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쉔은 왜 2렙에 내려와서 바위게 처먹냐

다리우스 상대로 점화를 들고 왜 발려..

내 바위게는 왜 먹고.. 나 블루먹고 있는데 ㅅㅂ
EXP 6,484 (42%) / 6,601

Lv29 고운말바른말

레벨
Lv29
경험치
6,484 (42%) / 6,601 ( 다음 레벨까지 117 / 마격까지 106 남음 )
포인트

이니 1,985

베니 109

제니 105

명성
69
획득스킬
  • 2
  • 4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65583      [일반]  지금 손타면서 1티어인 챔이      와퍼킴 07:05  0 0
    465582      [일반]  근데 라이엇 씨발 매칭시스템이 어케됨?       만화적생활 07:05  1 0
    465581      [일반]  지금 세기말이라 그런거임?      그뒤 06:56  14 0
    465580      [일반]  말렸을때 멘탈을 못잡겠다      노네임2 05:53  21 0
    465579      [일반]  정의구현  [1] 약합니다 03:52  74 0
    465578      [일반]  다야 가능할까요  [8] 동신학생 03:35  132 0
    465577      [일반]  진짜 봇듀오 정상이없네  [1] 마스터이줘봐 03:31  72 0
    465576      [일반]  자크 카운터로 뭐 뽑기 좋은거 있음? [8] 옥녀봉봉 02:21  203 0
    465575      [일반]  키아나는 대회단골인데 솔랭 승률 왜이래       황뚝모라타 02:05  108 0
    465574      [일반]  님들 니달리 그브 등 정글 cs요 [3] 할매미 02:01  86 0
    465573      [일반]  마딱이달았따  [2] 년째노답 01:53  122 0
    465572      [일반]  리신,엘리스는 왜 너프를 쳐안하지 [12] 만화적생활 00:58  426 3
    465571      [일반]  듀오큐 만나면 너무힘듬...      미스터춘 00:54  60 0
    465569      [일반]  근데 워윅 계속파보니까 너무똥챔이다 ㅋㅋ  [1] 아드레날린ii 00:29  126 0
    465568      [일반]  근데 다이아도 강등전있어야함      이슬의나무 23:37  141 0
    465567      [일반]  케인은 역시 그암임      법산 23:34  92 0
    465566      [일반]  다4 60점만 넘어가도 1%대임 [1] Gadamer 23:21  187 0
    465565      [일반]  치속 바이 장점이 있음?? [8] 두빈두밥 23:02  207 0
    465564      [일반]  에코로 부룬 정밀드는거 어떻게 생각하나요? [2] 뇾무 23:02  147 0
    465563      [일반]  다4 96포인데       정글요 22:37  154 0
    465562      [일반]  요즘 탈리야 좋은듯 ㅋㅋ  [1] 명태순살조림 22:24  206 0
    465561      [일반]  누누 좋아요       응기이잇 22:18  68 0
    465560      [일반]  리신 더 도 말고 w쿨 1초만 늘리자 [1] 영현짱짱맨 21:58  128 0
    465559      [일반]  와 진짜 나도 정글유저지만 역대급 에미뒤진 .. [1] 마디사가 21:49  343 0
    465558      [일반]  다이아 누적 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아니진짜 21:28  632 0
    465557      [일반]  정글 캐리력 잘 컸을때 에코 vs 킨드 [3] 나는윤슬 21:21  297 0
    465556      [일반]  최근에 리신 버프먹은 적 있음? [2] Afnaidelia 21:09  187 0
    465555      [일반]  정글로 분당cs몇드심? [5] 예쁜케일 20:44  235 0
    465554      [일반]  정글로 티어올리기 디게 빡세네 [4] 동굴탐험 20:30  399 0
    465553      [일반]  렉사이 한참 안나오던 시즌이 언제지?      오마이걸비니 20:28  45 0
    465552      [일반]  신지드 정글이 약이긴 함       티버야놀자 20:28  135 0
    465551      [일반]  누누 좋아요  [1] 응기이잇 20:16  85 0
    465550      [일반]  다이아 가는 꿀팁)      만년실딱 19:47  204 0
    465549      [일반]  에코초반약한것도 팀이 안터지고 버티면 걍 사..      아드레날린ii 19:45  181 0
    465548      [일반]  깊은반성 일주일 폐관수련 [3] 여눈안사는삶 19:44  188 0
    465547      [일반]  리신 카서스 하셈  [4] Cassiopeia 19:26  491 0
    465546      [일반]  서포터하다보면 정글잘해짐 [3] 동굴탐험 19:23  161 0
    465545      [일반]  에코 트뎀기본이 나은거같은데 [1] 트리로언 19:20  220 0
    465544      [일반]  다2 0포됨 [1] 여눈안사는삶 19:18  81 0
    465543      [일반]  세기말 다4~2가 진짜 지옥 구간인게 [3] 뼁771 19:18  285 0
    465542      [일반]  올라츠 첫바퀴도는 팁좀 [4] By사테 18:52  185 0
    465540      [일반]  진짜 부캐랑 트롤이 판을 친다 [3] 야스임 18:20  247 0
    465539      [일반]  구라안치고 와드싸개놈 그랩챔아니면 걍닷지가 ..  [3] 아이유love 18:11  245 0
    465538      [일반]  정글 다루는 법을 깨달아버렸다... [10] 백정 18:10  495 0
    465537      [일반]  골2인데 갑자기 기적같은 피지컬쏟아져서 다이.. [10] Facebot 17:38  501 0
    465535      [일반]  아니 ㅋㅋㅋ 신지드 정글 왜이렇게 좋냐 [5] 티버야놀자 17:31  373 0
    465534      [일반]  트루데미지 에코 북미 음성 들어봤음?      Newtontroll 17:17  175 0
    465533      [일반]  누누, 헤카림, 람머스 처럼 기동성 좋은 캐.. [10] 엘로코 17:13  228 0
    465532      [일반]  FPX vs G2 1경기 간단 소감 (정글관.. [6] 범이범을범함 17:01  337 0
    465531      [일반]  에코,리신,엘리스 [4] 잘빠진돼지 16:56  375 0
    465530      [일반]  와 플레3승급전인데 실버랑 잡히는거 실화임? [6] 트루페니 16:41  292 0
    465529      [일반]  ap쉬바나 e불뿜기 통과됨? 안됨?  [5] 막사자 14:54  654 0
    465528      [일반]  아이디 바꾸고 와이프에게 맞았습니다 [11] 입닥쳐코그몽 14:40  1398 1
    465527      [일반]  난 지금껏 나보다 킬 높은놈 못봄  [3] 피들레기 14:35  761 0
    465526      [일반]  정글 캐리 가능유무는 이 한마디로 정리된다 [10] 잘빠진돼지 14:30  884 0
    465525      [질문]  전국에 계시는 아이번맨님들께 [7] 그만징징대렴 13:46  365 0
    465524      [일반]  이 시각이후로 엔터키빼고 전체차단함 [4] 여눈안사는삶 13:43  313 0
    465523      [일반]  옵지 정글 티아나 승률 왜 저래요? +키아나..  [9] 드드윽 13:22  832 0
    465522      [일반]  키아나 미드챔아님? [5] 와이왜 13:21  454 0
    465521      [일반]  세기말 골드가는 꿀팁      짱9는옷말려 13:18  225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