0
    463423      [일반]  브실골플은 카서스 비추 [4] 뼁771 13:11  343 2
    463421      [일반]  정글로 이지랼나면 무슨생각듬???  [13] 개구굴이 12:52  499 0
    463420      [일반]  요새 윤귀중 방송함? [3] 정글차이딱대 12:39  260 0
    463419      [일반]  님들 이럴때 어떻게 해야대? 상황 몇개 있음..  [2] 포랑부라색 12:25  79 0
    463418      [일반]  샤코 스킨 추천점      단우 12:03  39 0
    463417      [일반]  기발 정글 초가스 뉴메타로 언제쯤 뜰까요? [5] 트레버 11:36  287 0
    463416      [일반]  올라갈수록 봇차이 인건 서폿 때문임 [4] 아키키레 11:26  453 1
    463415      [일반]  예전 일반 시스템중에 [3] 캬하취한다 11:19  65 0
    463414      [일반]  레드스타트인데 원딜이 레드 잘못가져갔다 [4] 소주아니 11:15  271 0
    463413      [일반]  아까 울팀 3500판 장인 실화냐 [2] 마이 11:00  368 0
    463412      [일반]  정글챔 추천해주세요 [14] 햇냥 10:35  237 0
    463411      [일반]  요즘 공유할만한 팁. [1] 월향혈무 10:08  230 0
    463410      [일반]  리베로 람머스는 지금 스킨 뽑아도 크로마 못..      Markhan 09:58  139 0
    463409      [일반]  오늘 너무 힘들다..  [2] 누텔라바나나 09:57  162 0
    463408      [일반]  이래서 탑은 안됨...  [3] 입닥쳐코그몽 09:44  271 0
    463407      [일반]  시즌종료 언젠지 떳음? [1] Dam2 09:29  329 0
    463406      [일반]  정글 동선탓 하는 새끼들은 걍 정글러 시켜야.. [5] 구리말고귀리 09:25  337 0
    463405      [일반]  정글 바위게 딱 이거아님? [2] kurt 09:00  221 0
    463404      [일반]  티어올리려면 솔직히 정글이 챔프 고민할거잇냐 [1] 카카노아 08:38  367 0
    463403      [일반]  아니 지금 너 무 뽑기 겜이다 ㅡㅡ [4] 누텔라바나나 08:34  325 0
    463402      [일반]  올차단안하고 할수있으면 안하는게 제일 좋음      이니스프레이 07:40  110 0
    463401      [일반]  티어올라갈수록 바텀겜임 [9] 박봉9 05:13  545 0
    463400      [일반]  나 자이라 나왔을때 롤 시작했는데 우디르가 .. [3] Ilillilk 04:26  166 0
    463399      [일반]  씨발 쓰레기 미드  [4] 강릉가고싶다 04:14  371 0
    463398      [질문]  요즘 아무리 정글미드 상체겜이라하지만  [9] 만루헤딩 03:26  575 0
    463396      [일반]  특부236기      그럴수도있죵 03:07  52 0
    463394      [일반]  카서스가 진짜 ㅈ사기챔이긴하네 [2] 갓서스 02:07  471 0
    463393      [일반]  백정들 보아라 [41] 옛날사람 01:38  1159 4
    463392      [일반]  판단 질문(실1딱)(장문) [11] 물냉엔만두 01:36  175 0
    463390      [일반]  멘탈 약하면 롤하지말란건 먼개소리지      박봉9 01:04  100 0
    463389      [일반]  패드립쳐먹어도 입꾹닫해야하는 ㅈ망겜수준ㅋㅋ [3] 박봉9 00:59  255 0
    463388      [일반]  적이 늦베오면 우리가 이긴거아님? [2] 숙제 00:56  15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