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킨드 w. 바위게 버그수정햇네

몇달만인가..
EXP 28,692 (24%) / 30,201

Lv47 옥깐지

레벨
Lv47
경험치
28,692 (24%) / 30,201 ( 다음 레벨까지 1,510 / 마격까지 1,409 남음 )
포인트

이니 40,518

베니 51

제니 20

명성
262
획득스킬
  • 1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66200      [일반]  부케 솔랭 다야찍기 승률 74퍼로 마무리       아키키레 23:13  11 0
    466199      [일반]  ㅋㅋㅋ정글템 좋다는 애들 아이디나 까봐라ㅋㅋ  [2] 아키키레 23:08  23 0
    466198      [일반]  이게임 트롤안잡는건 레전드네 ㅋㅋ 일주일전에..      아드레날린ii 22:56  19 0
    466197      [일반]  현재 팀게임에 좋은 정글러는 뭐뭐가 있음?? [5] ll기적ll 22:41  70 0
    466196      [일반]  솔직히 일반때 챗으로 귀찮아서 정글갔었는데  [1] Sixword 22:29  74 0
    466195      [일반]  진짜 10데스 넘게하는새끼들 정지때려야해       아이유love 22:27  38 0
    466194      [일반]  진심 내가 지는건 라인이 못해서야 ㅠㅠ      김수정과 22:24  26 0
    466193      [일반]  진짜정글하면서 이렇게좆같은적첨이네       버스탄룰루 22:12  73 0
    466192      [일반]  이번 시즌을 반성하며 닉변  [1] 아이작클라크 22:09  104 0
    466191      [일반]  갑자기 궁금한데      얘템뭐가요 21:59  23 0
    466190      [일반]  정글템은 그냥 씹사기맞는데 [10] Nachtflug 21:38  214 0
    466189      [일반]  난 그 진짜 궁금한게 있는데 이런애들은 겜 .. [1] 숙제 21:36  62 0
    466188      [일반]  이거 부검 한번 부탁드립니다  [14] 그뒤 21:31  164 0
    466187      [일반]  바위게 머냐고  [3] 패닉팬입니다 21:28  114 0
    466186      [일반]  탑게 관광 다녀왔는데      MHPIris 21:25  41 0
    466185      [일반]  이블린 똥글 싸고 튄색기 어딨냐      Vikgja 21:23  38 0
    466184      [일반]  렉사이 1픽으로 꼴아박아도 됨? [4] 그뒤 20:16  275 0
    466183      [일반]  애초에 코어템에 대한 개념도 없는거 같음 [20] 아키키레 19:41  401 0
    466181      [일반]  빨강강타 때매 정글템 좋다는건 그냥 원숭이임  [9] 아키키레 19:20  378 0
    466180      [일반]  한때 롤 극천상계를 꿈꿔봤지만 [2] 박봉9 19:15  265 0
    466179      [일반]  5명 모두 영감 부룬.jpg       치즈너구리 19:07  300 0
    466178      [일반]  시즌9 정리  [3] 협곡의파브르 18:51  447 0
    466177      [일반]  박제해야겟다       스타포지 18:37  196 0
    466176      [일반]  형들 근데 티어 테두리 [4] 얘템뭐가요 18:32  223 0
    466175      [일반]  1시즌마다 거의 원챔인데 [3] 그뒤 18:24  175 0
    466174      [일반]  피지컬 븅신은 무슨 정글함? [8] 롤거의안함 18:20  376 0
    466173      [일반]  그래도 서로 키배뜨는거 구경하는거 꿀잼이였는..       혼동 18:15  79 0
    466172      [일반]  오늘 자정에 시즌 끝나잖아? [2] Nellkasten 18:08  250 0
    466170      [일반]  빵테 정글 좋나요? [2] 파워로더 17:44  50 0
    466169      [일반]  군발이 다이아승급전 막판하러감 [1] 아이우에요 17:41  115 0
    466168      [일반]  지금자유랭이나 일반하는게승리자다이말이야       버스탄룰루 17:27  134 0
    466167      [일반]  근데 에코궁 존나 쎄더라 진짜 [3] 이해못하는가 17:23  394 0
    466166      [일반]  이블린이 레벨6찍는동안 벌어지는일  [2] 헬크로우 16:42  431 0
    466165      [일반]  다4가 양학할수있는 구간은 어디까지? [4] 김고르 16:42  393 0
    466164      [일반]  이기적인 정글 원탑은 쉬바나인듯  [3] 냉랭정 16:37  306 0
    466163      [일반]  다4가 버러지라고생각되는이유 [3] God판다순 16:27  289 0
    466162      [일반]  점점 고티어갈수록 잘한다 못한다의기준 [1] God판다순 16:26  217 0
    466161      [일반]  아니 올라프가 리신한테 졌다고? [3] Nellkasten 16:09  353 0
    466160      [일반]  정글러가 게임에 끼치는 영향을 볼때 [3] 빼박불가 15:54  194 0
    466159      [일반]  정글템 자체벨류는 높음 [1] 마법사곤 15:36  188 0
    466158      [일반]  원 포지션충들이 병신이 많더라 [6] 시비걸면던짐 15:15  391 0
    466157      [일반]  원래 렉사이 이선마인가요??  [7] 씨불얼충 15:07  427 0
    466156      [일반]  현 2위 커즈 솔랭 시작했네 도센세는 언제 ..      LaCo 15:07  197 0
    466155      [일반]  뚜벅이 정글 최강캐 뭐임? [15] 알무가바르 14:51  661 0
    466154      [일반]  킨드레드 [3] 쏘나op 14:48  174 0
    466153      [일반]  근데 진짜 게임이 많이 바뀌긴했나봄 [4] 1616164 14:45  445 0
    466152      [일반]  정글러 살인충동 날때 [3] Justice 14:31  345 1
    466151      [일반]  이블린 정글 킬딸?  [2] 질문좀여 14:31  305 0
    466150      [일반]  이블린만보면 패죽이고 싶은데 [1] Justice 14:27  179 0
    466149      [일반]  탑이 탑갱오지말라하면 어떻게함? [5] 해머폼캐논폼 14:26  204 0
    466148      [일반]  정게님들 올라프가 리신하고 2렙맞다이지나요? [7] 민아라라 14:22  258 0
    466147      [일반]  담시즌에선 정글몹좀 약해졋음 좋겟다 [2] Mongshell 14:19  135 0
    466146      [일반]  오늘쏠랭은그냥하면안될듯해여  [2] 버스탄룰루 14:17  240 0
    466145      [일반]  정글템이 좋다는건 그냥 말도 안됨 [11] 아키키레 14:11  294 2
    466144      [일반]  밑에 이블린글 소름끼치긴하네 [2] 아가씨 13:59  306 0
    466143      [일반]  운타라였나 피넛이였나 이말 공감존나되던데       아이유love 13:38  408 0
    466142      [일반]  이정도팀운이면 올라갈순있음?  [1] 아가씨 13:36  175 0
    466141      [일반]  상위랭커들 경기보면 [1] 그만징징대렴 13:30  150 0
    466140      [일반]  2분 풀캠이 되는 챔이 있나?? [5] Eternity 13:28  385 0
    466138      [일반]  엘리스 카운터가 뭐임 [7] 시비걸면던짐 13:25  406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