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별거없다는 골드가 웃긴이유

대박파워맨 전적 중에 가끔 똥싸거나 별로 못한판에 팀으로 실버가 간혹 몇명보임 그 실버들은 골드가 실버보다 못한다고 생각하겠지?ㅋㅋ
EXP 21,644 (72%) / 22,201

Lv43 유미뺨후리기

레벨
Lv43
경험치
21,644 (72%) / 22,201 ( 다음 레벨까지 558 / 마격까지 457 남음 )
포인트

이니 25,925

베니 148

제니 282

명성
173
획득스킬
  • 4
  • 6
  • 2
  • 1
  • 3
  • 1
  • 3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69416      [일반]  버두버 메타인데 샤코도 티아멧 안가는게나을듯      entpcreator 14:59  1 0
    469415      [일반]  샤코 입장에선 이번 시즌 정글 나름 꿀인데 [3] Gadamer 14:45  54 0
    469414      [일반]  요즘따라 더생각나는짤  [1] 냠수니 14:44  31 0
    469413      [일반]   람머스요? 람머스는 제가 또 좀 하죠 ㅋ      데이롤 14:13  42 0
    469412      [일반]  요세 이런판 많던데 이유좀알려주실분  [3] 갓서스 14:12  111 0
    469411      [일반]  야라가스가 원래 미드2대2개깡패임? [2] 내일그림자 13:40  260 0
    469410      [일반]  정글 캐리력 줄어든거 체감 엄청됨 [5] RuiNArt 13:38  304 0
    469408      [일반]  경험치는 당연히 바텀보단 높아야 정상이지 [3] 뺘르로우 13:27  197 0
    469407      [일반]  짜오 비스켓 오바임? [6] StarDust 13:06  259 0
    469406      [일반]  솔라인 경험치가 문제 아닌가?      Blebir 12:46  86 0
    469404      [일반]  솔까 정글 골드수급은 떨어진거모르겠고 경험치.. [6] 아드레날린ii 12:18  425 0
    469403      [일반]  정글몹 경험치는 롤백해야할 듯 [3] 뺘르로우 12:15  339 0
    469402      [일반]  정글이 방관템 4개를 맞추는건 비효율적임? [3] Maverick999 12:11  229 0
    469401      [일반]  이런 게임 너무 자주 나오지 않나요??  [24] J냠냠 12:11  402 0
    469400      [일반]  시즌시작하면 던지는게 줄어들까? [2] God판다순 12:06  104 0
    469399      [일반]  와 신챔 걍 바이네      Howilng 12:05  174 0
    469398      [일반]  지금 자크가 티어가 높은 이유가 뭐임?? [7] StarDust 12:01  369 0
    469397      [일반]  두꺼비 체력롤백이 맞는거 같다 [1] 셧터꾸욱 12:00  165 0
    469396      [일반]  챌듀오가 플다 구간에서 지다니 [5] 닉네임여 11:53  309 0
    469395      [일반]  여기는 왜 정글 욕하는 글이 추천이 많음?  [9] 보딱이꿈임 11:43  271 0
    469394      [일반]  이런게 가능한거부터가 비정상적인겜이긴햇지  [8] Nachtflug 11:39  409 4
    469393      [일반]  ㅜ아...프리시즌 변경후 힘드네요 [4] 끝판왕v 11:21  196 0
    469392      [일반]  용사 가성비논란 좀 웃긴게 [6] 탑만함 11:14  344 0
    469391      [일반]  이야 ㅅ;발 ㅋㅋㅋㅋㅋㅋㅋ 정글 골드량 왜저.. [9] 인생하드모드 11:00  593 9
    469390      [일반]  갑자기 든 생각이 지금 정글러들 극심한 변경..  [4] 나는윤슬 10:49  412 0
    469389      [일반]  마이특) 프리시즌마다 쓰레기됨  [2] Q선마 10:37  168 0
    469388      [일반]  지금 레넥엘리스메타인듯 [5] 내일그림자 10:30  395 0
    469387      [일반]  탑갱의 가치가 엄청 올라갔음  [15] 유료체험쿠폰 10:25  760 0
    469386      [일반]  이번 시즌 정글      필리버스터란 10:25  71 0
    469385      [일반]  골드량 보니까 존나 웃기네 아 ㅋㅋㅋ [11] Swain 10:10  641 12
    469384      [일반]  정글템 없이 정글먹으면 골드 경치 깎엿으면 .. [4] Awoejf 10:02  213 0
    469383      [일반]  현재 정글 사기챔  [3] Yngvarr 09:59  680 0
    469382      [일반]  탈리야정글이 좋은듯 [7] Freeloop 09:46  231 0
    469381      [일반]  약해진건 맞는거같애      Hansoul 09:29  80 0
    469380      [일반]  문상 5천원 3명 추첨 가즈아~~ [1] 까라스 09:24  61 0
    469379      [일반]  일단 패치의도와는 전혀 다르기 때문에 정글패.. [4] 뺘르로우 09:00  518 0
    469378      [일반]  잘하는 라이너 팩트      스낫 08:32  206 0
    469377      [일반]  용사가 안좋다는새끼들은 계산회로 어케굴리길레.. [1] 두부파괴전문 08:26  238 0
    469376      [일반]  라이너가 정글먹으면 빈라인 cs수급하라니 ㅋ.. [6] 아드레날린ii 08:20  350 0
    469375      [일반]  똑같이했을뿐인데 2렙 밀리는거 당황스럽넹 [1] 고가렌123 07:52  305 0
    469374      [일반]  난 정글유저지만  [2] 다원이좋아 07:49  401 0
    469373      [일반]  그림자검 효율      Maverick999 07:39  143 0
    469372      [일반]  그냥 마나흡혈 룬으로 처리하고 그검어떰?      Maverick999 07:11  90 0
    469371      [일반]  정글 현타온다 [6] 변색룡 06:12  506 0
    469370      [일반]  사실 정글성장 점점말리는이유는 사실 라이너때.. [13] 아드레날린ii 06:01  781 0
    469369      [일반]  레드블루      Loptima 05:50  32 0
    469368      [일반]  유입들은 진짜 그 누구도 정글할려고 안할꺼같..      만화적생활 05:17  146 0
    469367      [일반]  팩트 적 못큰 라이너 = 존나잘큰 정글러      만화적생활 05:13  133 0
    469366      [일반]  통계가 말해준다.jpg  [23] 강릉가고싶다 05:01  1563 10
    469365      [일반]  지금 메타 걍 미드차이네? [1] 와퍼킴 04:59  199 0
    469364      [일반]  경험치 관련 너무 이해가 안되서 적어봅니다  [2] 무레기는빠져 04:39  334 0
    469363      [일반]  근데 진짜 성장 개십창나긴했네 [2] 아드레날린ii 04:18  399 0
    469362      [일반]  야심한새벽에..죄송합니다 [4] 985hPa 04:03  154 0
    469361      [일반]  그냥 라이너들 100판 정글돌게 시켜야할 듯 [1] 뺘르로우 03:44  182 0
    469360      [일반]  역시 내 실력상으로 두라인 풀어주는게 한계다      변색룡 03:26  76 0
    469359      [일반]  자크 진짜 세상쓰레기됬네 [2] 만화적생활 03:19  344 0
    469358      [일반]  진짜 어이가 없어서 ㅋㅋ      너유라러류 03:01  73 0
    469357      [일반]  용사는 쓰레기가 아님  [5] 화이트레이 03:00  406 0
    469356      [일반]  요즘 자랭돌리는데      냠수니 03:00  37 0
    469355      [일반]  용사하위템 티아멧 피갈퀴엔 구인수옵너프버전 .. [1] 아드레날린ii 02:58  73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