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ㄹㅇ 혐오스러움

죽여놔도 적당히 죽여야지 좀만 동선 꼬이면 라이너 4레벨차는 ㄹㅇ
기본임 ㅋㅋㅋㅋ 뭘 해야되는데 레벨차 심해서 뭘 할수가 없음 우리팀 라이너가 똥싸서 겜 7분안에 터지는거 보고있으면 왜 롤 하고있는지 자괴감듬 ㅠㅠ 다른 라인 가고 싶어도 3~4판하면 1판은 정글 뜸 ㅋㅋㅋ
EXP 658 (57%) / 701

Lv7 Dnlctm

레벨
Lv7
경험치
658 (57%) / 701 ( 다음 레벨까지 43 / 마격까지 37 남음 )
포인트

이니 1,549

베니 0

제니 1

명성
3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75065      [일반]  지금 랭크 진짜 존나이상하다       숙제 22:43  37 0
    475064      [일반]  사실 엘리스가 스탠딩맞딜 존나쌘이유가      미드탈론유저 22:42  34 0
    475063      [일반]  지금 사용 가능한 유일한 황족정글이 카서스 ..      엑페사랑해요 22:42  15 0
    475062      [일반]  겜 진짜 8할은 정글 같은듯      Wmod 22:04  87 0
    475061      [일반]  가끔보면 이 겜은 질병인거 같음      연이별이달이 21:58  41 0
    475060      [일반]  리신 영혼까지 털어먹는 정글 추천좀 [2] 오나의멘탈 21:31  162 0
    475059      [일반]  마이타릭 해봄 [1] Alexstrasza 21:01  128 0
    475058      [일반]  개꿀잼 뉴메타 추천좀 [1] 모냐구거 21:01  62 0
    475056      [일반]  진짜 미드병신이면 할게없구나 [1] 아이유love 20:53  65 0
    475055      [일반]  정글마오 원챔      애원 20:38  60 0
    475054      [일반]  SKT로치피셜) 정글 다시 백정된거 같다.       홀로그램102 20:38  341 0
    475053      [일반]  배치 다봣다 ㅋㅋㅋㅋ  [1] 숙제 20:33  89 0
    475052      [일반]  에코 룬메 전에 어떻게 버텨야함? [2] 돌창인생 20:02  183 0
    475051      [일반]  이거 지는거맞지 ?  [5] 숙제 19:48  241 0
    475050      [일반]  세트정글도 뉴메타니? [1] 김수정과 19:46  136 0
    475049      [일반]  엘리스는w너프할필요가있음 [1] Kmb0319 19:37  185 0
    475048      [일반]  근데 사실 엘리스짤저거 죽을만하지않았냐 [1] 미드탈론유저 19:36  145 0
    475047      [일반]  근데 오른은 빼기만하면 엘리스가 못잡지않나?      Treenic 19:16  74 0
    475046      [일반]  항상 킨드로 렉사이가 왜 쉽다는지 이해안감 [3] 진짜정신병자 18:47  375 0
    475045      [일반]  난입킨드 좋네요 [2] 갓서스 18:45  160 0
    475044      [일반]  마스터이상 정글러만 봐주세요 [6] 캐리in트롤 18:35  288 0
    475043      [일반]  실버4티어. 정글하는 법을 깨우쳤다.  [3] 풀메탈패닉 18:29  286 0
    475042      [일반]  엘리스가 op가 아니라고?      츠랴 18:28  78 0
    475041      [일반]  카톡 롤방에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trikerk 18:24  22 0
    475040      [일반]  플2에서 플4 갔다가 [1] Seotaiji 18:02  110 0
    475039      [일반]  차라리 정글아무무하세며       니나노노노 17:59  118 0
    475038      [일반]  하 ㄹㅇ 부부캐는 그냥 버리고 부캐로 놀아야..  [1] 울먹이는아이 17:56  112 0
    475037      [정보]  다리우스 정글도 한 후기. 각종 챔으로 아이..  [17] 글레시아서폿 17:51  332 0
    475036      [일반]  뉴메타 정글하면 꿀잼인게       니나노노노 17:44  133 0
    475035      [일반]  오른 w는 저지불가지 cc면역이 아님. [5] 잡켈레톤 17:41  305 0
    475034      [일반]  op챔만하려니까 물린다      정글무이 17:27  68 0
    475033      [일반]  엘리스 선모빌가는거 너무 역겨움 ㅋㅋ [1] 신속 17:25  343 0
    475032      [일반]  블츠 정글어떠냐 [5] 니나노노노 17:25  106 0
    475031      [일반]  근데 지금 솔직히 이블린 개쌉구데기아니냐 [3] 내일그림자 17:12  207 0
    475030      [일반]  팀운탓 하는 애들 특      루즈비 17:05  62 0
    475029      [일반]  아니 오른 저지불가로 엘리스 고치 스턴 못막.. [1] Kafka00 16:49  289 0
    475028      [일반]  엘리스랑 에코자크랑 비교하는 빡대갈은 뭐지?  [8] 롤접어야 16:45  422 0
    475027      [일반]  연패할때 정게분들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5] 암별빌런 16:38  123 0
    475026      [일반]  엘리스근데진짜좆사기임 [5] 무조건팬다 16:32  391 0
    475025      [일반]  부캐하는데 입털면서 전적보라고하는놈       아이유love 16:30  123 0
    475024      [일반]  쉔은 정글로 쓰기에는 별론가요?  [2] 하하리사 16:22  195 0
    475023      [일반]  리신 말고 뭐해야할지 몰겟다 [1] Superxayah 16:12  59 0
    475022      [일반]  샤코 티아멧 안가나요? [4] 짱구다앙 16:08  120 0
    475021      [일반]  엘리스 사기아니라는애들은 진심으로 하는말인가.. [3] 뽀뽀우웅이잉 16:01  312 0
    475020      [일반]  128승 75패 플레4 100점 왓다..      빠빠삐코 16:00  95 0
    475019      [일반]  정글 빡쳐서 서폿 갔더니 더 빡친다      Seotaiji 15:51  63 0
    475018      [일반]  라인갔다가 정글로 리턴하는 이유      만화적생활 15:41  136 0
    475017      [일반]  부캐 7연패 [2] 롤교 15:19  190 0
    475015      [일반]  본인이 킨드를 한다면 [4] 옥깐지 14:56  218 0
    475014      [일반]  아 바텀차이는 정말 너무 매섭다 [1] 진짜엄기영 14:48  119 0
    475013      [일반]  심심해서 써보는 킨드버프목록 [1] 옥깐지 14:41  210 0
    475012      [일반]  프레스티지 세나 언제나와요?? [1] Dam2 14:38  39 0
    475011      [일반]  이거 짤 오른 본인인데 이걸 엘리스 커버치..  [25] 밀리마스 14:31  757 0
    475010      [일반]  me d진 10 ㅂㅅ들만 만나네  [1] 울먹이는아이 14:25  122 0
    475009      [일반]  케인 챌린저 닉네임아시는분? [1] 에이스치킨 14:20  103 0
    475008      [일반]  3랩 버두버 했는데 미드탑 다 미는라인이면 .. [5] 리우구구 14:16  322 0
    475007      [일반]  카톡 롤방에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trikerk 14:11  17 0
    475006      [일반]  정게님들 지금 ap쉬바나 쓸만할까요? [5] 암별빌런 14:08  208 0
    475005      [일반]  골4 승격전 1수      암별빌런 13:59  32 0
    475004      [일반]  녹턴은 치명템 쓰면 안되나요? [9] keiby 13:32  263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